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 근처 맛집 김희선 몸국 고사리육개장 성게미역국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3. 11. 22: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아이들이랑 비행기 보러
용담레포츠공원에 갔다가
바로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용담레포츠공원 이야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공항 근처 아이와 가볼만한 곳 용담레포츠공원 비행기 이륙 스팟 추천

 

제주도 공항 근처 아이와 가볼만한 곳 용담레포츠공원 비행기 이륙 스팟 추천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비행기가 잘 보이는 스팟을 찾아갔어요 ㅎㅎㅎ 아이도 좋아했지만 저도 이륙하는 장면을 보는데 재미있더라구요^^

whitelily.tistory.com

 
 가까운 곳에 있는 식당을 찾다가
가게 되었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김희선제주몸국

 
 
 

 
 

* 영업 안내 *
 
월~금  07:00~16:00
라스트오더 14:45
 
토 07:00~15:00
라스트오더 14:45
 
매주 일요일 정기휴뮤
 
주소 : 제주 제주시 어영길 45-6
문의 : 064-745-0047
 
 
밖에서 보니 "두루치기" 메뉴가 보이더라구요^^
두루치기가 먹고싶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알고보니....

새로 오픈한 다른 매장 메뉴였어요 ㅋㅋ
 
두루치기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매장으로 가시길!!!
1분 거리에 있다고 해요 ㅎㅎㅎ
 
 
<김희선제주두루치기>
 
오픈장소 : 제주시 어영길 19(1분거리)
영업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음료수만 보면 사달라는 아이들 ㅎㅎㅎ
매장은 이제 막 오픈한듯 깔끔했어요
택배로도 구입할 수 있어요 ㅎㅎ
방송에도 나왔던 맛집이네요^^

* 메뉴 *

 

몸국 9,000원

고사리육개장 9,000원

성게미역국 12,000원

고등어구이반찬 12,000원(밥, 국 ×)

 

 

 

택배는 4팩 이상 짝수로 가능하고

택배비는 1박스당 5,000원 이에요.

 

택배로 구입해서 먹을만큼

맛있었다는거!!!

저도 생각날때 하나 주문할까 합니다^^

 

 

 

728x90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반찬 리필은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해주세요~

 

아이들이 멸치랑 오징어젓갈을 많이 먹어서

2번이나 리필해주셨는데...

나중에는 미안해서 더 달라고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이날따라 멸치랑 오징어젓갈을

왜이렇게 먹던지....

종잡을 수 없는 아이들의 입맛 ㅋㅋ

 

고등어구이가 맛있어 보였지만

성게미역국이랑 고사리육개장만 주문했어요.

(남편이 출근 함 ㅠㅠ)

 

 

 

성게미역국
성게가 듬뿍 들어있었어요~
국물이 어찌나 시원하고 구수하던지 ㅎㅎㅎ

술을 마시지도 않았는데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 들 정도로 구수하고 시원했어요 ㅎㅎ

 

아이들이 밥 말아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고사리육개장

제주도 여행하면서 처음 먹어보는

고사리육개장 ㅎㅎㅎ

늘 갈때마다 먹어보려고 했는데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고사리가 한 가득 ㅎㅎ
밥을 넣고 잘 섞어주고
한입 먹어봐요^^

와~~ 속이 든든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당연히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제주 향토 음식인 몸국을 먹어봤어야 했는데

다른 메뉴만 먹어봤네요...

 

몸국 맛이 궁금하면

택배로 주문해도 되니까 ㅋㅋ

 

 

 

밥 먹고 나왔는데

돌담 옆에 피어있는 선인장 꽃을 보고

발걸음을 멈췄어요^^

 

잠시 신기하게 생긴 꽃 구경하고 갑니다~

 

아이들이랑 비행기 구경 후

이곳에서 맛있는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코스로 방문해 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이상 "김희선제주몸국" 성게미역국, 고사리육개장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