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이색 박물관 야간 명소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3. 7.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제주도 여행때

아이들이랑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고

휴애리와 서프라이즈테마파크 두 곳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통합권을 구입했어요 ㅎㅎ

 

휴애리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여행지 추천 유채꽃 동백꽃 사진 명소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내돈내산 방문 후기

 

제주도 여행지 추천 유채꽃 동백꽃 사진 명소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내돈내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2달만에 다시 찾은 제주도... 아이들 아빠가 제주도에서 근무하는 덕분에 자주 찾게되네요 ㅎㅎㅎ 독박육아를 감사해야 하나...^^; 어쨌든 3박 4일로 다녀왔습니다!!!

whitelily.tistory.com

 

서프라이즈테마파크는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사실... 별 기대는 안했던 곳인데

막상 가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휴애리+서프라이즈테마파크 통합권
성인 21,700원 / 소인 17,000원
 
 
 

입구에 있는 조형물이 예사롭지 않아요 ㅎㅎㅎ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먼저 화장실에 가는데

화장실 앞에 소변 보고있는 헐크가 있더라구요 ㅋㅋ

 

헐크 앞부분??이 궁금해서 가까이 가서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ㅋㅋㅋㅋ

 

차마 그 사진은 못올리겠네요 ㅋㅋ

 

 

 

* 이용 안내 *
 
개장시간 
하절기 09:00~22:00(6월~9월)
동절기 09:00~21:00(10월~5월)
입장마감 1시간 전
 
야간개장 : 상시
단 우천, 강설, 태풍 등
기상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요금 안내
[개인]
성인 : 13,000원
청소년 : 11,000원
어린이 : 10,000원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 10,000원
 
[단체 / 20인 이상]
성인 : 11,000원
청소년 : 8,000원
어린이 : 8,000원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 8,000원
 
[도민 / 신분증 지참]
성인 : 10,000원
청소년 : 9,000원
어린이 : 8,000원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 8,000원
 
기타 문의 : 064-783-7272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243
 


여러군데 관광을 하실 경우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는거 보다
통합권을 구입하는게 조금 더 저렴합니다^^
 
 
 

발권 후 입장!!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서프라이즈 테마파크는 '놀라운 세상'을 테마로

제주도의 독특한 자연 환경과 작가의 작품으로

함께 재탄생한 테마공간 입니다.

 

12m이상의 가장 높은 전통 상징 돌하르방을

제작함으로서 제주 향토 상징성을 널리 알리고

향토심을 고취시기고자 합니다.

 

본 서프라이즈 테마파크는 폐자원을 활용하여 만든

수준 높은 정크아트(Junk Art) 예술로서

300여가지 이상 수 많은 작품을 창작 하였고

영화속 주인공 등 다양한 조형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크아트 작품을 만나봐요~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감탄이 절로 나오는 작품들이에요
로봇을 좋아한다면 반할만한 로봇존!!!
대단하는 말 밖에 안나와요~~~
이름은 모르겠지만... 진짜 멋있어요 ㅋㅋ
거대한 돌하르방~
로봇을 구경하고 아트전시관으로 입장해요
움직이는 로봇이에요~ 신기신기^^

본 작품은 산수화를 연상하게 하는

설치미술작품으로 제주 화산송이로 강을 표현했고

산, 바위, 물고기, 대나무는 금속 재료를 사용하여

표현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나무를 조각해서 각종 동물, 곤충

공룡, 사람 및 세계 유명 건축물인

오페라하우스,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타지마할 등을

만들고 그 위에 다양한 색깔의 물감을 이용하여

세밀하게 채색하였습니다.

 

특히 건축물과 동물들 사이에는 수 천명의 사람들이

앉아서 세계 각국의 국기를 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태극기'를 들고 있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작품을 3~4m 떨어져서 하얀 색깔의 사람들이

앉아있는 형태를 보시게 되면 눈, 코, 입 등

커다란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작가가 '숨은그림찾기' 처럼 재미있게 표현했습니다.

 

 

 

작품 감상 후 바로 옆 영상체험관으로 이동~

바로 영상체험관으로 이동^^

 

바닥의 하얀 연꽃봉오리를 밟으면 꽃이 핍니다.

그리고 벽면의 해파리를 들어올리면 빠르게 올라가요~

 

 

 

빛의 터널을 통과~
작품 감상하기^^

소리에 반응하는 조명등이에요^^

박수를 치면 조명등에 불이 켜져요~

 

 

 

샌드 지형도 체험 중

<샌드 지형도 체험 안내>

 

- 본 체험은 모래를 쌓아 올리면 산이 되고

높이 쌓아 올리면 화산이 폭발합니다.

- 낮은 곳은 바다가 되고 높은 곳은 산으로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물고기, 거북이 등을 터치하면 빠르게 도망칩니다.

 

* 주의사항 *

 

- 모래를 바닥으로 뿌리지 마시고 체험판 내에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체험이 끝나면 손에 뭍은 모래를 체험판 내에서

털어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 요원의 지시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모래를 쌓으면 산이되고, 화산이 폭발하는 모습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아빠가 더 신나서 열심히 했습니다^^

 

 

 

아이언맨 체험도 해봤어요 ㅋㅋ
우주에 온 듯 ㅎㅎㅎ
바로 옆 서프라이즈 카페로 이동해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좋아요^^ 날씨만 따뜻하다면 ㅎㅎㅎ
카페에서 바라본 뷰~

 

728x90

 

 

다시 밖으로^^
조형물을 따라 쭉 걸어가요~
돌하르방 안으로~
에펠탑 아래에 있는 듯해요^^
그 옆에 있는 토르의 망치를 들어봐요 ㅋㅋ
길 따라 가면서 스타워즈 인물들을 만나봐요^^
포토존 천국이네요~
피노키오 미끄럼틀은 구경만...ㅎㅎㅎ
이순신장군 동상 배경으로 인증사진 찍기^^
이제 공룡존을 가요~
숲체험 둘레길도 있어요~
볼거리가 정말 많아요!!
밤에 오면 더 멋있을거 같아요^^
무시무시한 헐크 ㅋㅋ 아이들은 무서워 해요^^;
출구에서 흙먼지를 털고 가요 ㅎㅎㅎ

저희가 방문 했던 날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야외 관람하기가 어려웠어요~

추워도 볼건 다 봤지만 ㅋㅋㅋ

 

봄이 오는가 싶더니 다시 겨울이 되었나봐요...

 

큰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이렇게 멋지고 볼거리가 많다니~~

 

아직 안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생각보다 놀라실거에요 ㅎㅎ

 

어두워지면 멋진 야경도 보실 수 있다는거!!!

야경 명소로 가볼만 할거 같아요.

 

저희는 추운 날씨 덕분에??

가는 곳마다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둘러봤어요.

 

정크아크 작품도 만나보고

신기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ㅎㅎ

 

 

이상,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