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왕 백운호수 만두전골과 함흥냉면 맛집 : 남현골 솔직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3. 15. 16: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의 맛집 레이더에 포착된 만두전골 맛집!

작년부터 여기 맛있다고 한번 가보자고 했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ㅎㅎ

기흥롯데아울렛 갔다가 늦은 시간에 저녁 먹으러 갔어요~
(마지막 손님이었음)

 

"남현골"

 

남현골 입구
남현골 주차장 입구
주차장에서 바라본 건물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주차장이 휑~~~ 했어요^^

한적하고 좋네요 ㅎㅎㅎ

 

거의 문 닫을 시간에 도착~~
남현골 메뉴

메뉴는 만두전골, 튀김만두, 냉면 이렇게 3종류가 있어요~

 

만두전골 : 10,000원

튀김만두 : 8,000원

냉면 : 8,000원

(회냉면 : 9,000원)

 

만두전골을 먹으러 왔지만.....

냉면이 맛있어 보여서 시키기로 했어요^^ 물냉면이랑 비빔냉면 하나씩~

(회냉면은 재료소진이라 다음에 먹어보기로)

 

반찬 셀프 코너
김치, 양파절임, 깍두기
김치 맛집 ㅎㅎㅎ

반찬은 이렇게 3종류였어요~

특히....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이제 막 버무린 겉절이 김치맛?? 수육이랑 먹어도 맛있을듯...

김치 맛집인줄 ㅎㅎ

 

만두전골

본격적으로 만두전골이 나왔어요~

사진으로 봐도 양이 푸짐하죠? ㅎㅎ

 

만두랑 칼국수 추가
비빔냉면
물냉면

주문 마감한다고 해서 냉면 먼저 먹게 되었어요 ㅎㅎㅎ

주객전도???

어쨌든.....

 

 

 

난 분명히 만두전골 맛집에 왔는데....

비빔냉면, 물냉면이 이렇게 맛있으면 어쩌라는거야??

다른데 냉면이랑은 맛이 달랐어요.

뭔가 맛난 비법 소스가 있겠지만, 와~~~ 제 입맛에 아주 잘 맞았어요 ㅎㅎㅎ

냉면만 먹으러 와도 후회 안할 맛이었어요^^

 

물냉면 먹는 딸내미~ 맛있어서 눈이 똥그래짐 ㅎㅎ

6살 딸내미도 냉면 맛있다고 ㅎㅎㅎ

눈이 똥그래졌어요~~

엄마 닮아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네요^^

 

튀김만두
그냥 만두튀김??
별 기대 안하고 먹은 튀김만두~

늘 먹는 튀김만두를 생각하고 먹었는데

음~~~~ 뭔가 달라..... 뭐지???

바삭바삭~~~ 살아있는 식감 ㅎㅎ

어쨌든 맛있다는거^^

 

이제 메인 메뉴~

에피타이저를 너무나 과하게 먹어버려서

과연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ㅎㅎ

 

보글보글~~ 맛있어 보이죠? ㅎㅎ

육수가 진~~~~해요^^

진한 사골육수에 각종 채소랑 만두, 떡국이 어우러져 맛있게 끓여졌어요~

 

색감도 예쁘죠? 먼저 눈으로 먹어봐요~
저는 김치만두를 좋아해서 ㅎㅎㅎ
영롱한 김치만두~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요^^
양념장
따로 섞어서 먹었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먹는다고 하니 양념장을 따로 주셨어요~

먹을때 양념 한스푼 넣고 섞어서 먹었더니

넣고 끓인거랑 비슷하게 된거 같아요^^

이렇게 먹다보니 바닥이 보이게 되었어요.

다 못먹을거 같았는데....

이게 무슨 일일까요? ㅎㅎ

 

728x90

 

마무리는 칼국수로~

여기에서 칼국수를 안먹으면 서운하겠죠?

맛있는 육수가 서운해 할거 같아서

휘리릭 끓여봅니다~

 

보글보글~~~~ 맛있는 칼국수 완성

칼국수 면발이 엄청 쫄깃쫄깃 했어요~

엄청 배가 불렀지만 또 들어가는 신기한 내 뱃속....

 

칼국수

이렇게 칼국수에도 양념장을 넣어서 먹었어요~

이건 뭐 말이 필요없죠?

배불러도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호로록 잘 먹었구요 ㅎㅎ

 

이날 배불러서 잠이 안오더라구요~

다음날 체중계를 보면 후회하겠지만

그래도 맛난 음식으로 잠시나마 힐링이 되었습니다^^

 

낮에 오시면 백운호수도 둘러보고 좋을거 같아요~

 

 

map.kakao.com/?urlX=502251&urlY=1079184&urlLevel=3&itemId=8859787&q=%EB%82%A8%ED%98%84%EA%B3%A8&srcid=8859787&map_type=TYPE_MAP

 

남현골

경기 의왕시 학현로 170-21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