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feat. 광명동굴 주차안내

여행 이야기/경기도

by Dream美 2021. 7. 19. 15: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가정보육으로 집에만 있던 아이들이
너무 지루해 하고 저도 힘들고...
사람들이 별로 없는 곳을 바람쐬러 가야겠다
생각하고 광명으로 갔어요~

전에 광명동굴 가려다 못가서
이번에 가보기로 했어요^^

광명동굴 제 1주차장에 주차하고
동굴을 향해 걸어가는데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보였어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 제1, 2 주차장 주차요금(광명동굴 입구) ※

대형 4,000
중/소형 3,000
경차 1,500

※ 광명동굴 오시는 길 ※

- 7호선 철산역 / KTX 광명역에서 17번 버스
(광명동굴 종점)
- 7호선 철산역 / KTX 광명역에서 11-2번 버스
(제 3공영주차장)
제 2출입구 방면 도보로 10분
또는 코끼리차 이용
- 광명시 맞춤형 따복버스(따뜻하고 복된버스) 77번 버스 운행
(옥길동차고지 → KTX광명역 → 광명동굴 종점)


광명동굴 가기전에 구경 하고 갑니다~
한번 들어가봐요^^

업사이클 다시, 봄

마침 방문 당일이 <업사이클 다시, 봄>
이라는 주제로 기획전시를 하는 마지막 날이었어요^^
"무료관람" 이구요!!!

 

시설안내
전시관 입장^^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푸드코트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점자 안내도
택배함이 있네요~
QR인증, 체온체크, 손소독 후 입장
시간만 맞으면 전시해설도 들을 수 있어요~
아들내미가 좋아하는 자동차가 있어요~
눈으로만 봐요^^
광명투어버스 안내
관람 후 만족도 조사도 해요~
전시실로 가봐요~
업사이클 디자인 제품

재활용 제품을 이용해 만든 작품들이에요.

재활용 밧줄, 자투리 천을 이용한 제품
밧줄과 자투리 천으로 만든 액세서리
신기한 작품들^^
아이들도 신났어요~
충전 케이블로 만든 물고기
버려진 양은 냄비를 이용한 작품
작품명 : 당당피아노
생각보다 재밌네요 ㅎㅎ
재활용품으로 만든 드레스
이건 양파망으로 만든 드레스^^

 

728x90

 

"뻥품샵" 명품의 허상을 꼬집고 있다.
뻥튀기로 만든 명품들
뻥튀기 명품 가방
뻥튀기를 이용한 작품
웨딩드레스 자투리 천으로 만든 작품
폐전자제품으로 만든 장난감
나무, 비닐봉투를 이용한 작품 "나무 그늘"
북극곰, 미디어맨, 배트맨

페트병으로 만든 북극곰
폐종이와 전단지로 만든 미디어맨, 배트맨

다양한 작품 구경 잘 함^^
2층 광명동굴카페로 가봅니다~
푸트코트 가는 길~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푸드코트에요.
그냥 보기만 ㅎㅎㅎ
식기 반납하는 곳
정수기랑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건물을 나와서 이제 광명동굴로 갑니다~

 

광명시자원회수시설

광명시자원회수시설의 핑크색 바탕과
흰색구름이 매우 인상적이에요~

아이들이 예쁘다고 좋아함 ㅎㅎㅎ

 

재활용품으로 만든 로봇
레코드판으로 만든 작품 "도시의 고래"
사이드미러를 이용한 작품~ 멋있죠? ㅎㅎ
드디어 광명동굴 가는 길이네요 ㅎㅎㅎ

가기도 전에 지쳐서 힘들어 하는 아이들...

저희도 너무 더운 날씨에 지쳤어요 ㅠㅠ

휴~~~~

숨쉬기도 힘든 날씨지만 힘내서 가봅니다!!!

 

광명동굴 가는 "빠른길" 라스코 전시관 가는 길
무장애 데크 로드 "정다운 길"

누구나 안전하게 광명동굴을 이용하고 즐길 수 있도록

경사 8% 이하로 조성한 길이에요.

 

저희는 일단 빠른길로 갑니다 ㅎㅎㅎ

할 이야기가 많네요 ㅎㅎㅎ

더운 날씨에 끝까지 잘 따라다닌 아이들아 고맙다~

 

광명동굴, 보물탐험 이야기는 다음편에 소개할께요^^

 

이상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