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초대형 키즈카페 피코아일랜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2. 25. 23: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부모들도 좋아하는 곳이 어디일까요?
바로... 키즈카페에요 ㅋㅋㅋ

추운 날씨에는 실내 놀이터가 제일 좋더라구요^^

최근에 다녀온 곳 중 가장 규모가 컸던
프리미엄 키즈카페
피코아일랜드를 소개할게요 ㅎㅎ
(1월 말에 다녀왔어요)

"피코아일랜드"

 

피코아일랜드

* 운영 시간 *

오전 10:00 ~ 오후 19:00
매주 월, 화 휴관(공휴일 제외)

* 입장요금(평일 20% 할인) *

어린이 25,000원 / 성인 6,000원

주차요금 : 2시간 30분 무료
(초과 10분당 500원 추가)

이용 문의 : 031-283-7142, 031-284-7142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40-2




https://www.piko.co.kr/intro/piko

 

피코아일랜드

www.piko.co.kr




피코아일랜드
놀이동산에 온거 같아요 ㅎㅎ



<피코아일랜드>

1~4층 실내공간으로 구성된 넓은 놀이시설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고, 주차 및 식사공간이 다른 키즈테마파크에 비해
훨씬 여유로워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아이들의 동선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단독건물 테마파크로
1,200평 규모의 안전한 복합 놀이시설입니다.

- 용인, 분당, 판교, 광교 신도시에 근접하고 있으며
200대 이상 동시 주차가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컨텐츠와 아동요리 전문가가
직접 연구한 건강한 레시필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테마파크 입니다.

매표소 가는 길
현장에서 입장권 결제하고 들어갔어요^^
신나서 뛰어 들어가는 아이들
물품보관대
정산소에요
신발보관함에 신발을 넣고 가요
가족화장실이 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 층별 안내 *

1층
- 야호 해적놀이
- 뚱이의 마법음료(cafe)

2층
- 뭉치의 동글동글 놀이터
- 사고뭉치 놀이터
- 엉금엉금 아가방
- 부릉부릉 부릉카
- 뚝딱뚝딱 뭉치의 집
- 뭉치의 놀이방

3층
- 꾸꾸의 이상한 미로
- 꾸꾸의 푹신한 구름

4층
- 튼튼요리 식당
- 붕붕꼬마자동차
- 수유실

1층이에요
뚱이의 마법음료 카페 이용하기 ㅎㅎ

* 메뉴 *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카페모카 5,500원
바닐라라떼 5,500원
헤이즐넛라떼 5,500원
카라멜마끼아또 5,500원
흑임자커피 5,500원
초코라떼 5,000원
흑당라떼 5,000원
고구마라떼 5,500원

기타 등....

다양한 음료가 있어요^^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유기농 상하목장우유(2,000원)
유기농 딸기쥬스(4,000원) 하나씩 마셨어요^^;


야외 공간도 있네요

이제 1층부터 본격적으로 놀아볼까요? ㅎㅎㅎ

야호 해적놀이
넓은 실내에서 마음껏 뛰놀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바람에 날아가는 공이 신기한지 한참 놀았어요
이제 2층으로 가요

실내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이동하니 편리하고 좋네요 ㅎㅎ
사람이 많으면 조금 복잡할거 같지만...^^

728x90

 

부릉부릉 붕붕카를 제일 좋아했던 아들 ㅎㅎ

아이들이 별로 없어서 여유있게 타고 놀았어요^^


뭉치의 놀이방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 곳이 금방 난리가 났지만요 ㅎㅎㅎ

사고뭉치 놀이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편백큐브 ㅎㅎ
뭉치의 동글동글 놀이터
볼풀장에서 신나게 놀고
엉금엉금 아가방
영유아들이 이용하면 좋을 공간
뚝딱뚝딱 뭉치의 집
깔끔하게 정리하는 아이들 ㅎㅎ


이제 3층으로 가요^^
3층은 꾸꾸의 숲속 나라에요!!!
색색의 그물로 된 놀이시설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ㅎㅎ

꾸꾸의 숲속나라
그물로 된 나무 위로 오르락 내리락 에너지 소비 제대로 했어요 ㅎㅎ
잘 노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미끄럼틀은 무서워서 안탔어요 ㅠ
푹신한 구름 위에서도 놀고 ㅎㅎ

미끄럼틀이 너무 무섭다고 안타는 아이들 ㅠ
그래서 저랑 남편이 대신 탔어요 ㅋ
막상 타보니 생각보다 경사가 있어서 무섭더라구요 ㅋㅋㅋ
저랑 닮아서 겁이 많은 아이들이에요^^;

다람쥐처럼 열심히 돌아다니네요 ㅎㅎ
여기 저기 뛰어다니느라 바빠요^^

마지막 4층으로 가봤어요^^

식당이 있는 곳인데
엄청 넓고 쾌적했어요.

손님이 없어서 썰~~~렁 하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운영이 될까???
쓸데없는 오지랖이 발동해서 괜히 걱정이 되더라구요^^;

피코의 튼튼 요리식당
무인 판매기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이제 막 오픈한 듯 깔끔해요
각자 좋아하는 놀이기구에 앉아보기도 하고^^

이렇게 4층까지 다 돌아다니며
2시간동안 쉬지도 않고 놀았어요 ㅎㅎㅎ

대단한 체력을 가진 아이들이에요^^

집에 오는길에 피곤했는지 잠이들었어요.
덕분에 이날 빨리 육퇴를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거리만 가까웠다면 자주 이용했을텐데...
아쉽아쉽 ㅎㅎ

수원IC 옆에 있어서 접근하기는 편리하더라구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아이들이 집에 안간다고 할거에요 ㅋ


이상 "피코아일랜드"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