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3월 탕탕! 스트로베리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with 파워퍼프걸 하트 스틱바 딸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3. 2. 04: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3월이 되었어요 ㅎㅎ

무엇보다 아이들의 겨울방학이 끝났다는 거!!!

혼자 신나서 휘파람을 불어봅니다 ㅋㅋ

 

3월이 되었으니 배라 이달의 맛을

먹어봐야겠죠? ㅎㅎ

 

가볍고 즐거운 발걸음으로

이달의 맛을 사러 다녀왔어요^^

 

3월 이달의 맛은 '탕탕 스트로베리'에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출시했다고 해요.

 

파워퍼프걸?? 어디서 많이 봤는데...ㅋㅋ

 

아이들은 어디서 봤는지

알고 있더라구요^^; 신기신기~

 

 

 

 

배스킨라빈스 매장이 핑크빛으로 변신했어요~

봄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메뉴를 쭉 둘러보고....

이달의 맛을 구입해 왔습니다^^

작은 파인트 사이즈로~ ㅎㅎ

 

 

 

탕탕! 스트로베리는 상큼한 딸기 소르베와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에 딸기 리본과

크리스탈 슈가, 팝핑 캔디가 더해진 맛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딸기 아이스크림이라

무조건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달의 신제품

 

탕탕! 스트로베리

파워퍼프걸! 베리 슈퍼 파워

파워퍼프걸 하트 스틱바 딸기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

 

 

 

 

 

 

728x90

 

 

탕탕! 스트로베리

 

 

 

 

파인트(3가지 맛) 9,800원(중량 320g)

 

- 민트초콜릿칩

- 레인보우 샤베트

- 탕탕! 스트로베리

 

 

* 탕탕! 스트로베리 영양 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14kcal

당류 32g

단백질 2g

포화지방 3.3g

나트륨 27mg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딸기 소르베에

딸기의 진한 맛까지 느낄 수 있었어요~

쏙쏙 박혀있는 팝핑캔디가 톡톡 튀는 식감도

재미있고 ㅎㅎㅎ

 

맛이 가볍고 상큼해서 식후에 디저트로 먹기

부담 없고 좋더라구요!!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파워퍼프걸 하트 스틱바 딸기

 

 

 

 

<파워퍼프걸 하트 스틱바 딸기>

 

딸기농축액 6.3%

(배합함량 : 딸기 100%)

샤베트 65ml(88kcal)

가격 : 2,800원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5ml / 88kcal

 

나트륨 26mg 1%

탄수화물 19g 6%

당류 17g 17%

지방 1.3g 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7%

콜레스테롤 4mg 1%

단백질 0g 0%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맛에

파워퍼프걸 하트 3D 모양의 스틱바에요.

 

역시나 맛은 익숙했어요 ㅋㅋㅋ

 

아들내미 반응은 썰렁했지만...

딸내미는 너무 예쁘다고 신나서

냠냠 먹었어요^^

 

가볍게 디저트로 먹기 좋았어요~

 

이렇게 3월 한 달도 배라와 함께 시작하네요 ㅎㅎ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3월이 되길....^^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