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 코막힘 건조한 코에 좋은 코쿨잠밤 청비고오일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1. 17. 22: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의 코 건강을 위해 함소아에서

한약도 먹고 청비고 연고도 처방받아서

꾸준히 사용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자연스럽게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함소아 청비고와 비슷한 제품을

찾아서 1년 가까이 사용하게 되었어요 ㅎㅎ

 

내돈내산 사용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코쿨잠밤

 

 

코쿨잠밤

구입한지 1년 가까이 되었어요 ㅎㅎㅎ

그때 결제한 내역을 찾아봤는데

안보이네요 ㅠㅠ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중이더라구요^^

 

 

https://smartstore.naver.com/canisfam/products/2164383419?NaPm=ct%3Dlamm9hz4%7Cci%3Dbeffb7ed935202c7271361aef7ba4f8df37dde20%7Ctr%3Dsls%7Csn%3D577894%7Chk%3D548925f276ca23ce6ca4156a1c4cb3a8ddade07d 

 

코막힘 코쿨잠밤15g 코밤 청비고 오일 코속건조 보습 코뻥 노즈 : 캐니스팜

[캐니스팜] 건강한 밥을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캐밥 캐니스팜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사은품으로 비누도 같이 왔어요~
쑥 천연비누에요
사은품으로 받아서 잘 사용했어요^^

 

 

728x90

 

 

답답하고 건조한 코 안을 편안하게 해주는 코쿨잠밤

* 코쿨잠밤 *

 

코쿨잠밤은 청비고오일로 만들었습니다.

 

코 보습에 도움을 주는 박하, 유근피, 치자, 창이자

신이화, 천궁, 도라지, 감초를 포도씨오일에 넣어

추출하여 만든 오일입니다.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 하기 위해

30일 동안 냉침법으로 만들어진 오일입니다.

 

- 코쿨잠밤 전성분 -

 

청비고오일, 비타민E오일, 밀납, 유칼립투스오일

페퍼민트오일, 라벤더오일, 리모넨, 리날룰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코 안이 건조해서 제대로 숨을 쉬지 못하는 경우

코쿨잠밤을 바르고 주무시면 오일보습막으로

수분을 유지해줘 편안한 숨쉬기를 도와준다고 해요.

 

생후 6개월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 아이들에게 사용시 페퍼민트오일 함유로

화한 느낌이 있을 수 있으니 코 바깥 또는 인중부터

소량씩 사용 후 양을 늘려서 사용해 주세요.

 

*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 아이들은 손목 안쪽에

테스트 후 사용해 주세요.

 

 

뚜껑을 열어봐요~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나요 ㅎㅎㅎ

 

 

소량의 밤을 면봉에 찍어주세요~
이대로 코 안쪽 점막에 꼼꼼히 발라주세요

이렇게 코 안쪽 점막에 바로 발라주거나

코 입구 바깥쪽에 손가락으로 스치듯이

발라주셔도 됩니다.

 

저희는 바로 안쪽 점막에 발라줘요 ㅎㅎㅎ

아이들도 습관이 되서 거부하지 않더라구요^^

 

듬뿍 바른 뒤 코 바깥쪽을 살짝 마사지해주면

더 좋더라구요 ㅎㅎㅎ

 

일단 코가 건조하다보니(특히 아들내미)

손가락이 자꾸 코 안쪽으로 가더라구요 ㅋㅋ

 

매번 코를 후비는 일때문에 잔소리를 하게되는데

그럴때마다 코쿨잠밤을 발라주면

그나마 덜 후비는거 같더라구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악성 비염으로 고생중인

저희 부부도 같이 사용하는데

코가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부지런히 자주 발라주면 더 좋을거 같은데

게으른 엄마라....

가끔씩 생각날때만 발라주고 있네요.

 

사용기간이 지나기 전에 남은 코쿨잠밤을

듬뿍듬뿍 써야겠어요^^

 

이 제품은 의약품이 아니고

답답하고 건조한 코에 보습을 주어

숨쉬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점을

다시 말씀드리며....

 

 

이상 "코쿨잠밤"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