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아이와 가볼만한 곳 : 메인스트리트 대형 베이커리 핫플레이스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6. 23. 11: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
오늘도 역시나 아이들과 밖으로~

남편이 얼마전부터 평택에 멋진 카페가
오픈했는데 한번 가보자고 했거든요.

그래서 어디갈까 고민할것도 없이
바로 가봤어요 ㅎㅎㅎ

직접 가보니 이곳의 장점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거!!!!

저처럼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눈과 귀가 번쩍 할 장소일거에요 ㅎㅎㅎ

"메인스트리트(MAIN STREET)"

 

평택 포승읍에 위치한 '메인스트리트' 카페

평택 포승읍에 위치한 '메인스트리트 카페'는
21. 5. 15일 오픈한 따끈따끈
신상 핫플레이스 카페에요!!!

역시나 신상 핫플레이스 카페라
주차부터 힘들었어요 ㅠㅠ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았어요....

주차장이 만차....
메인 입구 가는 길이에요

메인 입구 가는 길에서도 사진찍으려고
줄을 서서 ㅠㅠ
시작부터 불안한데....

검색해보면 많이 보이는 장소에요 ㅎㅎ

메인스트리트는 1,500평 규모의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뉴욕을 테마로 20개의 다양한 컨셉을 적용한
공간으로 구성했다고 해요~

뉴욕 지하철, 타임스퀘어, 코카콜라존,
그래피티힐,
올드타운바, 팝스트리트,
라이브러리, 가든

뉴욕의 다채로운 느낌을 재현해 놓았어요.

- 영업 안내 -

매일 10 : 00 ~ 22 : 00
연중무휴

반대편에서 바라본 모습
아이들이 좋아했던 버스 ㅎㅎㅎ
정문으로 들어가봐요~


정문으로 들어가봅니다^^
실제로 가보지는 않았지만.....
정말 미국의 지하철역에 들어온것 같아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은데요^^

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들어가면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들어서자마자 맛있는 빵 냄새가
현기증을 일으키네요...ㅠㅠ
맛있는 냄새에 홀려서 빵을 마구마구 집었다가
정신 차리고 다시 내려놓음 ㅋㅋ

장난 아니죠? ㅎㅎㅎ

먼저 1층 내부를 둘러봅니다~
워낙 넓어서 다 돌아다니기 힘들었어요^^;

다 먹고싶은걸 꾹 참음!!!
맛있어 보여요...
맛있는 빵들....

다양한 빵들이 있었어요~
빵순이가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ㅎㅎ

1층 커피와 음료 주문하는 곳

- 커피와 음료 메뉴 -

아메리카노 4,800 Ice+0.5
카페라떼, 카푸치노 5,500
카페모카 6,200
뉴욕크림라떼 7,500
에스프레소 4,800
리치피치 아이스티 7,000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다녀간 곳^^

- 쉐이크 메뉴 -
(키오스크로 주문함)

뉴욕바닐라쉐이크 10,000
초콜릿쉐이크 11,000
스트로베리쉐이크 11,000
소프트아이스크림 4,800
기타 빙수류

여기는 특이하게
메뉴별로 주문하는 곳이 달라요~

1층 : 쉐이크 코너 / 커피&음료 코너
2층 : 버거류(음료 판매)
3층 : 치킨, 바베큐 외(음료 판매)

이게 장점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기다린다 생각하고 있었어요....ㅜㅜ

1층 뒷편에 패밀리존이 있어요~

저희에게 신의 한수였던 패밀리존!!!
영유아 동반한 부모님들의 천국이라고
말 할 수 있는....
아이들에게 딱 좋은 장소였어요.
여기만 보면 키즈카페에요^^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에게 최적의 장소^^

26개월 미만26개월 이상으로 구분해서
놀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어린 영유아들도 안심하고 올 수 있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봐요~
계단식으로 되어있는 캐주얼 라운지~

계단식으로 되어있는 캐주얼 라운지 좌석~
타임스퀘어를 바라보며.... 힐링하기^^

정동원, 마마무가 뮤직비디오 촬영한 곳이에요.

