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소양강 근처 맛집 황토집 숯불 닭갈비 어린이 놀이방이 있는 곳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3. 30.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춘천에 있는 레고랜드에

다녀왔어요 ㅎㅎ

 

레고랜드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춘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레고랜드 놀이공원 꼭 타봐야할 놀이기구 BEST 10 추천 및 내돈내산 이용 후기

 

춘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레고랜드 놀이공원 꼭 타봐야할 놀이기구 BEST 10 추천 및 내돈내산 이용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친구네 가족들과 레고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시설 유지, 보수를 위해 휴장 했다가 3월 24일(금)에 재오픈했어요^^ 그동안 관람객이 겪었던 불편을 해소했

whitelily.tistory.com

 

6시 폐장 시간까지 신나게 놀다보니

엄청 배가 고프더라구요 ㅎㅎㅎ

 

춘천에 왔으니 유명한 닭갈비를

안먹어볼 수 없죠^^

 

레고랜드에서 약 13km 정도 떨어져 있는

소양강 뷰 <황토집숯불닭갈비>로 갔습니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황토집 숯불 닭갈비

 

 

 

 

 

* 영업 안내 *

 

수요일~월요일  11:30~21:30

라스트오더  20:30

 

매주 화요일 : 정기휴무

(공휴일시 화요일 정상영업)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56-9

문의 : 033-243-4705

 

 

 

주차하고 들어가는 길이 예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곳이에요^^

흔들그네 등... 놀거리가 많아요 ㅎㅎ

 

 

 

아이들을 위한 음식점이에요 ㅎㅎ
실컷 놀고왔는데 또 뛰어놀았던 아이들 ㅎㅎㅎ
소양강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
정원이 예뻐요~
입구에요
야외 테이블 공간과 본관 건물이 연결되어 있어요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곳

식사 후 커피를 꼭!!!! 드셔보세요~

커피가 달달하고 맛있어서

2잔이나 마셨어요 ㅎㅎㅎ

완전 강추!!!!!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ㅎㅎ
아이들 놀이방이 안쪽에 또 있어요~

아이들 놀이방이 밖에도 있지만

안쪽에 또 있어요~

부모님들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놀이방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반찬 셀프코너

물 필요시 제공해 드린 페트병으로

정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별관 건물로 이동 ㅎㅎ
기본 상차림이에요
소금닭갈비

* 메뉴 *

 

소금닭갈비 250g 14,000

양념닭갈비 250g 14,000

더덕구이 15,000

돼지갈비 14,000

양념삼겹살 14,000

막국수 8,000

된장소면 6,000

소고기아이밥 4,000

 

 

저희는 소금닭갈비와 양념닭갈비

막국수, 된장소면을 주문했어요^^

 

 

 

소금닭갈비
숯불에 소금닭갈비를 올려줘요~
누가 좀 구워주세요~~~~ 고기가 타요 ㅋㅋㅋ
그럭저럭 굽기 성공 ㅋㅋㅋ

보통 매콤한 양념 닭갈비를 좋아하는데

소금닭갈비를 먹어보니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닭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양념보다 소금이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양념닭갈비
매콤달콤한 수제양념닭갈비~
불판이 다 타버림 ㅠㅠ

역시 숯불구이는 어려워요...

그래도 고기는 많이 안탔어요 ㅋㅋ

양념도 맛있네요^^

 

기본적으로 닭고기 자체가 부드러워요~

양념으로 숙성을 잘 시킨거 같아요.

 

 

 

막국수도 필수로 먹어줘야죠^^

주문과 동시에 손반죽으로 면을 뽑는다고 해요.

수제양념과 육수가 시원하고 입에 착착 감겨요^^

국물까지 다 먹은건 안비밀 ㅋㅋㅋ

 

 

 

된장소면

된장소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막국수만큼 인기가 많았어요^^

 

오히려 아이들이 더 잘먹더라구요 ㅋㅋㅋ

 

강원도식 된장찌개에 소면을 넣은 음식인데

과연 어울릴까?? 싶었지만...

먹어보면 와~~~~~ 하고 감탄이 나오는 맛이에요.

 

막국수도 맛있지만

이건 꼭 먹어봐야할 음식이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자판기 커피를 마시며

잠시 머물렀던 흔들그네 ㅎㅎㅎ

아이들은 더 놀고싶다고 하네요 ㅋㅋㅋ

 

레고랜드에서 그렇게 놀았는데도

지치지 않는 체력이 대단한 아이들...

 

닭갈비도 맛있었지만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소양강 뷰도 보면서 힐링도 되구요^^

 

이상 "황토집 숯불 닭갈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