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초생 홀케이크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12. 24. 20: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러

투썸에 다녀왔어요 ㅎㅎ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초생' 사러

급하게 갔는데....

다행히 하나가 남아 있더라구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다들 컨디션이 안 좋아서

집에서 조용히 보내기로 했어요.

 

배우 임지연을 브랜드 최초 단독

제품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했는데

임지연이 스초생을 손으로 들고 즐기는

먹방 광고 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임지연 파워가 정말 대단하네요~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투썸플레이스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늦은 시간에 찾아간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없을까봐 조마조마...

 

문 앞에서 임지연 배우가 스초생과 함께

손님들을 유혹하고 있네요^^

 

 

 

 

대부분의 케이크가 sold out!!!

다행히 우리가 사려고 했던 스초생이

남아있었어요(가격 37,000원) ㅎㅎㅎ

 

 

 

 

케이크를 샀더니...

'마카다미아 오너먼트 초콜릿(5,700원)'을

사은품으로 주셨어요 ㅎㅎㅎ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듯 기분이 좋았어요^^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이크)

 

 

 

 

집에 와서 케이크 오픈!!!!

아이들이 딸기 있는 케이크라고

정말 좋아했어요 ㅎㅎㅎ

 

케이크 상자도 예뻐서 그냥 버리기 아까웠어요.

뭐라도 재활용해볼까....^^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 이장우씨가

맛있게 드시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ㅎㅎㅎ

 

 

728x90

 

 

 

먼저 촛불을 불고 ㅎㅎㅎ

나름 분위기를 잡아봤어요^^

 

 

 

 

딸기먼저 먹은 아이들 ㅎㅎㅎ

이어서 케이크도 먹었어요^^

 

 

 

 

상큼한 딸기를 먹고

달달한 초콜릿 케이크 한입 먹기^^

초코릿 생크림 사이에 있는

크런치 초코볼 씹히는 맛이 재미있어요~

아이들 취향 제대로 저격한 맛!!!

 

 

 

 

임지연 배우처럼 먹방을 해보고 싶었지만....

영 폼이 안나더라구요^^;

 

그냥 우리끼리 먹는걸로 ㅋㅋㅋ

 

스초생은 투썸 시그니처 케이크로

아마도 호불호가 없는 케이크일 거 같아요^^

 

 

 

 

마카다미아 오너먼트 초콜릿

 

 

 

 

포장이 예뻐서 이대로 장식품으로

사용하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ㅎ

(초콜릿만 쏙 빼서 먹기)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55g / 329kcal

 

나트륨 2.4mg(0%)

탄수화물 27g(8%)

당류 16g(16%)

콜레스테롤 0.4mg(0%)

지방 23g(4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5g(37%)

단백질 3.7g(7%)

 

 

 

 

포장 박스는 거창했는데

내용물은.....ㅎㅎㅎ

총 12개가 들어있고

마카다미아에 초콜릿이 입혀져 있어요^^

 

마카다미아의 고소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초콜릿이라는 거!!!

 

이건 뭐... 몇 개 못 먹었는데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ㅋㅋ

 

이렇게 스초생 케이크를 먹고

영화 한 편 보면서 조용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냅니다 ㅎㅎㅎ

 

내년에는 좀 더 멋진 곳에서 보내길 바라며...

 

 

이상 "스초생"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