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송파구 한정식 맛집 툇마루밥상 각종 모임하기 좋은 곳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4. 4.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송파구에 있는 한정식집
<툇마루밥상>에 다녀왔어요 ㅎㅎ
 
이곳은 예전부터 가족들이랑 여러번 갔던 곳인데
집밥처럼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이에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툇마루밥상

 
 
 

 
 

* 영업 안내 *
 
화요일~일요일 11:30~21: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현재)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22길 11
문의 : 02-409-6979
 
 
 

툇마루밥상이 이전한다는 소식...
올때마다 주차가 어려워서 불편했는데
하비오타워로 이전하면
주차가 편하려나....ㅎㅎㅎ
 
이전장소 : 문정동 하비오호텔옆 하비오타워 2층
이전날짜 : 2023년 5월 1일
 
본 건물에서 4월 30일까지 영업 한다고 하니
이 날짜 이후에 방문하실 경우
이전 오픈하는 곳으로 가시면 될거 같아요^^
 
 
 

나름 추억이 있는 곳인데...
아마도 다음에 방문할때는

이전한 곳으로 가야할거 같아요 ㅎㅎㅎ
 
 
 

2층으로 안내받아서 올라갑니다 ㅎㅎ

계단이 생각보다 가파르니

아이와 함께 올라가실때 조심하세요~

 

 

 

방문 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갔어요~
그냥 갈 경우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2층 복도 통로에 손씻는 곳이 있어요 ㅎㅎ
한쪽에서는 누룽지를 끓이고 있네요^^
복도 반대편 끝으로 나가는 계단이 있어요

본 건물에서의 영업이 얼마 안남았으니

4월 30일까지만 참고하세요 ㅎㅎㅎ
 
 
 

성인 3명 + 아이 2명으로 예약하고 갔어요.
따로 메뉴를 말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툇마루밥상 3인이 나옵니다 ㅎㅎㅎ(성인기준)
 
툇마루밥상은 1인 25,000원이고
단품 메뉴는 따로 주문이 가능해요.
 
황태구이 : 20,000원
목살양념구이 : 28,000원
 
 

원래 음식이 나오면

사진을 먼저 찍는데....

배고파서 미리 조금 먹었어요 ㅋㅋㅋ


 

 

728x90

 

 

아이들이 좋아하는 조기구이(튀김)

코다리조림도 맛있고

특히 조기구이(튀김으로 하신듯)가 맛있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더 달라고 해서 리필 요청함^^

평소에 조기를 못먹고 살았나...

조기를 너무 잘 먹더라구요 ㅋㅋ

 

 

 

반찬이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ㅋㅋ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ㅋㅋㅋ

 

 

 

새콤하게 무친 새송이도 맛나더라구요^^

입맛이 없었던 적이 거의없지만...

없던 입맛도 살려주는 맛이라는거 ㅋㅋ

 

 

 

샐러드와 기본 반찬들~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엄마가 해주시는 반찬같아요^^

 

찌개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두 가지가 나오는데

둘 다 맛있지만...

된장찌개가 구수하고 쪼금 더 맛있어요 ㅋㅋㅋ

이렇게만 먹어도 이미 배가 찬다는 사실~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마솥밥 ㅎㅎㅎ
밥이 이렇게 맛있을 수가~~
밥만 먹어도 아깝지 않을 정도에요~

툇마루밥상의 별미는 가마솥밥이에요^^

이 밥이 생각나서 다시 찾는거 같아요 ㅎㅎㅎ

 

 

 

누룽지까지 먹어줘야 완벽해요^^

가마솥에서 끓인 누룽지가 얼마나 구수하던지...

포장해서 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집에서도 이렇게 만들어서 먹고싶은뎅 ㅋㅋ

 

사실 1인에 25,000원 이라고 하기엔

뭔가 아쉬운?? 구성 같다는 생각도 들지만...

다 먹고 났을땐 너무 배부르고 맛있어서

가격을 잊어버리게 됩니다^^

 

다음 방문은 이전 후가 될거 같은데

그때는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네요 ㅎㅎ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 메뉴를 드시고 싶을때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툇마루밥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