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족저근막염 슬리퍼 알타핏 X 블랙컴뱃 콜라보레이션 프리미엄 리커버리 슬리퍼 사무실 기능성 실내화로 추천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2. 6. 23: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하루종일 서서 일을 하다보니
족저근막염이 재발했어요 ㅠㅠ

그렇다고 병원에 갈 시간도 없고....
집에서 마사지도 하고 족욕도 하고
나름 발 피로 관리를 하고 있던 중
남편이 슬리퍼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나름 여러 제품을 비교해 보고
알타핏 슬리퍼가 좋은거 같다고 해서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과연 얼마나 편할지....ㅎ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알타핏 프리미엄 리커버리 슬리퍼



알타핏 프리미엄 리커버리 슬리퍼

 

알타핏 X 블랙컴백 콜라보레이션

 

 

드디어 도착!!!!

Rest, to start again

 

온전한 휴식이 우리의 일상이 되도록

알타핏은 생체역학적 이론을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실현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 BENEFITS *

 

- 150g의 가벼운 특수 소재

 

충분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150g의 가벼운 특수 소재 사용

 

- 과학에 기반한 기술력

 

윈들러스 메커니즘 인체 공학적 디자인

 

- 당신을 위한 디자인

 

심플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어스(earth) 컬러 구성

 

 

리커버리 슬리퍼 알코트

기다리고 기다리던 슬리퍼~~~

 

FREE YOUR FEET

ALCORT

 

 

240 정사이즈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사이즈 고민을 많이 했는데

신어보니 정사이즈가 맞더라구요.

발 볼이 넓으신 분들은

반 사이즈 정도 업이 필요할거 같아요^^

 

 

투박해 보이지만 기능성만큼은.... 최고였습니다 ㅎㅎ

 

 

728x90

 

 

앞에서 보고
옆에서 보고
바닥면도 살펴봐요 ㅎㅎㅎ
앞 뒤로 아치 곡면이에요

발 아치 형태를 잡아주어

족저근막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설계가 된거 같아요^^

 

 

앞 뒷면이 곡선으로 되어 있어요^^
앞뒤로 잘 구부러지고 유연한 재질이에요

re:cover FOAM TM

보행시 발목, 무릎, 허리 등

신체에 가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 개발된 특수 소재

 

NASA OCOMM 승인 머천다이즈*

 

달탐사선 돔형 구조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돔형 쿠션이, 보행시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합니다.

 

* 제품 철학과 기술력을 NASA가 검토하여

NASA OCOMM에서 승인한 머천다이즈입니다.

(Approved Mar 29, 2020)

 

- 내용 출처 : 알타핏 홈페이지 -

 

 

뒤꿈치도 적당한 쿠션감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적당한 쿠션감과 탄력이 있어서

발을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잡아주네요 ㅎㅎㅎ

굽이 높은 편이라 키높이 효과가 있다는거^^

 

 

발에도 살이 찐듯 ㅋㅋㅋㅋㅋ

일할때 신으려고 샀는데....

신어보고 너무너무 좋아서 그냥

집에서 신고있어요!!!

 

퇴근하고 집에 오자마자 바로

이 슬리퍼로 이동~~~

 

집에있는 다른 슬리퍼는 이제 못 신을거 같아요 ㅋ

 

바로 사무실용으로 하나 더 사려구요~

 

처음에는 얼마나 편하겠어?? 생각했는데...

신어보니 정~~~말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의심?? 하지말고 구입하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저처럼 족저근막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다리가 쉽게 붓고 피로감을 느끼시는 분들께

 

알타핏 리커버리 슬리퍼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알타핏 리커버리 슬리퍼"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