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레이팩토 컬링 집에서 함께 즐기는 동계올림픽 집콕놀이로 추천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1. 31. 23: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재미있는 놀잇감을 가져왔어요.

설 명절이 맞이하여 한복을 입고
컬링을 했다고 하던데 ㅎㅎㅎ

바로 그 컬링을 받아왔네요.

과제는???
놀이 영상을 키즈노트에 올리는거!!!

과제때문에 하는건 아니지만....ㅋㅋ
재미있을거 같아요^^

 

"플레이팩토 컬링"

 

 

플레이팩토 컬링
가족과 함께 하기에 좋아요
품질표시

품명 : 완구(교구)

모델명 : 플레이팩토 컬링

사용연령 : 8세 이상

제조국명 : 중국

 

 

박스 오픈!!
구성품이에요
게임안내

* 게임 안내 *

 

최대 4명의 선수로 이루어진 두 팀(1팀, 2팀)이

게임판의 끝에 있는 원형 타깃을 향해

서로 번갈아 돌을 밀어 보냅니다.

 

한 라운드에서 양 팀은 번갈아 돌(총 8개)을 모두 밀어 보낸 뒤

매 라운드마다 원형 타깃 중심에 가장 가까운

돌의 갯수에 따라 점수를 획득합니다.

 

한 게임은 8회 또는 10회의 라운드로 구성됩니다.

 

 

 

728x90

 

 

미니 컬링 스톤들 ㅎㅎ 귀여워요~
스톤 아랫부분에 구슬같은게 들어있어요
묵직한 구슬?? 덕분에 미끄러지듯 잘 굴러가요
핸들이 정말 귀엽네요 ㅎㅎ
앙증맞은 사이즈 ㅎㅎ
미니 컬링 경기장
출발선에서 바라본 경기장 ㅎㅎ
출발
원 안에 스톤을 넣으면 되는데 ㅎㅎ
팀을 나눠서 해보기
경기 준비!!
이거는 양쪽 끝에 고정하는거에요
위 아래 하나씩 사용하기
홈 안쪽에 넣으면 끝이에요 ㅎㅎ
이제 준비 끝!!!
경기 시작!!!
차분하게 잘 하는 중 ㅎㅎ
결과는 딸내미 승!!!

아이들이 컬링이라는 경기를 몰랐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해보면서

컬링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곧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만나게 될

컬링경기를 미리 만나보고

체험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집콕놀이로 강추에요!!!

 

명절 연휴 기간에 윷놀이도 하고

미니 컬링 경기도 하며 시간 보낼까 해요 ㅎㅎ

 

설 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