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저트 선물 추천 청년떡집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카카오톡 선물받아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1. 31. 20: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생일을 그냥 지나칠 뻔했는데
친구가 카카오톡으로 보내준 선물 덕분에
잊지 않고 생일을 챙겨봤어요 ㅎㅎ

카톡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서
선물 받기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친구가 보내준 청년떡집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선물 받아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ㅎㅎ
 
 
 

청년떡집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친구가 보내준 간식선물이 도착했어요^^

마음만 보내줘도 되는데

상콤달콤 맛있는 크림떡을 보내줬어요 ㅎㅎ

 

 

 

 

아이스박스 안에 냉동상태로 배송되었어요^^

저도 먹어보고 싶었던 크림떡인데 ㅎㅎ

마음이 통했나 봐요~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내용량 : 360g(60g×6개)

국산 딸기의 상큼한 맛!

프리미엄 딸기크림떡

 

- 직접 구운 카스텔라 가루

- 딸기 콕콕 달콤한 크림

- 국산 딸기로 만든 고급식 쥴레

- 청년떡집 X 잔망루피 콜라보 디자인

 

 

* 영양 정보 *

 

1개(60g)당 159kcal

 

나트륨 83mg 4%

탄수화물 23g 7%

당류 5g 5%

지방 6g 1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7g 31%

콜레스테롤 9mg 3%

단백질 2g 4%

 

 

 

 

색깔이 고운 딸기크림떡 ㅎㅎㅎ

이렇게 6개가 들어있어요~

 

 

 

 

먹기 좋게 상온에서 자연스럽게 해동이 되었어요^^

 

엄청 쫀득쫀득~~~~

안쪽에난 풍성한 크림이 가득!!!

 

포슬포슬한 수제식 카스텔라 가루가

부드럽고 달콤한 식감을 더해주고

풍성한 크림 안쪽에는 상큼한 딸기가

쏙쏙 들어있어요 ㅎㅎ

 

먹자마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맛?

너무 맛있어서 따로 구입해서 먹어야 할까 봐요.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ㅋㅋ

 

 

 

728x90

 

 

찐 바나나 우유떡

 

 

 

딸기크림떡 선물 시

찐 바나나 우유떡을 증정한다고 해요 ㅎㅎ

 

재고 소진 시 사전 공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고 하니

선물하실 때 참고하세요 ㅎㅎㅎ

 

 

<찐 바나나 우유떡>

 

내용량 : 360g(60g×6개)

달콤한 바나나가 우유 크림에 퐁당

 

- 직접 구운 카스텔라 가루

- 부드러운 통바나나 퓨레

- 진한 바나나 농축 퓨레가 첨가된

바나나 우유크림

 

 

 

 

진한 바나나우유 크림 속에

통 바나나 퓨레가 쏙쏙 박혀있어요^^

 

쫀득한 식감은 기본이고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맛의 크림떡이에요.

 

둘 다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

 

 

 

 

아이들은 딸기파와 바나나파로 나뉘어서

서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숨겨놓고 먹으려고 했는데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양보했어요^^

 

학교 끝나고 집에 오자마자

크림떡 달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친구 덕분에 맛있는 떡도 먹어봤고

좋은 브랜드도 알게 되었어요~

앞으로 종종 이용하게 될 거 같네요.

 

 

이상 "카카오톡 선물하기 딸기크림떡"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