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공항 근처 아이와 가볼만한 곳 용담레포츠공원 비행기 이륙 스팟 추천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3. 10. 22: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비행기가 잘 보이는 스팟을
찾아갔어요 ㅎㅎㅎ
 
아이도 좋아했지만
저도 이륙하는 장면을 보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곳이라
공항 가기 전에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용담레포츠공원

제주공항 비행기 이륙 포토 스팟

 
 
 

 
 

용담레포츠공원 주차장

이곳에 주차하고 길 건너가서
비행기 이륙 장면을 보기로 해요^^
 
오전에 가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여유롭더라구요~
 
 
 

* 용담레포츠공원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580
문의 : 064-728-3929
 
용담레포츠공원은 제주시민들의 건강한 레저와
스포츠, 여가 활동을 위해조성되어진 공원이다.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다목적 운동장, 족구장
배구장, 롤러스케이트장, 농구장, 수도 시설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 야영 및 취사, 불피우기 금지구역 입니다.
위반시 과태료 10만원이 부과됩니다.
 
 
 

공원 앞 벤치에서 바라보는 뷰도 좋아요^^
화장실이 잘 관리가 되고 있더라구요
장애인 화장실은 1층에 있고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서 이용했어요

화장실 창문으로 바라보는
바다뷰가 멋있었습니다^^
 
 
 

공원을 먼저 둘러봤어요^^
현재는 사용을 안하고 있었어요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공원 건너편에 듀포레 카페가 있어요

공원 건너편에 <듀포레>라는 카페가 있어요.
그곳에서 비행기 이륙장면을 봐도 되지만
그냥 밖에서 보는걸로 ㅎㅎㅎ
 
 
 

따뜻한 카페 안으로 들어가고 싶더라구요^^
용담포구 끝까지 걸어가봐요~
높은 파도가 가는 길을 막아섰어요 ㅠㅠ

파도가 높게 쳐서 물이 길까지 올라왔어요~
아이들이 무섭다고 해서 여기까지만 가기로 해요.
저도 살짝 무섭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빨간 동그라미 친 곳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용담레포츠공원쪽에서 비행기가 이륙하고 있어요~

뒤를 돌아보니 용담레포츠공원쪽에서
비행기가 이륙하고 있어요 ㅎㅎㅎ
 
 
 

실제로 보면 더 큰데... 사진은 작게 나왔네요^^
비행기 보러왔는데... 침몰한 배를 발견!!!

일단 비행기 구경하러 다른 장소로 이동해요^^
바로 옆쪽임 ㅋㅋㅋ
 
 
 

728x90

 
 
 

자리를 조금 이동해 봅니다 ㅎㅎㅎ
용담어촌계 앞에서 잠시 놀았어요 ㅎㅎㅎ
물레방아 아래에 있는 빗자루와 물로 그림 그리는 중 ㅎㅎㅎ
이쪽에서 바라보는 뷰도 멋있어요^^
그네에 앉아 비행기가 날아가는 모습 구경하기...

너무 편안했는지....
비행기 보다가 잠든거 아니지?? ㅋㅋ
 
 
 

차량진입금지 구역이에요^^
다끄네포구 도대불

다끄네도대불 앞에서 기념사진^^
 
내용을 읽어보려고 했는데
낡고 닳아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ㅠ
 
도대불을 찾아보니 조업 중인 어선들이
밤에 불빛을 보고 포구를 찾아올 수 있게 위치를
알려주는 시설물로 마을 어민들이 직접
축조하고 관리하는 민간등대라고 해요.
 
 
 

이쪽으로 이동해서 비행기 보기^^

다끄네도대불에서 바라보는 뷰가 조금 더
멋진거 같아요 ㅎㅎㅎ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ㅋㅋ
여기서 또 한참 놀기^^
다시 배 구경하러....

아까 침몰한 배를 꺼내기위해
크레인이 왔더라구요....
그걸 또 구경하겠다고 자리잡고 앉은 아이들...
 
 
 

큰 사고가 아니라 다행이었지만...
안전하게 건져내길 바라며
그 옆을 떠나지 않고 있었어요~
 
 
 

무사히 배를 건지는 걸 확인 함!!!
무사히 배를 꺼내는 걸 확인 하고 다시 놀이하는 중 ㅋㅋ
주변 풀과 나뭇가지를 가지고....
이렇게 작품을 만들어 놨네요^^

단순하게 비행기 이륙장면만 보려고 왔는데
용담레포츠공원이랑 용담포구까지
쭉~ 둘러봤어요^^
 
 

이번에는 용담레포츠공원쪽에서
비행기 이륙장면을 구경했는데
다음에는 반대편쪽에서 구경해볼까 해요^^
 
다른 스팟들도 많이 있었지만
이날 제가 감당할 수 있는 부분은
여기까지였습니다 ㅎㅎㅎ
 
비행기 이륙장면 말고도
아이들이랑 와볼만한 장소였습니다~
 
다양한 구경도 하고
나름 재미있는 시간도 보내고 ㅎㅎ
 
알차게 구경하고 갑니다!!!
 
 
이상 "용담레포츠공원 비행기 이륙 스팟"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