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양역 맛집 바른타코야끼 오리지널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1. 25. 18: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치과 진료가 있어서

오랜만에 가양역에 왔는데....

내릴 때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더라구요.

 

이게 무슨 냄새지??

 

교통카드를 찍고 나오는데 바로 앞에

타코야끼집이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빵집이었는데...

언제 바뀐거지?

 

그냥 지나칠까 했는데

맛있는 냄새에 마음이 흔들흔들~

아이들도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는데

참을 수가 없었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바른타코야끼 가양역점

 

 

 

 

 

* 영업 안내 *

 

월~금요일 12:00~23:00

토, 일요일 13:00~23:00

 

주소 : 서울 강서구 양천로 485

 

 

바른타코야끼 가양역점

 

 

가양역 2~8번 출구 쪽 가운데

바른타코야끼 가양점이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6번 출구로 나가야 하는데

타코야끼 냄새에 멈춰 서야 했어요^^

 

 

 

바른타코야끼 가양역점

 

자연산 문어를 큼직하게 제대로 넣고 만든

타코야끼를 판매한다고 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매장에서 먹고 가는 걸로 했어요~

 

 

현금 10,000원 이벤트 중입니다.

 

8ps × 2박스 = 16ps

(최대 1,500원 할인)

메뉴 2가지 선택 가능

스페셜도 1가지 선택 가능

 

 

바른타코야끼는 겉바속촉 타코야끼를 위하여

1차 초벌 후 특허 출원한 바른타코야끼만의

고성능 특수 불판에 바삭하게 구워서 나갑니다.

 

 

* 타코야끼 메뉴 가격 *

 

8알 5,500원

12알 8,000원

24알 15,500원

 

맛은 오리지널, 매콤, 허니 3가지가 있어요.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728x90

 

 

 

 

안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매장에서 편하게 먹고 갈 수 있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타코야끼를 담고 계시네요 ㅎㅎ

냄새가 너무 좋아서 그냥 지나칠 수 없으실거에요~

 

 

 

 

12알을 시켰는데...

먹다 보니 양이 턱없이 부족했어요 ㅠ

 

가쓰오부시가 한가득 ㅋㅋㅋ

 

사장님께 가쓰오부시를 많이 올려달라고 하면

더 주시더라구요^^

 

이것만 집어먹어도 맛있어요~

 

 

 

 

가쓰오부시로 덮인 타코야끼 ㅋㅋㅋ

너무 뜨거워서 데일뻔^^;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다음 주에 또 치과에 가야 하는데

그때 또 먹기로....

 

짭쪼름하고 문어가 씹히는 식감에

이거 진자 타코야끼 맞구나 싶었어요 ㅎㅎㅎ

 

여기에 맥주 한잔 하면 딱 좋을텐데.... 아쉽...^^;

 

이 근처에 살았다면

아마도 퇴근길 필수 코스가 되었을 거 같아요.

 

가양약에 오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바른타코야끼 가양역점"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