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표선 보말칼국수 맛집 당케올레국수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2. 27. 02: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주에 아이들이랑 제주도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첫째날은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지나가버렸고...

 

둘째날은 비가 온다고 해서 근처 식당에서

점심만 먹고 숙소였던 <소노캄 제주>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그때 다녀왔던 보말칼국수 맛집

<당케올레국수>의 진한 국물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ㅎ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당케올레국수

 

 

 

대표메뉴 보말칼국수

* 영업 안내 *

 

정기휴무 : 매주 목요일

 

월요일 ~ 일요일  08:00~17: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당포로 4

문의 : 064-787-4551

 

 

방문 당시 주차 할 곳이 없어서

당케올레국수 지나 표선항 앞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 이용 안내 *

 

- 1인 1주문(15세 이상)

- 젖은 옷으로 입장 불가해요

- 유모차는 들어올 수 없어요

- 반려동물은 입장이 안되요

 

 

 

대기번호 입력하기

저희는 대기가 없어서 바로 입장했지만

대기가 있을 경우 핸드폰 번호 입력후

카카오톡을 확인하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꿀먹은 한라산 사양 벌꿀스틱과 감귤 엿을 판매중이에요

가게에 갈때마다 입구에서 판매중인

제품들을 사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나....

사고싶었지만 참았어요^^

 

 

 

다행히 대기는 안했지만 손님이 엄청 많아요~

와이파이 : KT_GAGA_5G_Dangke

비밀번호 : aaa7874551

 

남은 음식 포장시 포장용기 1,000원이에요.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 당케올레국수 메뉴 *

 

보말칼국수 12,000원

보말죽 13,000원

성게칼국수 13,000원

고기국수 8,000원

 

"곱" 추가시 3,000원

 

모든 메뉴에 청양고추가 들어갑니다.

 

무침선택 1(한치, 자리, 뿔소라, 편육) 20,000원

머리고기 10,000원

 

공기밥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추가반찬 셀프!! 드시던 반찬접시 사용해주세요~

 

 

 

728x90

 

 

 

기본반찬과 주문한 머리고기가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쫀득쫀득해 보여요^^
이렇게 물렁뼈가 들어가 있는 부분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새우젓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어떻게 삶았는지 엄청 쫀득하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고기는 아들내미가 차지했어요^^

맛있게 먹는 모습만 봐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고기국수
일반 고기국수랑 조금 달랐어요~

정확히 어떤 부위인지 모르겠지만...

고기국수 안에 있는 고기가

다른 고기국수랑은 다르더라구요~

 

삼겹살?? 아님 목살??

 

그런데 엄청 부드럽고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신기신기~~

 

 

 

곱빼기로 시켰는데 보통 곱빼기보다 양이 더 많았어요

그냥 곱빼기로 안시켜도 될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했어요~

아이들은 살짝 매워하더라구요~

저랑 남편은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해장국처럼 좋더라구요 ㅎㅎㅎ

 

 

 

대표메뉴 보말칼국수

대표 메뉴라고 해서 보말칼국수를 시켰어요 ㅎㅎ

어디 가든 그곳의 대표 메뉴는 꼭 먹어보려고 해요^^

 

 

 

특이하게 칼국수랑 밥이 섞여 있어요~
걸쭉하고 진한 노란색 국물이에요~
면발이 탱글탱글~
국물은 고소함의 끝판왕^^
밥알이랑 보말이 국물 안에 들어있어요~

보말칼국수에 밥알이 들어있어서 특이했는데

이게 신의 한수였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을 정도로

맛있다고 할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고기국수랑 머리고기의 맛이 기억이 안날 정도로...

남편도 보말칼국수 시킬걸 그랬다고 했어요 ㅋㅋ

 

그래도 둘 다 먹어봐야죠 ㅎㅎㅎ

 

몇 군데 보말칼국수를 먹어봤지만

당케올레국수의 맛이 제일 진했던거 같아요^^

 

맛도 있었지만 양이 정말 많았어요~

곱빼기로 안시켜도 될거 같더라구요 ㅎㅎ

 

이번에도 새로운 맛집을 추가해봅니다!!!

 

서귀포 표선에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 "당케올레국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