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근교 하남 감북동 카루소 갤러리카페 무료 전시관람 아이와 가볼만 한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12. 27. 23: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크리스마스 때 하남에 있는 소플러스에서

가족모임을 했어요.

 

식구들 입맛을 사로잡은 곳으로

이번이 세 번째 방문이라는 거...^^

 

다음에는 다른 곳 좀 가보자구요!!! ㅋㅋ

 

다녀온 후기(첫 번째)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감일 감북동 맛집 소플러스 서하남점 가성비 좋은 참숯소갈비살 전문점 이용 후기

 

감일 감북동 맛집 소플러스 서하남점 가성비 좋은 참숯소갈비살 전문점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어머님 모시고 하남시 감북동에 있는 '소플러스 서하남점'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ㅎㅎ 저희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이었지만 고기를 사주신다고

whitelily.tistory.com

 

 

저녁을 먹고 소화도 시킬 겸....ㅎㅎ

근처에 있는 '카루소 갤러리카페' 에 갔어요.

 

이 근처에 자주 왔는데

이렇게 멋진 카페를 이제야 발견했어요^^

거리만 가까우면 자주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카루소 갤러리카페

 

 

 

 

 

* 영업 안내 *

 

매일 11:00~22:00

 

주소 : 경기 하남시 감북로 81-13

문의 : 02-483-0300

 

 

영업 종료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서둘러 갔어요 ㅎㅎㅎ

갤러리카페라서 그런지 건물 외관부터

분위기가 다르네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후다닥 안으로 들어가요~

 

 

 

 

들어온 순간....

여긴 어디?? 분위기 뭐지??? ㅎㅎ

 

좁고 긴 통로와 유리창 너머에 있는

옛날 다식판들 그리고 석상이

손님을 맞이해 줍니다.

 

나중에 들은 이야기인데

석상 위에 있는 작품은 사장님이

직접 그리신 거라고 해요^^

 

 

 

 

1층에는 갤러리 공간만 있어요.

(카페는 2층에 있음)

 

 

<제4회 파인전>

기간 : 2023. 12. 2 ~ 12. 30

 

전시중인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희 집에도 그림을 걸어놓고 싶지만

어울리지 않아서... ㅋㅋㅋ

 

대신 열심히 감상하기로해요^^

 

 

 

 

그렇게 한참 동안 작품을 둘러봤어요^^

아이들이랑 작품을 보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ㅎㅎㅎ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 봐요^^

계단 중간에 화장실이 있어요 ㅎㅎㅎ

 

 

 

728x90

 

 

 

 

2층에 올라오면 그랜드 피아노가 있어요 ㅎㅎ

이곳에서 연주회나 작은 콘서트를 한다면

정말 멋질 거 같아요!!!

 

 

 

 

* CARUSO 카페 메뉴 *

 

에스프레소 6.0(H) / 6.5(I)

아메리카노 6.0 / 6.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8.0 / 8.5

카페라떼 7.5 / 8.0

카푸치노 8.0 / 8.5

 

그린티라떼 8.0 / 8.5

고구마라떼 8.0 / 8.5

핫초코 8.0 / 8.5

밀크티 8.0 / 8.5

 

수제 대추/생강/유자/생강레몬차 9.0

착즙 레몬/자몽 8.5

모과차 8.5

 

플레인/블루베리/스트로베리/망고 9.0

 

캐모마일/페퍼민트/로즈힙/히비스커스 7.0 / 7.5

 

기타 등....

 

★ 1인 1음료 / 외부음식 반입 금지

 

 

 

 

수제 두부과자도 판매 중이네요 ㅎㅎㅎ

셀프코너에는 특이하게도

어렸을 때 봤던 재봉틀이 있어요^^

 

친정엄마가 사용하던 재봉틀이랑 비슷해서

잠시 옛날 생각이 났어요. 

 

 

 

 

한쪽 코너에는 고려청자가 전시되어 있어요~

카페에서 고려청자를 보다니 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체석 룸이 있고

야외 테라스로 가는 문이 있어요.

 

눈도 오고 미끄러워서 문을 닫아놓았더라구요.

 

야경이 정말 멋있던데....

날씨가 좋을 때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저희밖에 안 남았네요 ㅋㅋ

덕분에 자유롭게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중앙 테이블에도 재미있는 작품이 있어요~

곳곳에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창가 쪽 좌석은 테이블마다

색다른 전통 장식품으로 꾸며져 있어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장식해 놓은 카페는 처음 봤어요^^

살짝 전통찻집 느낌도 있네요 ㅎㅎ

 

 

 

 

카페 뒤편으로 넓은 잔디밭이 있어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곳인데...

지금은 눈으로 덮여있네요^^;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았지만...

 

잔디밭 뒤편에 있는 산에서는

계절마다 예쁜 꽃이 핀다고 해요.

 

 

 

 

야외에도 재미있는 작품들이 있으니

둘러보실 때 참고하세요 ㅎㅎㅎ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핫초코와 그린티라떼!!!

 

꽃무늬 찻잔이 예뻐서 따로 사진 찍어봤어요^^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꽃무늬가

점점 예뻐 보이더라구요 ㅋㅋ

 

늦은 시간에 찾아와서 그런지

한가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이야기 나누다 왔어요.

 

이용해 보니...

마치 박물관에 온 듯한 분위기 속에서

미술 작품도 볼 수 있고

산뷰를 보며 힐링하기 좋은

갤러리카페였습니다^^

 

특히 아이들이랑 함께 가볼만한 곳이었어요.

 

이용에 참고하세요!!

 

 

이상 "카루소 갤러리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