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수산공원 베이커리카페 대명항 근처 신상카페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11. 23: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비도오고 집콕하려고 했는데
남편이 갑자기 멋진 카페가 오픈했다며
가자고 하네요 ㅋㅋ

그냥 넘어가는 날이 없네요^^

어제 오픈한 신상카페로 고고~~~

"수산공원"

 

21.7.10에 오픈했대요~

어제 오픈해서 설마 사람이 많을까 했는데
입구에서 들어가지를 못하고 ㅠㅠ
다들 어떻게 알고 오셨는지.....

카페가 언덕위에 있어서 그런지
주차하러 가는 길도 엄청 가파르더라구요~
카페 뒷편에 주차하고 가봅니다^^

 

아직 공사중이니 조심조심~
몬스터리움 시즌2 세계최초 얼룩말 체험 오픈~

7월 24일에 오픈 예정인
세계 최초 얼룩말 체험
"몬스터리움 시즌2"
키드 키즈카페도 그때 같이 오픈예정~

그때 다시 와보는 걸로....ㅎㅎ

수산공원 입구에요~

※ 운영안내 ※

OPEN am 10:30
CLOSED pm 20:30
LAST ORDER pm 20:00

휴무일은 아직 없는걸로 보임^^

 

사람이.... 바글바글....

음료수도 주문하고 30분정도 대기 ㅠㅠ

 

바글바글.....

어제 오픈해서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와.... 진짜 대박이네요....

물고기가 헤엄치는 듯한 모빌 장식^^
빵 먼저 고르기~~
매운탕탕빵?? 김포빵? ㅎㅎㅎ

정말 특이한 빵이에요~
세계 최초 '매운탕탕빵' 출시!! ㅎㅎ
김포시 명물 '김포빵' 도 있구요~
당연히 먹어봐야겠죠? ㅎㅎ

 

빵 종류는 다른 카페들과 비슷했어요~
빵순이 눈에는 다 맛있는 빵들~
일단 눈으로 구경만...
맛있는건 눈으로만 감상하기^^
베이커리 카페^^
보기만해도 신나요^^
유기농 밀가루, 100% 우유버터 72시간 저온숙성 천연 발효종 빵
빈 자리가 많네요~ 한바탕 휩쓸고 갔어요 ㅎㅎ
콜드브루 부드러운 더치커피에요~
자율포장대가 있구요~
수산공원의 커피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 사용

Wi-Fi(와이파이)

아이디 : susan gongwon

비번 : 0319866671

 

 

BEST SELLER

Coffee
아메리카노 5,500
카페라떼 6,000
아인슈페너 6,500

Non Coffee
푸른바다에이드 8,000
수박주스 7,000

* 음료만 주문시, 음료전용 주문대에서
더 빠르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커피 내리는 기계가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메뉴 종류

대부분 재료 소진으로 SOLD OUT!!!!
저희가 주문한
푸른바다에이드랑 수박주스도 ㅠㅠ
결국 레몬, 청포도 에이드로 변경 했어요 ㅠㅠ

 

1층 인테리어가 정말 특이해요~

1층에는 나룻배같은게 있는데
나룻배는 2개밖에 없어서 앉기 힘들고...
일찌감치 포기하고 다른데 자리찾아 삼만리~

대박인건 정면에 보이는 대형 스크린!!!
어쩜 저렇게 화질이 좋은지
영상 속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져요~

 

해변가 모습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옆에 썬베드까지 ㅋㅋㅋ
진짜 해변에 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보기만해도 시원한 대형 화면~~
2층으로 올라가봐요~
2층 올라가면서 찍어봤어요~
위에서 보니 뷰가 더 멋있네요^^
2층엔 초밥집이 있어요 ㅎㅎㅎ

카페 2층에는 '고래초밥' 이라는
회전 초밥집이 있어요~

카페랑 초밥???
이건 무슨 조합일까요? ㅎㅎㅎ
하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제가 초밥 킬러라....

자연산 활어회와 최고의 식재료로
최고의 맛을 선물한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미리 예약하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2층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2층 오른쪽으로 가면
또 멋진 공간이 있어요^^

 

이런 카페가 있다니~ 감탄하며 구경~~
안쪽에는 또 아늑한 식물원 같은 공간이 있어요~

안쪽은 아늑하고 조용한 느낌?
다른데 비해 살짝 어둡더라구요...
정말 힐링 하기위해 만들어놓은 자리같아요~

컴퓨터나 전자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조용한 도서관 느낌 ㅎㅎㅎ

아이들은 여기가 답답하다고 해서
다른 자리로 갔어요~

 

2층이 더 아늑하고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2층 전체가 다 연결되어 있어서
왔다갔다 하기 좋았어요~

엘리베이터가 없다는게 아쉽더라구요....

 

다행히 신발벗고 올라갈 수 있는 자리가 있네요 ㅎㅎ
천국의 계단으로 가는 길~

3층 천국의 계단으로 가는 길이에요^^
요즘 이런 계단이 유행인가봐요~

 

트릭아트 포토존으로 되어있어요~
체스판 위에 있는 모아이 석상 ㅎㅎㅎ
홍학이랑 사진 찍기 ㅎㅎㅎ
절벽 위에 서 있는 아이들....

천국의 계단길에 올라가서
내려다보며 찍었어요~
이렇게 찍으라고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아이들은 여기 3층이 제일 좋았대요 ㅎㅎㅎ
마음껏 뛰어다녀도 되고~

천국의 계단이 보이네요^^

여기는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존이에요~
아이들이랑 올라갔다가
결국 저만....

 

이렇게 보니 별 감동이 없네요^^;

회색빛 하늘만 덩그러니...
이렇게 보니 별 감동이 없어요 ㅋㅋㅋ
하늘이 예쁜날 다시 찍어보고 싶네요^^

 

우리가 주문한 빵들~

아이들이 배고팠는지 엄청 잘 먹더라구요^^

마늘바게트 6,000
단호박스콘 3,500
맛은.... 늘 먹어보던 맛^^

매운탕탕빵 5,000
매운탕과 빵의 만남 ㅎㅎㅎ
먹어보니 맵긴 했어요.
이정도 매운맛은 뭐... 저에겐 가벼운 맛~

김포빵 5,000
김포시 명물빵이라고 하네요.
처음 알았네요 ㅎㅎㅎ
고소한 크림치즈와 통새우가 들어있어요~
음.... 새우버거 맛???
맛있긴 했어요 ㅋㅋ

 

매운탕탕빵 ㅎㅎㅎ
음료수는 늦게 나왔어요~

청포도, 레몬에이드 8,000원
음료수 기다리다가 목 빠짐^^;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카페 시설 등.... 고려했을때
이정도 받아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ㅎㅎ

오픈한지 하루밖에 안되서
아직 어수선한 부분이 많이 보였지만
앞으로 좋아지겠죠^^

총평을 하자면...
아이와 함께 오기 좋고
멋진 뷰와 독특한 컨셉의 예쁜 카페였다는거!!

이상, '수산공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