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풍무동 맛집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풍무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4. 18.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유로운 주말 오후

오랜만에 집에 온 남편이랑

늦은 점심을 먹으러 나갔어요^^

 

얼큰한 곱도리탕이 먹고싶다고 해서

검색해 보니 <승도리네 곱도리탕> 이라고

방송에도 소개된 맛집이 있더라구요.

 

먼길 마다않고 달려가서 먹어봤는데...

찾아가길 잘한거 같아요 ㅎㅎㅎ

 

내돈내산 맛있게 먹고 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풍무점

 

 

 

 

* 영업 안내 *

 

매일 15:00~23:30

 

주소 : 경기 김포시 양도로 19번길 23

행복한타워 1층 102호

문의 : 0507-1358-6248

 

 

 

깔끔한 실내~ 초록초록한 느낌이 좋은데요^^

와이파이 : 승도리네 김포풍무점 / 88888888

(8이 8개에요 ㅎㅎ)

 

화장실은 왼쪽으로 가셔서

건물 안으로 들어가세요!!

비밀번호 1981* 입니다.

 

 

 

메뉴

 

곱도리탕(닭+소곱창,소대창)

우도리탕(우+우삼겹) 소 35.0 대 47.0

 

추가메뉴

 

소곱창+소대창 추가 15.0

닭고기 추가 12.0

우삼겹 추가 12.0

수제 떡갈비 9.0

감자전 7.0

치즈콘버터 6.0

계란찜/맛살계란전 4.0

 

기타 등....

 

 

 

<승도리네 시작>

 

2019년 겨울, 소곱창전골과 닭도리탕의 조화

 

승(承) : 잇다, 계승하다

도리 : 조리하다(평북방언)

 

부담없이 들려

오순도순 둘러 앉아 한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본 반찬 세팅~

 

 

728x90

 

 

곱도리탕이 금방 나오네요 ㅎㅎㅎ

곱도리탕 사이즈가 소, 대 두가지 인데

저희는 그냥 '대(大)'로 시켰어요~

 

음식이 모자라는걸 용납할 수 없음!!! ㅋㅋ

 

한번 끓여서 나온 음식이라

채소만 살짝 숨이 죽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채소 숨이 죽을때까지 2분가량

끓인 후 약불로 줄여줘요~

이 상태로 자글자글 졸여가며 먹기!!!

 

 

 

비주얼 장난 아님!!!

닭과 소곱창, 소대창이 이렇게나 잘 어울리다니~

쫄깃쫄깃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거기에다 사골육수를 사용해서 그런지

국물도 깊고 구수하고 얼큰한 맛이 나더라구요.

 

국물 맛 최고!!!!!!

 

계란찜도 포슬포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감자전

감자전도 시켰는데 양념장이 특이하더라구요.

깨를 갈아서 만든 소스라고 하던데....

살짝 매콤한 맛이에요^^

감자전을 거의 퐁당 담궈서 먹었네요 ㅋㅋㅋ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눈꽃치즈 볶음밥

식사의 마무리는 눈꽃치즈볶음밥!!!

눈꽃치즈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먹을때 칼로리는 잊기로....^^;

 

 

 

그냥 볶음밥만 먹어도 맛있는데

눈꽃치즈를 추가했어요!!

치즈가 더해져 고소함과 짭쪼름한 맛이

두배가 되었어요 ㅋㅋㅋ

 

밥도 살짝 누룽지가 생기도록 눌린 뒤

바닥까지 빡빡 긁어서 먹었다는 사실~

 

방송에서도 소개된 집이라

맛은 어느정도 믿고 가셔도 될거 같아요.

 

아직 곱도리탕을 안드셔보신 분들이라면

아마도... 새로운 맛의 세계에 눈을 뜨실거에요~

 

 

이상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풍무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