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맵부심러를 위한 역대급 매운맛 틈새라면 매운짜장 매운카레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1. 12. 18: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언제 사뒀는지 모를....

틈새라면을 얼마전에 먹어봤어요 ㅎㅎ

라면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예전에 사놓고 잊고 있었더라구요~

 

틈새라면은 먹어봤지만

매운카레와 매운짜장은 처음 먹어봤어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고 먹었다가...

깜짝 놀랐던 매운맛~~~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틈새라면 매운카레와 매운짜장

 

 

 

틈새라면 매운카레와 매운짜장
매운짜장

틈새라면 매운짜장은 모던 중식당 브랜드

CHAI797(차이797)과 협업하여 만들었습니다.

 

유니짜장 스타일로 다짐 돈육을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고

소스는 직화 볶음솥으로 조리해 맛있게

매운맛을 살렸다고 해요.

 

 

* 틈새라면 매운짜장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200g / 595kcal

 

나트륨 1,180mg 59%

탄수화물 84g 26%

당류 13g 13%

지방 21g 3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47%

콜레스테롤 3.4mg 1%

단백질 17g 47%

 

 

<틈새 이야기>

 

1981년 명동 건물 틈새에서 시작된 틈새라면은

강렬한 매운맛의 대명사이자 한국인의

새로운 맵부심 문화입니다.

 

* 조리법 *

 

1. 물 500ml를 끓인 후 면을 넣고

5분간 끓여주세요.

 

2. 물 5스푼(30ml)을 남기고 그림과 같이

체에 받쳐 물을 버려주세요.

 

★ 남기는 물의 양은 기호에 따라

적절히 조절해 드십시오.

 

3. 짜장소스를 넣고 비벼드세요.

 

★ 나트륨(식염 등) 섭취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짜장소스를

넣어 드십시오.

 

 

나트륨 함량 비교 표시
면과 짜장소스

TIP. 짜장소스를 따뜻하게 해서

조리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면발의 두께를 기존 제품보다 25% 가량

키웠고,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자 면의 단백질

함량도 높였다고 해요.

 

뭔가 좀 더 두꺼워진거 같아요 ㅎㅎㅎ

 

 

짜장 소스는 따로 담아서 전자레인지에 데웠어요

색깔부터 매워 보이죠? ㅎㅎㅎ

검붉은 소스를 보니... 침이 고이네요^^

냄새부터 맵다는거~

 

 

삶은 면 위에 소스를 넣고~

소스를 넣고 맛있게 비벼줘요 ㅎㅎㅎ

다 비벼준 후 깨끗한 그릇으로 옮겨줬어요^^

(사진 찍으려고...)

 

 

비비는 동안에도 매콤한 냄새가 코를 찔렀어요 ㅎㅎ
맛있어 보이죠?
이렇게 한 입 후루룩~~~~

와우~~~~ 제가 좋아하는 매콤한 맛이네요^^

소스도 맛있고 면도 쫄깃쫄깃!!!!

맵부심이 있어서 꾹 참고 먹었습니다 ㅋㅋ

이정도는 견딜만?? 하다는.....

진짜 맵긴 하네요~ 

 

 

728x90

 

틈새라면 매운카레

틈새라면 매운카레는 베트남 하늘초의

깔끔한 매운맛과 어우러진 카레 향

그리고 장시간 볶음 양파와 감자 건더기로

은은한 단맛과 식감을 더했다고 해요.

 

 

* 틈새라면 매운카레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200g / 595kcal

 

나트륨 1,190mg 60%

탄수화물 87g 27%

당류 14g 14%

지방 21g 3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67%

콜레스테롤 3.1mg 1%

단백질 15g 27%

 

 

소스와 면
매운짜장 면과 비슷해요 ㅎㅎ
카레 소스도 전자레인지에 데웠어요
카레 소스가 대박....

카레소스와 비벼준 후 그릇을 옮겨줬어요^^

일단 매콤한 카레 향이 가득~~~

짜장 보다는 안매울거 같았는데......

 

 

역시나 맛있어 보임 ㅎㅎ
한입 먹고.... 입에 불이~~~~

먹고나서 둘 다 우유를 벌컥벌컥~~~

눈물이 찔끔 나올 정도로 맵더라구요.

맵부심이 있어서 안맵다고 우겨봤지만....

빨개진 눈과 입술은 속일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물론 평소에도 잘 먹지만 ㅋㅋ

오랜만에 진~짜 매운 음식을 맛봤던거 같아요 ㅎㅎ

 

같은 매운맛일텐데

카레가 훨~~~씬 더 맵더라구요.

 

입에서 불이 나긴 했지만

정말 맛있게 매운 맛이었습니다^^

 

가장 매운라면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에요!!

 

맵부심 있으신 분들만 도전해 보세요~

 

 

 

이상 "틈새라면 매운짜장과 매운카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