멋진 배경에.... 수많은 사람들 ㅋㅋㅋ
2층 테이블 공간도 넓어요~~

테이블이 큼직큼직해서 좋았어요 ㅎㅎ
TV에서는 CNN방송이 계속 나오구요...
무슨 말인지 모르지만
뭔말인지 알아듣는 척 하며 보고 있는 나...
자꾸 빠져드는데 ㅋㅋㅋ
마치 미국에 있는듯 했어요~
사장님의 쎈쓰는 어디까지?

POP STREET

2층 오른쪽 부분은 POP STREET존 이에요.
구역별로 테마가 있어서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2층 오른쪽으로 가면 버거 전용 바가 있어요~
특이하게 내가 재료를 선택해서 만들어 먹는 시스템 ㅋㅋㅋ
나만의 버거 만들기!!

난 그냥 다 해주는게 좋은데....
특이하게도 먹고싶은 재료를 선택해서
나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어요~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2층올라오면 바로 정면 구석쪽에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여기가 또 포토존이에요 ㅎㅎㅎ
여기저기서 대포 카메라를 들고 사진 찍으시는데
완전 핫한 장소였어요^^

2층 반대편 쪽... 버거 바를 지나 안쪽으로 더 들어가봐요~
저녁이 되면 조명때문에 더 아름다울거 같아요~
3층으로 올라가는 또 다른 계단이 있어요~

물론 엘리베이터는 있어요 ㅎㅎㅎ
1층 쉐이크 코너 옆에 있는데
너무 사람이 많아서 타기 힘들었어요~

3층에 올라오면 바로 치킨, 바베큐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외부에서 3층으로 바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3층으로 바로 올라가실 경우
외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세요^^

서해대교가 보이는 가든에서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바베큐는 5시 이후부터 이용가능했어요~

노란계단을 이용해서 4층으로 가봐요~
너무너무 멋있죠?

너무너무 멋있죠?
하지만.....

햋볕에 타죽을 뻔 ㅠㅠ
살이 홀라당 다 탔어요~
애들도 여기서 더위먹고 ㅠㅠ
한 낮에는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니면 양산을 이용하던가......
개인적으로 힘들었어요.

4층도 포토존 천국이에요 ㅎㅎㅎ
"천국의 계단" 찍으려고 뙤약볕에 줄서서....
이렇게까지 찍어야 하나.... 싶었죠^^;

컨테이너도 이렇게 이용하니 멋진 카페가 되네요 ㅎㅎ

 

728x90

 

주문한 버거를 먹어봐요~

브루클린 버거 12,000원이에요~
양을 더 채워야 하는데
너무 크면 먹기 힘들어서 이렇게만...

2개 주문했어요~
먹어볼께요^^
이렇게 반으로 자르고...
아들내미는 고기만 달라고 ㅠㅠ

아들내미는 고기만 달래요 ㅠㅠ
그러면 곤란한데...
이건 이렇게 같이 먹어야 맛있는건데...
음.....
고기만 먹어도 맛있긴 해요^^

이렇게 같이 먹으면 더 맛있죠 ㅋㅋ

제가 좋아하는 할라피뇨랑 ㅎㅎㅎ
할라피뇨 많이~~~
역시 매운맛이 들어가 줘야 맛있어요^^

쉐이크는 맛있었는데....

쉐이크가 맛은 있었는데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뉴욕바닐라쉐이크 10,000
스트로베리쉐이크 11,000

그리고 애들이 먹으면서 어찌나 흘리던지
표면에 붙어있는 장식을 뜯어먹고 난리였어요 ㅋ
먹어도 되긴 하지만 ㅋㅋㅋ

그런 부분을 예상하고 주문했어야 했는데....
모양이 예쁘긴 했어요^^

집에 가기전에 기념촬영하기 ㅎㅎㅎ

집에 가기전에 기념촬영? ㅋㅋㅋ
그냥 가면 서운하니까...
한장 남기고 가야죠~

아이들은 1시간 넘게 키즈카페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ㅎ
특별한 놀잇감도 없는데 ㅋㅋㅋ
모르는 친구들과 뭔가 역할놀이 하는데
그 모습이 신기하더라구요...
언제 이렇게 컸나 싶고...

결론은...
여기는 아이들과 와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카페였다는거^^
다른 카페는 놀거리가 없어서
먹고나면 심심해 하거든요~
자주 오고싶지만 거리가 멀어서....
그래도 또 오고싶은 카페였어요^^

이상 "메인스트리트" 내돈내산 솔직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