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가볼만한 곳 무아레478 feat. 카페 꼬무네 북한강 뷰 끝판왕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6. 00:1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남양주에 놀러 갔다가
가평 청평쪽으로 드라이브를 하던 중
발견한 멋진 곳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유명한 곳이었더라구요^^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동화같은 곳이에요!!!
멋진 사진을 찍고 싶다면 고고~~

 

"무아레478"

feat. 카페 꼬무네 COMUNE

 

무아레 478
무아래 안내 표지판

처음엔 단순한 카페인가보다 생각했는데
구경하다보니 그게 아니었어요 ㅎㅎㅎ

 

무아레 478 어바웃

MOIRE 478 ABOUT

2006년 출발한 무아레 478은 자연을 벗삼아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개인 별장형 리조트 입니다.

북한강을 마주하는 150평 규모의
야외 인피니티풀은 차별화된 휴식을 선사하고
미국, 이탈리아, 중국 호텔출신 셰프들이 선보이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맘마>
중국 레스토랑 <정원>
전문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는
카페 <꼬무네> 등 다채로운 휴미락(休味樂)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참고로...
무아레(Moire)는 프랑스어로 물결을 의미합니다.

- 무아레478 홈페이지 참고 -

 

옆에서 본 무아레 478
정면에서 본 무아레 478
사진찍기 좋은 곳^^ 거대한 선물상자~
아이들은 마냥 신났어요~
건물 뒷편이 너무 멋있어요~~^^
중국 레스토랑 '정원'
이탈리안 레스토랑 '맘마'
외부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길~ 너무 멋있어요^^
수영장 '풀 무아레'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노을.... 대박이에요!!!
캠핑 감성이 물씬 나는 뷰~
여기서는 아무렇게나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올거 같아요~
노을지는 모습을 보며 힐링~~~
무아레역 앞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보세요^^

'강가의 집' 너머로 가면 북한강을 따라

멋진 뷰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핑크뮬리 산책로도 있어요~

선착장 가는 길을 따라 가다보면
핑크뮬리 산책로가 나와요^^
개화 시기(9~11월)에 맞춰 오시면
멋진 핑크뮬리를 만날 수 있어요~

핑크뮬리 포토존 따라 걸으면 기분이 상쾌해져요~~~
조명에 불이 켜지는 순간 분위기가 더 화려하고 멋있어졌어요~
사진찍어달라는 딸내미~~

 

728x90

 

이제 카페 '꼬무네'로 갑니다~

카페 꼬무네는
온도 18도, 상대습도 40% 전후
일정한 환경을 유지해주는
생두저장고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카페 '꼬무네'

운영시간

10:00~22:00 all days
(last order 21:30)

카페 '꼬무네' 메뉴

- 과일쥬스 종류 9,000
- 에이드 종류 8,500
- 차 종류 8,000
- 커피
에스프레소 7,000
아메리카노 7,000
카푸치노 8,000
카페라떼 8,000
기타

 

맛있는 초콜릿이랑 예쁜 케이크도 있어요~
방송일지 스토리가 있어요~

방송일지 스토리를 봤는데

영화, 드라마 등 촬영을 많이 했더라구요^^

어쩐지 분위기가 장난 아니다 싶었어요~

 

브루잉 커피 전용잔으로 판매하지는 않아요~
빵 종류도 많아요~
이미 저녁을 먹고 가서....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색다른 매력의 꼬무네^^
뷰가 좋은 자리를 찾아서~
2층이에요~
3층은 노키즈존이에요~
3층은 한국 전통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3층은 노키즈존이라

저희는 2층에 자리 잡았어요^^

 

간단하게 망고빙수, 빵,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함~
망고빙수가 정말 예쁘죠? ㅎㅎ
2층 야외 테라스가 분위기 좋고 시원하고... 좋았는데....

벌레들이 말도 못하게 많아요 ㅋㅋㅋ

먹다가 중간에 실내로 도망갔어요~~~

한참 벌레가 많을때인가봐요...

혹시나 야외에서 드실때 참고하세요^^

 

맛있다고 엄지척!!! ㅎㅎㅎ
해가 지고나니 조명이 더 아름답게 빛나네요^^
북한강을 잠시 감상하고 안으로~~~ 피신 ㅎㅎㅎ

지나가다가 거대한 선물상자 장식을 보고

들어오게된 무아레 478!!!!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강한 끌림(?)에 들어왔는데

 

감탄하면서 구경했던 곳이에요^^

 

프리미엄 개인 별장형 리조트로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

종합 선물세트같은 곳!!!

 

예산만 허락된다면

리조트에 숙박하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기분이 좋은지....

배경음악에 맞춰 깜짝 발레공연(?)까지

선보인 딸내미....

잠시 감상해 보세요^^

 

 

집에 돌아가기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아이들이랑 즐거운 추억을 쌓고 돌아갑니다^^

 

이상, '무아레478' feat. 카페 꼬무네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