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디테라피 속살 괄사와 속살 워터밤 림프순환 승모근 홈케어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1. 13. 18: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입니다~

 

아주 가끔이지만...

한번씩 마사지를 받았는데

요즘에는 그마저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다 광고를 보고 속살 괄사 마사지기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처음에는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광고를 자꾸자꾸 보다보니

저도모르게 결제를 해버렸네요^^

 

과연 이 속살 괄사를 제대로 사용했을까요? ㅋㅋ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메디테라피 속살 괄사

 

 

 

속살 괄사와 함께 사용하면 좋아요
메디테라피 속살 괄사와 워터밤

 

 

 

메디테라피 속살괄사

속살괄사 1개 + 속살 워터밤 2개

59,000원(54%할인)에 구입했어요.

 

8월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쭈욱~

사용하고 있습니다^^

 

 

* 괄사(GUA SHA) 요법이란? *

 

몸의 경락 부위를 도구로 긁어

풀어주는 일종의 특수 마사지 요법

 

- 내용 출처 : 메디테라피 홈페이지 -

 

 

속살괄사
온몸 순환 솔루션

속살 괄사는 가장 쉽게 뭉쳐지지만

풀기 어려웠떤 '5 POINT'를 풀어

라인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두피, 어깨, 가슴, 복부, 다리 부위별

맞춤 디자인으로 홈케어가 가능합니다.

 

 

박스에서 꺼내봐요
파우치 속 괄사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속살 괄사 사용설명서
파우치가 있어서 보관하기 좋아요
부위 별 맞춤 포인트로 되어 있습니다
물결 포인트
지압 포인트
돌기 포인트
S 포인트와 C 포인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천연 도자기 재질이에요.

 

전통 괄사요법에 최적화된 재질인

도자기 100%로 민감하신 분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시 원적외선 방출로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해줍니다.

(원적외선은 도자기 재질의 특성임)

 

- 내용 출처 : 메디테라피 홈페이지 -

 

 

728x90

 

 

속살워터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 사용방법 *

 

1. 적당량을 취하여 바디 고민 부위에 바릅니다.

2. 충분히 마사지한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속살 워터밤

<속살 워터밤의 강력한 COOLING FIT 핵심 원리>

 

1. 열순환

 

멘톨의 한계를 보완해 주는

빙하수 X 아이스플랜트 추출물의

강력한 쿨링감이 열을 순화시켜 줍니다.

 

2. 슬리밍

 

연꽃 추출물의 슬리밍 원리를 담은

플랑스 특허성분 함유로

바디를 매끈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 탄력 부스팅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탄력없이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줍니다.

 

청량한 아쿠아 향으로 산뜻하게

마사지 해보세요!!!

 

 

속살 괄사와 함께 사용하면 좋아요
사용할때 어플리케이터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다시 돌려서 OFF
사용시 소량씩 짜서 사용해요
이대로 도포해서 러빙해주세요~

마사지를 하는 순간 시원하고

좋은 향기가 나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ㅎ

저도 성분을 잘 몰라서 찾아봤더니

베르가못이랑 아쿠아향 이라고 하네요.

 

어쨌든 이렇게 바른 뒤 속살 괄사로

마사지 해주면 정말 시원해요~

 

귀찮으면 워터밤 빼고 해도 되고요^^

 

저는 다리가 잘 붓는 편이라

다리에 해봤는데 남편이 주물러 주는거 보다

더 시원했어요 ㅋㅋ

 

다른 부위도 다 해봤는데

대체로 시원하고 뭔가 슬림해진 느낌??

기분 탓인가?? ㅋㅋ

 

다 좋았는데...

 

역시나 귀차니즘에 빠져서

결국 눈으로 보기만 하고 있어요 ㅋㅋ

 

오래 못갈 줄 알았음....ㅠㅠ

 

그래도 곁에 두고 사용하기에 좋아요~

마사지 받으러 가고싶은데

부담스럽고 시간도 없고 할때

그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없는것 보다 낫다는거!!!

 

홈케어 제품을 사고싶은 욕구는

끝이 없는거 같아요 ㅋㅋ

 

 

이상 "메디테라피 속살 괄사"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