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 삼전동 롯데월드 근처 맛집 옛날돼지국밥 내돈내산 후기 돼지국밥과 수육 찐 맛집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2. 11. 12: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주말에 롯데월드에 갔다가

놀다보니 식사 시간을 놓치고

폐장 시간까지 놀게 되었어요.

 

그냥 집까지 오자니 식사가 너무 늦어질거 같아서

근처에 있는 식당으로 가기로 했어요~

 

역시나 시간이 늦어서 대부분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 중.... 새벽까지 하는 곳을 찾아서 가봤는데.

숨겨진 맛집을 찾은 느낌? ㅎㅎㅎ

 

뜨끈한 국밥 찾아 가본 곳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옛날돼지국밥

 

 

 

 

 

* 영업 안내 *

 

매일 14:00~03:00

 

주소 :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19길 13

9호선 석촌고분역 1번출구에서 492m

문의 : 02- 421-5597

 

 

내비를 찍고 가는데 주택가 쪽으로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늦은 시간이라 주변도 어둡고

이런곳에 식당이 있다고???

 

두리번 두리번 하다가 찾았네요 ㅋㅋㅋ

이렇게 규모가 작은 식당인줄 몰랐어요^^;

 

분위기만 보면 맛집인거 같은데... ㅎㅎㅎ

 

 

 

매장 내 테이블은 5개가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와서 자리를 잡아요^^

테이블은 5개가 있고 규모가 작은 식당이에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더 친숙하고 맛집 느낌이 나네요~

 

 

 

* 메뉴 *

 

돼지국밥 9,000

돼지국밥(특) 11,000

순대국 9,000

술국 15,000

술국(특) 20,000

찰순대 13,000

모듬순대 20,000

수육 20,000

순두부 9,000

바지락된장 9,000

청국장 9,000

 

기타 등....

 

 

 

기본 반찬이에요

기본 반찬이 다 맛있어요!!!

아이들은 어묵볶음을 잘 먹어서 리필해 달라고 했어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 하셨어요 ㅎㅎㅎ

 

구수하고 인심이 넘치는 시골 장터에 온 듯

따듯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ㅋㅋ

 

 

 

새우젓과 양념장
양념새우젓도 주셨어요 ㅎㅎ
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ㅎㅎㅎ
영롱한 빛깔의 수육 ㅎㅎㅎ
수육 한점 먹어봐요 ㅎㅎㅎ
이렇게 부추무침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 ㅎㅎㅎ

아이들이 고기 고기~~ 노래를 불렀는데

시키자마자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 수육들....

 

의외로 수육 맛집이었다는 사실!!!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은 기본이에요~

 

 

 

728x90

 

 

이제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ㅎㅎㅎ
건더기가 정말 많아요~
저만의 방법으로 먹습니다 ㅎㅎㅎ

양념장을 듬뿍~ 새우젓도 올려주고!!!

이렇게 얼큰하게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잘 섞어주고~
진한 국물에 반해버렸습니다 ㅎㅎㅎ

밤 10시가 넘은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이대로 잠들기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이 먹었네요 ㅋㅋㅋ

 

저희는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아이들에게 어땠는지 물어보니 맛있다고 하네요^^

 

아빠는 맛집을 잘 찾는다고 또 칭찬 받았어요 ㅎㅎㅎ

 

다른 후기에서 돼지 냄새??가 났다고 

별로였다는 분이 계시던데

저희가 먹었을땐 전혀~ 냄새도 안나고

국물도 찐~~ 하고 구수하고 좋았어요.

 

새로운 맛집을 찾은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롯데월드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ㅎㅎ

 

 

이상 "옛날돼지국밥"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