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 디키디키 키즈카페 6세 아이와 내돈내산 이용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1. 5. 04: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있는
<디키디키 신나는 감각놀이>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ㅎㅎ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한 덕분에
할인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었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디키디키 신나는 감각놀이"

 

네이버에서 예약함

어린이 2명 27,000(13,500원)
보호자 2명 9,000(4,500원)

미리 예매해서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었어요^^

* 영업 안내 *

월 정기휴무(매주 월요일)
화~일 / 10:30 ~18:30

* 입장료 *

어린이 : 15,000
보호자 : 5,000

이용연령 : 만 24개월 ~ 만 8세

입장 시간 기준 2시간 이용!!

네이버 예매시 최대 21% 할인 + 네이버페이 적립!!

무료주차는 1시간이고
나머지는 추가 정산 해야합니다.
(5분당 400원)

지하에 주차하고 4층에 내려서 표지판을 따라가요
사람들이 입장 대기중이네요
외부에서 들어오는 길이에요

외부에서 들어오는 길이에요^^
(배움터 M4)

이용방법 안내
입장권 안내
미리 예약하고 오시길 추천드려요

미리 예약을 하시면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제가 아는 분은 예약을 안하고
전화 문의 후 방문했는데
현장에서 결제 후 바로 입장이 가능했다고 해요~

그래도... 미리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디키디키 포토존 ㅎㅎㅎ
디키디키 안내도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dikidiki.co.kr/main.do

 

디키디키

동대문 DDP 디자인놀이터, 실내놀이터, 감각놀이, 놀이와 교육의 융합

www.dikidiki.co.kr

 

입장 대기 중 ㅎㅎ
자유롭게 색칠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제 입장해요
3회차 퇴장은 17:30분이에요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들어가요
화장실과 디지털 놀이 가는 길
물품보관함
기존 키즈카페랑 분위기가 달라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던 곳
상상숲속 옹달샘

다리를 건너고 놀이 공간을 채우며
어린이 스스로 몸과 마음을 움직이는 놀이터에요.

 

728x90

 

규모가 어마어마 하네요
MD존 이용 안내
결국 하나씩 사주고 말았어요^^;

아이들이 보자마자 사달라고 ㅠㅠ
결국 8,500원짜리 2개 구입했어요....

어른이 사고싶을 정도로 귀여워요 ㅎㅎ
아이들은 이미 사라짐~
매점도 있어요 ㅎㅎ
땀흘리며 놀다가 시원한 음료 하나씩 먹음 ㅎㅎ
이곳에서 화면으로 아이들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숲속 쉼터에요

매점에서 구입한 음식은 반입이 가능해요.

쉼터가 좋은데요 ㅎㅎ
보기만 해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안쪽에 수유실이 있어요
수유실에 가기엔 너무 커버린 아이들....
체력 소모하기 좋은 코스에요
이런 재미있는 공간도 있어요
몸을 움직여 화면 속 공을 맞춰요
미로 속에 들어온거 같아요 ㅎㅎ
신비로운 공간?? ㅎㅎ
보기만 해도 신나는 곳
재미있는 놀이도 하고
블럭으로 집도 만들어봐요
뒷편에도 놀이 공간이 있어요
다양한 매력이 있는 곳
제대로 에너지 소비할 듯 ㅎㅎㅎ
무한반복하며 뛰어다닌 아이들 ㅎㅎ
다양한 놀잇감을 가지고놀 수 있어요
아이들 따라다니기 힘들어요 ㅎㅎㅎ

이날 얼마나 재미있게 놀았는지

옷이랑 머리카락이 땀에 젖었어요 ㅎㅎㅎ

 

신나고 재미있는 오감체험과 다양한 디자인 예술을

감각적인 놀이로 경험하며 아이는 신나게 놀뿐이라는

디키디키의 모토대로 정말 신나게 놀았어요~

 

자연스럽게 아이의 감각이 발달하고

감성이 드러나도록 만드는 신개념 놀이터에요!!!

 

전문가가 함께 기획하고 만든 어린이 놀이터라서 그런지

일반 키즈카페랑은 다르더라구요^^

 

다른건 모르겠고 ㅎㅎㅎ

아이들이 땀흘리며 신나게 놀았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ㅎㅎㅎㅎㅎ

 

이날 꿀잠잤던 아이들~

신나게 놀고 건강하게 자라렴^^

 

아직 안가보셨다면

한번쯤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디키디키"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