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5성급 호캉스 신화월드 신화관 디럭스 패밀리 트윈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5. 6. 07: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때 남편 숙소에서만
지내다가 하루만 <신화월드 신화관>에서
호캉스를 하기로 했어요 ㅎㅎ
 
제대로 호캉스를 해본 기억이 없어서
한번 가봤는데....
역시나 좋더라구요 ㅎㅎㅎ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신화월드 신화관

디럭스 패밀리 트윈

 
 
 

로비가 멋지더라구요 ㅎㅎ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신화관은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리조트입니다.
533개 객실은 워터파크뷰, 코트야드뷰, 일반뷰로
구성되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주니어 스위트룸에서는 바다 전망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가종 여행객을 위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인생샷 명소로 꼽히는 스카이풀은
저녁이 되면 성인을 위한 로맨틱한 플레이스로 바뀝니다.
신화관 투숙객은 특별 혜택으로 스카이풀을 통해
신화워터파크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 내용 출처  : 신화월드 홈페이지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길 38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shinhwaworld.com/article.aspx?lang=KR&type=381 

 

제주신화월드 공식 사이트

제주신화월드 호텔&리조트 패키지 및 부대시설 안내,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 예약 바로가기

www.shinhwaworld.com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함

저희는 호텔스닷컴에서 1박 예약 후 이용했습니다^^
결제는 현장에서 하는걸로 선택했구요.
(그게 쪼끔 더 저렴했어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정오)
 
객실 배정은 선착순이라 일찍 가시면
뷰가 좋은 방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희는 늦게 도착해서 뷰는 포기했어요 ㅋㅋ

 
 

로비가 멋지더라구요 ㅎㅎ
워낙 복잡해서 길을 잃을뻔 했어요 ㅋㅋ

로비에 있는 안내도를 보고 위치를 확인해 봐요^^
제가 길치라 어디가 어딘지....
방도 못찾아서 다른 동으로 갔어요 ㅋㅋ
 
 
 

체크인 순서는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안내가 되더라구요.
번호 입력 후 대기하고 있다가 알림이오면
체크인 줄로 가시면 됩니다^^
이용객이 많아서 한참 기다렸어요.
 
참고로...
 
이날 태풍급으로 비가 많이 왔는데 ㅠㅠ
안내데스크에 객실 호수를 말씀드리면
우산 대여도 해주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몰라서 비 맞고 나갔어요 ㅋㅋㅋ
 
 
 

로비층에 전자레인지와 비지니스센터가 있어요.
음식은 이곳에서 데우면 되는데...
객실에서 거리가 멀다는 단점이 있네요^^;
 
비지니스센터는 객실 키를 태그 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엘리베이터로 이동시에도 객실키를 태그 해야 해요~
(키를 태그 안하면 층간 이동이 안됨)
 
 
 

728x90

 
 

우리 방 도착 ㅎㅎㅎ

제가 길을 착각해서 헤매다가 방에 도착했어요 ㅎㅎ
복도가 멋있어서 사진도 찍고 ㅋㅋㅋ
아이들도 고급호텔이라고 좋아했어요^^
 
 
 

미니냉장고, 전기포트, 금고, 슬리퍼 등
있을건 다 있어요 ㅎㅎㅎ
 
 
 

고급스러운 욕실 ㅎㅎㅎ

수건이 많아서 아주 여유롭게 사용했어요^^
제공되는 어매니티도 고급스럽고 향기도 좋았어요.
안썼던 제품은 챙겨왔어요 ㅋㅋ
 
 
 

저희 숙박에는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 교환권
포함되어 있어요 ㅎㅎㅎ
테마파크 매표소에서 티켓으로 교환하면 됩니다.
신화테마파크는 내일 체크아웃하고 이용할 예정이에요.
 
워터파크는 체크인 동안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객실안내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봐요

<조식 이용>
 
장소 및 이용 시간 : 신화테라스 07:00 ~ 11:00
이용 요금 : 대인 55,000원
소인(37개월~만12세) 35,000원
(체크인시 결제 24,200원)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데
추가비용 77,000원이 있어요~
 
다음날에도 워터파크를 이용하고 싶다면
추가하시고 이용하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실내 워터파크가 12시부터 운영함)
 
 
 

딸내미와 아들내미의 호텔이용 방법 ㅎㅎㅎ

객실에서 잠시 짐 정리하고
바로 수영장으로 고고~~
워터파크가 8시까지라 그때까지
신나게 놀기로 해요 ㅎㅎ
 
워터파크 이야기는 다음편에 소개할게요^^
 
 
 
 

8시까지 워터파크에서 놀다보니
저녁먹을 시간이 훌쩍 지났더라구요.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해결하려고 나갔는데
가는 길이 멀더라구요 ㅋㅋ
 
가면서 보니 식당가 등....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더라구요.
 
긴 에스컬레이터를 따라 내려가면
외부로 나가는 문이 있어요.
 
편의점이 밖에 있다는 ㅠㅠ
 
 
 

이 비를 뚫고 남편랑 아들내미가 나갔다 옴

비만 아니었으면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었을텐데
그 점이 정말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하루를 알차게 잘 보냈습니다 ㅎㅎㅎ
2, 3박 더 하고싶지만....
마음만....
 
5성급 리조트라 그런지
시설은 뭐 말할거 없이 좋았어요^^
 
아이들이 파라다이스 같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파라다이스가 뭔지 알고 하는 말인지...
 
예약할때 랜딩관도 보긴했는데
워터파크가 포함이 안되있더라구요.
 
아이동반 가족들이 이용하기에는
신화관이 좋은거 같아요 ㅎㅎ
 
나머지 이야기는 다음편에서 소개할께요~
 
 
이상 "신화월드 신화관"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