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신메뉴 스파이시 큐브스테이크와퍼 블양양 맥시멈3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12. 23. 16: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즐거운 주말 아침 ㅎㅎ

아침부터 햄버거가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아이들 때문에

자주 가는 버거킹에 갔어요^^

 

오랜만에 버거킹에 갔더니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박해수님이

신제품 모델로 나오셔서...

안먹어볼 수 없었어요 ㅎㅎㅎ

 

'스파이시 큐브스테이크와퍼' 와

'블양양 맥시멈3'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버거킹 신메뉴

스파이시 큐브스테이크와퍼와

블양양 맥시멈3

 

 

 

 

 

 

 

박해수 배우님이 어서 오라고 손짓 하는 듯...

다른 메뉴는 눈에 안들어왔어요 ㅎㅎㅎ

 

 

 

 

저희는 버거킹 앱에서 쿠폰을 받아

저렴하게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블양양 맥시멈3 세트 16,500 14,500 12%

스파이시 큐브스테이크와퍼 세트 10,900 8,900 18%

 

 

 

 

아이들은 와퍼 주니어 먹고...ㅎㅎ

우리는 신메뉴 먹어보기^^

 

감자튀김에 매콤치즈시즈닝이 함께 나왔어요~

 

 

 

감자튀김
매콤치즈시즈닝

감자튀김에 매콤치즈시즈닝을 넣고

마구마구 흔들어줘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매콤치즈시즈닝이 들어가니 더 맛있네요^^

짭쪼름하고 매콤한 맛에

자꾸 시원한 맥주가 생각났어요 ㅋㅋㅋ

 

 

 

728x90

 

 

 

블양양 맥시멈3...더보기


 

 

햄버거 이름인 '블양양 맥시멈'은

블루치즈소스, 양상추, 양파

햄버거에 들어가는 재료들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이라고 해요^^

 

맛 뿐만 아니라 긴~ 이름때문에 화제가 됐는데

'블양양블피화와와화와와화블 맥시멈'을 

온라인상에서 글이나 댓글이 길어지며

'...더보기'로 줄여서 표현되는것을

활용했다고 합니다.

 

 

* 블양양 맥시멈3 세트...더보기 영양 정보 *

중량(g/ml) 열량(kcal) 단백질(g) 나트륨(mg) 당류(g) 포화지방(g) 카페인(mg)
972 1975 87(159) 2641(132) 50 46(310) 0

 

 

 

블양양 맥시멈3

 

블루치즈소스와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패티가 3장 들어있는 버거에요!!!

 

크기가 크고 묵직하더라구요.

남편이 먹어보고 너무 배가 부르다고 ㅋㅋㅋ

저녁때까지 소화가 안될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사실 저녁을 굶어야 할 정도로

칼로리가 많았는데....

저녁때도 고기파티를 했어요 ㅋㅋ

 

다음에는 '블양양 맥시멈2'를 먹는걸로...^^;

 

 

 

스파이시 큐브 와퍼 세트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에 통으로 들어간

큐브 스테이크를 쌓아 올려 입안 가득

풍성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는 버거에요.

 

여기에 감칠맛 넘치는 달콤한 BBQ소스와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가 더해져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 된 버거로 탄생했어요.

 

 

* 스파이시 큐브 와퍼 세트 영양 정보 *

중량(g/ml) 열량(kcal) 단백질(g) 나트륨(mg) 당류(g) 포화지방(g) 카페인(mg)
783 1219 44(80) 1832(92) 56 15(101) 0

 

 

 

스파이시 큐브스테이크와퍼

배우 박해수님이 회식으로 고기를 먹고 나왔더니

고깃집이 아닌 버거킹이었다는

유쾌한 스토리를 담은 광고를 보고

그 맛이 더욱 궁금해졌어요~

 

 

 

 

쇠고기 패티에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요 ㅎㅎㅎ

한입씩 먹다보니 큐브 스테이크가 

들어있는게 보였어요 ㅋㅋㅋ

 

 

 

 

안쪽에 마늘 후레이크??가 들어있는데

씹는 맛도 좋았지만 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줬어요 ㅎㅎㅎ

 

마늘이 포인트가 아니었나 ㅋㅋㅋ

 

정말 풍성한 고기맛과 감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버거였어요!!!

 

매번 느끼지만...

버거킹은 정~~~말 양이 많다는거 ㅋㅋ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이상 "버거킹 신메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