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글린공원 서울근교 이색 카페 : 김포 예쁜 대형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9. 13: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하루 휴가줘서 집에서 쉬고 있을때...
물론 쉬지는 못하고 집안일을 했죠^^;

애들이랑 셋이서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갔더라구요...
뭐야..... 나만빼고....

저도 궁금한 마음에
다음날 다시 가자고 했어요 ㅎㅎ

이 카페가 오픈한지는 꽤 된거 같던데....
저희는 이제야 알게 된 곳이에요^^

"글린공원"

 

글린공원 카페

'글린공원' 이름만 들었을땐
정말 공원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수목원 카페 베이커리 샐러드 빵이 맛있는
김포 예쁜 카페라고 해요^^

한번 가볼께요~~~

 

외관도 예쁜 글린공원

들어가기 전 에티켓
"유모차는 차 안에 아이는 엄빠 품에"

아이들이 이만큼 커줘서
고마운 마음이 들었어요 ㅎㅎ

 

들어가봐요~
운영안내

글린공원 운영시간
10:00 ~ 21:00
30분 전 음료 주문이 마감됩니다.

매월 첫번째 월요일 1회만 휴무!!!
반려동물 동반입장 불가
유모차 입장 불가

 

카페로 피크닉 가봤니?
마치 유럽의 어느 수도원에 온 듯한 분위기? ㅎㅎ
작은 식물원안에 들어온거 같기도 하고^^
사람들이 곳곳에 많이 있어요 ㅋㅋㅋ
화장실 가는 길도 멋있어요 ㅋㅋ
자율포장대가 있어서 남은 빵을 포장해 가기 좋아요 ㅎㅎ
포장 상자는 추가비용이 있어요~
쟁반을 들고 먹고싶은 빵을 골라요~
크로와상이랑 초코 스콘 ㅎㅎ
크로와상 맛있겠다.... 몽블랑, 브리오슈 유자~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

일요일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건지
빵 종류가 많이 빠졌더라구요ㅜㅜ
남편이 어제와서 먹었던 빵도 없고....

 

메뉴안내

* 메뉴안내 *

스무디 종류 9,000
에이드 종류 7,000
차 종류 6,000
라떼(초코, 말차) 6,500

커피류
브루잉커피 4,800
아메리카노 5,500
카페라떼 6,000
누비라떼 7,500

누비란? '구름'을 뜻하며
직접 제조한 크림이 올라간 커피입니다.

시그니처
오리지널 미수 Ice 7,000
홍차 미수 Ice 7,000

샐러드류
닭가슴살 샐러드 15,000
리코타 샐러드 15,000
메쉬 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15,000

 

샐러드 예시 ㅎㅎㅎ 양이 엄청 많네요~~~~
픽업 하는 곳에서 필요한 것을 챙겨가시면 됩니다^^

옆에 '편백향 수액' 이 있어서 몇번 뿌려봤어요~
'편백향 수액'을 뿌려보고 좋아서
매장에 가서 몇가지 제품을 샀어요 ㅋㅋ

편백향 매장은 글린공원 옆에 있어요 ㅋㅋㅋ
구입한 제품 이야기는 다음에 소개할께요~

 

야외뜰은 안전상의 이유로 이용할 수 없어요 ㅠㅠ

어차피 비가와서 야외뜰은 이용할 수 없는데...
안전상의 이유로 이용할 수 없다니??

 

글린공원 안내표지판 ㅎㅎ
실내가 아담한 정원같아요~
한쪽은 캠핑장 느낌이 나구요 ㅎㅎ

 

 

 

진짜 캠핑장 느낌나요~
아이디어 진짜 좋다 ㅎㅎㅎ
이건 뭐지?? 귀엽네요?? ㅎㅎㅎ
특이하게 손씻는 곳이 있어요

손 씼는 곳이 있는데
처음엔 장식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진짜 물이 나오더라구요^^

분위기 좋죠? ㅎㅎ
구석까지 살펴보는 중 ㅎㅎ

 

728x90

 

2층으로 올라가봐요~
뉴스 자료를 스크랩 해 놨어요~

Gleen News

지난 5월 글린공원은
아시아퍼시픽 부동산 어워드에서
레저 인테리어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아시아퍼시픽 부동산 어워드는
건축, 인테리어, 부동산 분야에서
주거 및 상업 건축물을 심사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을 시상하는
세계적인 상이다.

카페글린공원은 외부의 자연환경을
내부로 들여와
실내와 실외의 경계를 무너뜨린
디자인으로 평가받았다.

 

해먹 좌석도 있고.... 특이하다 ㅎㅎㅎ
안쪽에 멋진 공간이 있어요~

안쪽에 있는 원두막같은?? 자리가 탐났지만....
멀리서 구경만 하고....

 

필요하신분은 사용 하시면 될거 같아요~
글린공원 필수 에티켓
너무 예쁘죠? ㅎㅎ
길 옆쪽으로 테이블이 쭉~ 있어요^^
창가쪽엔 넓은 매트 좌석이 있어요~

창가쪽에 넓은 매트형 좌석 ㅎㅎㅎ
아이동반 한 부모님들이 좋아할만한 자리~
당연히 만석이죠 ㅋㅋ

 

푸릇푸릇~~~ 눈이 편안해지는 초록이들^^
2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 ㅎㅎ
인테리어 진짜 잘 한거 같아요 ㅎㅎ
사람이 많았어요....^^;
창가자리는 구경만...
봐도 봐도 예쁜 길...
이제 먹어볼까요 ㅎㅎㅎ

분위기만 좋은게 아니라 맛도 좋아요^^

빵 맛집 ㅋㅋㅋ

요즘 카페는 빵까지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다른데 다 가봐도 빵이 맛있어...

역시 난 빵순이~~

 

놀이터처럼 뛰어다님....
다리아프다고 쉬는중 ㅋㅋ

아이들 뛰어다니지 않도록 해달라고

계속 안내방송이 나오고 ㅠㅠ

우리 아이들한테 하는 말 같아서

단속 시키느라 바빴어요~

 

보니까 다른 아이들도 다 뛰어다니더라구요...

뛰어다니고 싶게 생겼나봐요^^

 

어쨌든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충분히 힐링할 수 있는

그런 카페였어요~

 

집에서 멀지 않아 자주 오고싶네요 ㅎㅎㅎ

 

오늘도 역시나 잠시지만....

힐링 잘 하고 갑니다^^

 

이상 '글린공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