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1월 황치즈 드래곤 볼 찾아라! 럭키 7성구 아이스크림 케이크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1. 3. 21: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어요 ㅎㅎ
아직 2023년과 작별도 제대로 못했는데...
아이들 겨울방학과 함께 정신없이
새해를 맞이했네요^^;
 
긴 방학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랄 뿐...^^
 
새해에도 저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ㅎㅎ
 
퇴근길에 배라에 들러서 구경하다가
'찾아라! 럭키 7성구'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

 
 
 

찾아라 럭키 7성구

 
 

 
2024년의 첫 번째 이달의 맛을 만나러 갑니다^^
어렸을 때 많이 봤던 드래곤볼 ㅎㅎ
추억이 샘솟네요!!!
 
 
 

 
딸내미가 봤으면 하츄핑을 사달라고 했겠지만...
저는 이달의 케이크에 눈이 가더라구요^^
즐거운 마음으로 포장해 갑니다 ㅎㅎ
 
 

 
이달의 맛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만화 '드래곤볼Z'와 협업해
'황치즈 드래곤 볼'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황치즈를 활용해
7개의 드래곤볼을 모두 모으면 소원을 이뤄주는
만화 속 설정을 '황치즈 크런치볼'로
표현한 '단짠' 조합의 플레이버입니다.
 
단짠단짠 황치즈, 까망베르 치즈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황치즈 크런치볼이 쏙쏙 들어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1월 이달의 신제품 *
 
황치즈 드래곤 볼
찾아라! 럭키 7성구
아이스 더블치즈 케이크
 
 
 

찾아라! 럭키 7성구


 
아이스박스 오픈!!!
아이들이 너무 예쁘다고 난리였어요^^
저도 빨리 맛보고 싶었어요 ㅎㅎ
 
 
 

 
드래곤볼 7성구 콘셉트로 만들었어요 ㅎㅎㅎ
너무 귀엽잖아.... 먹기 아깝네^^;
 
 
 

 
* 황치즈 드래곤 볼 영양정보 *
 
1회 제공량(g) 115
열량(kcal) 261
당류(g) 24
단백질(g) 5
포화지방(g) 7
나트륨(mg) 631
 
 
 

 
중앙의 별을 뽑으면 3단 포크가 나와요^^
아이들이랑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서 사용했어요~
귀엽고 재미있네요 ㅋㅋㅋ
 
 
 

728x90

 
 
 

 
필름을 벗기면 이렇게 3단으로 되어있는데
전부다 저랑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ㅋㅋ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 찾아라! 럭키 7성구 맛 구성 *
 
1. 레인보우샤베트
2. 베리베리스트로베리
3. 슈팅스타
4. 아몬드봉봉
5. 엄마는외계인
6.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7. 체리쥬빌레
8. 황치즈 드래곤 볼
 
 
 

 
각 층이 8가지 맛으로 되어 있어요^^
살살 분리해 주기~
 
 
 

 
한 번에 다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소분 한 뒤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ㅎ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초콜릿을 이용해 아이스크림을 고정시켰네요 ㅎㅎ
이 판은 아이들 미술놀이용으로 사용하려고
깨끗이 세척해 뒀어요^^
 
 
 

 
포크를 이용해 콕 찍어서 먹어봤어요 ㅎㅎ
 
황치즈 덩어리를 먹는 듯 ㅋㅋㅋ
치즈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맛이에요^^
 
차가운 치즈를 먹는 거 같았어요~
 
극강의 단짠 맛을 느끼며....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뒷맛은 느끼하더라구요 ㅋㅋㅋ
 
자꾸 얼큰한 국물이 생각났어요 ㅋㅋ
 
그래도 맛있다는 거!!! ㅎㅎ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소원을 이뤄줄
드래곤볼 7성구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제대로 새해맞이를 못했지만
이렇게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시작해 봅니다!!!
 
모두 소원을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