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재천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캐틀앤비 양재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3. 19. 20: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번 모임 때 양재 맛집이었던

판교집 양재직영점에서 점심을 먹고

근처에 있는 양재천카페거리에 갔어요 ㅎㅎ

 

판교집 양재직영점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맛집 이야기] - 양재 맛집 판교집 양재직영점 숙성급냉삼겹살 한우갈비살세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양재 맛집 판교집 양재직영점 숙성급냉삼겹살 한우갈비살세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모임이 있어서 양재에 있는 숙성한우, 급냉삼겹살 맛집 '판교집 양재직영점'에 다녀왔어요. 메뉴는 늘 고기~~~ 모임에 고기가 빠지면 서운하죠 ㅋㅋ '판

whitelily.tistory.com

 

 

점심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아직 끝나지 않은 대화를 이어갈 장소를 찾아

카페거리에 있는 '캐틀앤비 양재점'으로

장소를 옮겼어요 ㅎㅎ

 

캐틀앤비 양재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캐틀앤비 양재점

 

 

 

 

 

 

양재천 따라 걸으면서 대화를 나눠도 좋을 거 같아요.

점심도 맛있게 잘 먹고, 날씨도 좋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있으니 더더 좋았던 날^^

 

이 길을 건너면 양재천카페거리가 바로 나와요 ㅎㅎ

 

 

 

 

* 캐틀앤비 양재점 영업 안내 *

 

매일 09:30~23:00

라스트오더 22:00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131 1층

문의 : 02-578-2737

 

맥주, 와인, 브런치, 베이커리, 떡볶이, 치킨, 커피

모든 것을 맛볼 수 있는 브런치카페에요.

 

주차는 매장 뒤쪽 발렛파킹 2시간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발렛 주차 이용 가능 시간 09:00~18:00

 

 

 

 

건물 자체만 보면 어디...

유럽 어느 도시에 온 거 같다는 느낌

그런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ㅎㅎㅎ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아직은 쌀쌀해서 실내를 찾게 되네요^^

 

 

 

 

일단 실내가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수다 떨기 딱 좋은 장소에요^^

 

 

 

728x90

 

 

 

 

입구 양쪽 옆으로 작가 박기복 님의 작품

'물감을 뒤집어쓰고 있는 고양이"가

전시되어 있어요 ㅎㅎㅎ

 

 

 

 

 

작가노트를 읽어보고 잠시나마 공감해 봅니다^^

 

매장 가운데 테이블에는 베이커리류가

진열되어 있었던 거 같은데....

저희가 갔을 땐 비어있었어요.

 

 

 

 

* 메뉴 *

 

아메리카노 5.5

카페라떼 6.8

바닐라라떼 6.8

아인슈패너 7.5

프란치스카너 7.5

바닐라 썸머 라떼 7.5

얼그레이 썸머 라떼 7.5

 

플레인 / 딸기 / 블루베리 요거트 7.5

 

자몽 주스 / 에이드 7.5

오렌지 주스 / 에이드 7.5

레몬 에이드 7.5

청포도 주스 7.5

 

기타 브런치,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스낵 종류가 있어요.

 

 

 

 

커피와 함께 맛있는 디저트도 하나 추가했어요^^

 

 

 

 

안쪽으로는 단체 모임하기 좋은

넓은 테이블이 있어요.

약간 포토존 느낌도 있어요^^

 

어두워질수록 분위기가 더 좋아지는...

멋진 캐틀앤비 ㅎㅎㅎ

 

낮에도 좋지만 밤 분위기가 더 좋은 거 같다는

제 개인적인 생각....

저절로... 와인이나 맥주 한잔이 생각 나는

그런 분위기였어요 ㅋㅋㅋ

 

 

 

 

점심을 많이 먹고 와서 배가 부른 상태라

각자 원하는 커피와 딸기테디케이크(11.0)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먹기 정말 아까운 비주얼이었어요!!!!

너무 귀엽다고 말하면서

맛있게 먹었다는....ㅋㅋㅋ

 

그리고 각자 시켰던 커피가 다 맛있었어요.

커피 맛을 잘 모르는 제가 먹어도

맛이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습니다!!!

 

이곳에서 저녁이 될 때까지 우리들의 수다는

그칠 줄 모르고 계속되었어요.

 

더 놀고 싶지만...

이제 가정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

 

다음을 기약하며 자유부인 데이 끝!!!

 

양재카페거리에서 분위기 좋고 맛있는 커피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상 "캐틀앤비 양재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