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4월 아이스 도쿄바나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with 아이스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4. 2. 22: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3월 한 달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아이들이 2학년에 적응하느라

저도 덩달아 정신없이 보낸 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좋은 선생님 만나서

무사히 학교 적응 완료해서 다행이에요^^

 

바빴던 3월도 지나고

이제 4월이 시작되었어요!!!

 

매월 첫 시작을 배라와 함께 하고 있는데

이번에도 퇴근길에 배라에 들렀어요 ㅎㅎ

 

이달의 맛은 '아이스 도쿄바나나'라고 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

 

 

 

 

이번에는 일본 대표 디저트 기념품 도쿄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그레이프스톤'과 협업하여

'아이스 도쿄바나나'를 출시했어요!!!

 

'도쿄바나나'는 로이즈 초콜릿과 더불어

한국인들이 일본 여행 후 면세점에서

많이 구입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저도 선물 받아서 먹어봤는데 ㅋㅋㅋ

맛도 좋았지만 기념품으로 구입하기 좋더라구요^^

 

이 제품을 아이스로 맛볼 수 있습니다 ㅎㅎ

 

 

 

이미지출처 : 라멘몬스터 도쿄바나나

 

 

 

 

달콤한 바나나 향기가 가득할 거 같은

배라 매장 분위기 ㅎㅎㅎ

매달 바뀌는 분위기를 보는 재미도 있어요^^

 

쭉 둘러보고 이달의 맛이 포함된

파인트 사이즈와 디저트를 구입해 왔습니다!!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아이스 도쿄바나나는 바나나 아이스크림 속

부드러운 카스테라 큐브와 바나나 커스터드, 퓨레가

잘 어우러진 맛으로 바나나 풍미가 가득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이에요.

 

 

이달의 신제품

 

아이스 도쿄바나나

한송이 가득 도쿄바나나

아이스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

도쿄바나나 플라스트

 

 

 

728x90

 

 

 

아이스 도쿄바나나

 

 

 

 

파인트(3가지 맛) 9,800원(중량 320g)

 

- 아이스 도쿄바나나

-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

- 탕탕! 스트로베리

 

24년 4월 배라데이 할인(-2,000원) 받았어요 ㅎㅎ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 아이스 도쿄바나나 영양 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42kcal

당류 29g

단백질 4g

포화지방 7g

나트륨 78mg

 

 

한입 먹자마자 도쿄바나나의 달콤함과

바나나 아이스크림 맛이 입안 가득 퍼져요 ㅎㅎ

 

부드러운 카스테레 큐브가 씹히는 식감도 있었고...

저는 한입 간신히 먹었고...

아이들이 맛있다고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았던 이달의 맛!!!

맛있게 먹는 모습만 봐도 행복하네요 ㅎㅎㅎ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은

호기심에 먹어보고 싶어서 골랐는데

아이들은 안먹더라구요 ㅠㅠ

 

누룽지 아이스크림 맛과 안에는 라이스볼이

쏙쏙 박혀 있어요 ㅎㅎ

 

맛은.... 누룽지 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달달한 누룽지맛 사탕??의 아이스크림 버전인 듯 ㅋㅋ

제 입맛엔 그래도 먹을만했어요^^

 

아이들이 안 먹어서 혼자 맛나게 먹었답니다 ㅋㅋ

 

한 번쯤 먹어볼 만했다... 요정도^^

 

 

 

아이스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

 

 

 

 

귀여운 바나나 모양의 랑그드샤 쿠키 속에

달콤한 도쿄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칩이 가득한 디저트에요.

 

참고로.... 랑그드샤란?

프랑스어로 '납작하고 긴 비스킷' 이라고 하네요.

 

 

 

 

<아이스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

 

아이스크림 135ml(210kcal)

유지방 11.3%(냉동)

과자 26.4%

바나나 1.2%

가격 : 3,800원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35ml / 210kcal

 

나트륨 40mg 2%

탄수화물 27g 8%

당류 17g 17%

지방 10g 1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40%

콜레스테롤 12mg 4%

단백질 3g 5%

 

 

 

 

바나나 모양의 랑그드샤 쿠키 속에

도쿄바나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ㅎㅎ

 

맛은 뭐.... 달콤한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의 달달한 맛까지 더해져서

엄청 달았어요~

 

먹다 보니 아이스크림 따로 쿠키 따로

분리되어서 따로 먹었는데

쿠키가 맛있었어요^^

 

고소한 버터쿠키 맛이랑 비슷한 듯 ㅎㅎ

 

이렇게 이달의 맛 디저트까지 먹어봤어요.

둘 다 맛은 있었는데 달달함이 오래 남아서

개운한 걸 찾아서 먹어야 했어요 ㅋㅋ

 

이달의 맛 드실 때 참고가 되길 바래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