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J 꼬마유부초밥으로 초간단 도시락 만들기 아이 간식 추천 내돈내산 후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7. 30. 12: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학교 방학날 돌봄교실로 가는 아이들은

급식을 안하니까 도시락을 준비해오라고 했어요.

도시락을 준비하는게 얼마만인지...

은근히 부담스럽더라구요 ㅋㅋ

 

아이들도 좋아하고 만들기도 간단한

유부초밥을 만들기로 했어요^^

 

늘 일반 유부초밥으로 만들어서 먹었는데

'꼬마유부초밥'이 있더라구요~

 

우리아이 한입 사이즈 꼬마유부초밥

내돈내산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CJ 꼬마유부초밥

 

 

 

 

집앞 마트에서 3,280원에 구입했어요^^

 

 

* 꼬마유부초밥 내용량 *

 

149.2g(230kcal) / 14매입

유부 49%(대두함량 93.5%)

소스 내 매실엑기스 0.2%

 

국내산 매실액 초밥소스!!

 

 

 

우리아이 한입 사이즈!!

* 꼬마유부초밥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49.2g / 230kcal

 

나트륨 1,210mg 61%

탄수화물 33g 10%

당류 27g 27%

지방 8g 1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8%

콜레스테롤 5mg 2%

단백질 7g 13%

 

 

<BASIC RECIPE>

 

1. 부드러운 유부피를 체에 받쳐 준비!

tip. 초밥 소스가 부족할 때 유부 조미액을

넣으면 감칠맛이 살아나요.

 

2. 따뜻한 밥 170g에 새콤달콤 초밥소스와

알콩달콩 야채볶음을 더하기!

 

3. 초밥을 동그랗게 뭉쳐 유부피 안에

넣으면 아이 한입 유부초밥 완성!

 

 

 

 

728x90

 

 

 

유부와 야채, 초밥 소스 ㅎㅎ

봉지채로 쭉 짜서 유부 조미액을 따라줘요~

밥에 섞어줄 예정!!

 

유부는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사이즈에요^^

앙증맞고 귀여워요~

 

 

 

정해진 양보다 밥을 더 많이 넣고

유부 조미액을 추가로 넣어서 비벼줘요~

그리고 이렇게 유부안에 넣어주면 끝!!!

 

 

 

나머지 밥은 아들을 위해 김말이를 했어요 ㅎㅎ

유부는 안먹지만 김에 싸서 주면 잘 먹더라구요^^

 

또 남은 밥은 동글동글 주먹밥 만들기~

 

기본적으로 새콤달콤 소스가 맛있어서

이대로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저희는 이렇게 두 아이의 입맛을 다 고려해서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바쁜 아침에 후다닥 도시락 준비하기 성공!!!

 

나들이 갈때, 아이들 간식 등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아요.

 

준비하시는데 참고하세요~

 

 

이상 "꼬마유부초밥" 내돈내산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