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디오름 아이랑 가기 좋은 곳 포토존 가득 일산 핫플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3. 14. 20: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아이들이랑 고양 서오릉에 있는

카페 디오름에 다녀왔어요 ㅎㅎ

 

남편이랑 아이들이 전날 가보고

너무 좋다고 해서 다음날까지

이틀 연속으로 갔네요 ㅋㅋ

 

저희가 자주 갔던 주막보리밥 서오릉 본점

바로 뒤편에 이렇게 멋진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서오릉도 같이 둘러보시면 좋을 듯...ㅎㅎ

 

주막보리밥 서오릉 본점과 서오릉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주막보리밥 서오릉 본점 : 시래기털레기수제비 맛집 솔직 후기

 

주막보리밥 서오릉 본점 : 시래기털레기수제비 맛집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7년전쯤... 문화센터 언니들과 맛난 점심을 먹었던 곳 이름도 기억 못했던 곳 그곳을 기억해서 정말 오랜만에 찾아갔어요~ 그때와는 뭔가 달라진듯.... 맛은 그대로였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경기도] - 고양 서오릉 : 경기도 일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고양 서오릉 : 경기도 일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주막보리밥 서오릉 본점"에 왔다가... 서오릉까지 오게 되었어요 ㅎㅎ 주막보리밥 서오릉 본점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맛집 이야기] - 주막보리

whitelily.tistory.com

 

 

 

디오름 카페

 

 

 

 

 

 

* 디오름 영업 안내 *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레스토랑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 브런치 메뉴는 브레이크 타임 전까지 주문 가능

(주말은 오후 5시까지)

 

디오름 매장은 키즈케어존으로

안전상 어린이는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 반려동물 출입금지

-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

- 실내 달리기 금지

- 고성 금지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로 47번길

문의 : 0507-1469-1780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으리으리한 실내에

눈이 휘둥그레~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따뜻한 느낌이 드는 갈대숲에 들어온 듯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구경하느라 정신없었어요 ㅎㅎ

 

 

<안내사항>

 

- 음료를 주문하면 카카오톡(소문난샵)으로

음료 픽업 메시지가 전송되니 확인해 주세요!!

 

- 악용하는 사례가 많아 얼음잔/따뜻한 물잔

제공을 중단합니다.

 

- 1층 퇴식구는 갈대 포토존(오두막) 옆쪽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오름 메뉴>

 

DRINK MENU

 

트러플 슈페너 only ice 9.5

(아인슈페너와 트러플 크림과의 만남)

경복궁 야누스 only ice 9.0

(커피 위에 흑임자와 쑥크림이 듬뿍)

디오름 야누스 only ice 9.0

(커피 위에 다크 초코, 화이트 초코 반반)

제주말차 크럼블 only ice 9.0

(깔끔한 말차와 고소한 크럼블의 조화)

 

아메리카노 6.5

카페라떼 7.5

시나몬 카푸치노 only hot 8.0

슈크림 마일드 라떼 8.0

프렌치 바닐라 라떼 8.5

스위트! 모카라떼 8.5

 

슈크림 딸기 라떼 only ice 9.0

딸기 라떼 only ice 8.6

흑임자 오트 라떼 9.0

카라멜 라떼 8.5

밀크 초코 라떼 8.5

 

화이트 모히또 9.0

레드 모히또 9.0

 

시트러스 레몬티 / 자몽티 8.5

캐모마일 정원 only hot 8.0

 

BRUNCH MENU

 

디오름 플레이트 19.5

아보카도플레이트 18.5

라자냐 18.0

크로와상 에그베네딕트 19.0

에그베네딕트 18.0

프렌치 토스트 17.0

오믈렛 16.0

 

 

 

 

디오름의 빵은 프랑스산 천연버터, 발효버터

동물성 크림만 사용해서 직접 생산한다고 해요.

 

빵 종류가 많았는데

저희가 갔을 땐 대부분 품절이었어요 ㅠ

 

빵이 정말 맛있다는 거!!!! ㅎㅎ

 

그리고 2층, 3층 셀프바에 오븐이 있으니

종류에 따라 데워 드시면 될 거 같아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계속 왔다갔다 ㅋㅋㅋ

여기가 카페라니~~~~~

 

 

 

 

오두막 자리 쪽 분위기도 좋아요^^

이 뒤편에 레스토랑 메뉴 픽업하는 곳이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2, 3층 가셔도 되고

계단으로 올라가셔도 됩니다~

 

 

 

 

갈대밭 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사진 찍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ㅎㅎㅎ

 

 

 

728x90

 

 

 

 

입구 왼편에 창가 자리도 분위기가 좋아요~

멋진 계단 좌석이 있는 곳!!!

 

 

 

 

계단 쪽 뷰가 정말 멋있어요~~~

층층마다 테이블이 잇는데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자리였어요.

집에 올 때쯤 되니 빈자리가 나왔어요^^;

 

 

 

 

2층은 분위기 또 달라요~

다른 카페에 온 듯...ㅎㅎ

 

 

 

 

바닥에서 미스트가 뿜어져 나와요~~~

신기신기 ㅎㅎㅎ

 

신비로운 숲 속에 온 듯

아이들이 구경하느라 신났어요 ㅋㅋ

 

 

 

 

창가쪽 자리는 물멍 하면서 힐링까지

할 수 있어요~

볼수록 신기한 곳이에요 ㅎㅎ

 

 

 

 

유리벽을 타고 흐르는 물 때문에

물속 터널을 걷는 거 같았어요~

수많은 조명으로 이루어진 공간에서는

멋진 사진을 남기실 수 있어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곳이었어요.

너무 신나게 뛰어서 단속하느라 진땀을 뺐네요 ㅋㅋ

 

 

 

 

3층에 올라가면 또 분위기가 달라져요~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로 오셔도

걱정이 없을 거 같아요 ㅎㅎ

 

 

 

 

한쪽에는 실 커튼으로 경계를 나눈 테이블석이 있어요.

인테리어 부분은 정말 인정해주고 싶은 카페에요^^

 

층별로 다양한 매력이 있는 곳으로

자주 찾아도 질리지 않을 거 같아요 ㅎㅎ

 

 

 

 

루프탑까지 완벽했던 곳!!!

서오릉 주변 뷰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단체로 와서 가든 파티 해도 좋을 거 같은 공간!!!!!

야외 결혼식도 가능할 듯 ㅋㅋ

 

1층부터 루프탑까지 멋지지 않은 곳이 없네요^^

 

 

 

 

이틀 연속으로 와서 먹은 메뉴 ㅎㅎㅎ

음료와 베이커리도 너무 맛있었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완전 어둑어둑 해졌을 때 나왔어요 ㅋㅋ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ㅎ

층별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고

아이들이랑 함께 가기에도 좋았던 곳이에요.

 

서오릉 근처에 오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디오름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