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놀이구름 7세 쌍둥이와 다녀온 내돈내산 솔직 이용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3. 7. 16: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파주에 멋진 키즈카페가 놀이구름이 오픈했다고 해서
몇번이나 가보려고 했는데....
주말에는 방문하기 어렵다고 해서
그동안 못가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드디어!!!

평일에 시간이 되서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파주 놀이구름"



파주 놀이구름

* 영업 시간 *

10:00~19:00(마지막 입장 17:00)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관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1월 1일, 설날, 추석 당일
그 밖의 시설물 유지 및 보수를 위한 날

* 요금 안내 *

소인(24개월~13세 이하) 15,000원
대인(14세 이상) 7,000원

추가요금 : 당일권은 기본 2시간 이용 가능
초과시간 10분당 1,000원 추가결제

* 무료입장 대상 *

- 파주놀이구름 10회 이용권 구매하는 소인과 동반한 대인 1명
- 단체할인 이용자 20명당 인솔자 대인 2명
- '장애인복지법'에 따라 등록된 장애인과 동반한 대인 1명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국가유공자
그 유족 및 가족
- 만 65세 이상인 사람
- 24개월 미만인 영아

* 지역 할인 : 소인 12,000원 / 대인 5,000원
파주시에 주소지가 등록 된 자(등본 서류 지참)

* 단체 할인 : 소인 9,000원 / 대인 4,000원


저는 인터파크에서 예매했어요(소인2+대인1)


아이들이 도착하자마자 뛰어가네요^^
무슨 체육관에 온 듯...
밖에서 봤을때 규모가 엄청 커보였어요 ㅎㅎ


들어서자마자 신기한 시설물에 감탄~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신기하게 생긴 조형물에 감탄했는데
뭔가 했더니... 입구였더라구요 ㅎㅎㅎ

키오스크에서 티켓을 출력하고 팔찌로 교환해요^^
옷은 보관함에 넣어두고 가볍게 들어갑니다 ㅎㅎ

가이드맵과 팔찌 ㅎㅎ
기념사진 촬영 후 입장 준비^^
대기줄에서 기다려요^^

* 입장 전 읽어주세요 *

입구에서 영수증 확인 후 팔찌를 받아주세요.
어른, 어린이 모두 팔찌를 착용해 주세요.
팔찌를 모니터에 태그 후 계단으로 입장해주세요.

 

 

* 놀이구름 실내 존 구성 안내 *

 

1. 하늘언덕 : 안내데스크 및 티켓발권, 휴식공간

2. 구름우물 : 신비한 구름우물을 통한 모험의 시작

3. 무지개동굴 : 동굴 너머엔 무엇이 있을까요?

4. 환상의 숲 : 뿡뿡이 언덕과 환상의 폭포

5. 바람 골짜기 : EBS 친구들의 석판이 있는 곳

6. 꿈의 마을 : EBS 친구들이 살아가는 마을

7. 모험의 세상 : 다양한 자연의 지형을 본딴 놀이터

8. 원통미끄럼틀 : 아슬아슬 스릴 만끽

9. 무지개호수 : 놀이구름 뷰 맛집

10. 반딧불이길 : EBS의 작은 역사가 담긴 곳

 

차례차례 따라가며 이용해봐요^^

 

 

계단으로 입장해요

아이들이 살짝 무서워 했어요~
낯선 공간으로 가려니 저도 긴장되더라구요^^
설레는 마음으로 문이 열리길 기다립니다.

 

뚝딱이의 안내에 따라 놀이행성 여정을 떠납니다 ㅎㅎ

<환상의 숲> 이용안내

- 폭포로 가까이 가서 만지면 물줄기가 갈라져요.
- 바위에 앉아있는 재두루미를 만지면 날아가요.
- 연꽃위를 걸어보면 숨어있는 물고기와
개구리가 사방으로 흩어져요.
- 여러가지 색깔의 폭포수를 볼 수 있어요.
(자연폭포/은하수폭포/무재개폭포)
- 뿡뿡이 비밀기지에서는 환상의 숲에 있는
자연 연구 기록을 볼 수 있어요.

말 그대로 환상의 숲이에요
파주시에 서식하는 각종 생물들이 살아움직여요 ㅎㅎ

 

 

바람골짜기에서 EBS 친구들의 석판을 만나고 난 뒤
꿈의 마을로 이동해요

꿈의 마을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뚝딱이네 집 벨을 눌러 재미있는 놀이도 해요^^

 

 

파티룸에 올라가 뿡뿡이도 만나고 ㅎㅎ

(파티룸 대여는 별도 문의)

 

 

야호 우체부와 예쁘게 꾸민 엽서를 우체통에 넣어봐요

이제 모험의 세상으로 갑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곳이에요 ㅎㅎㅎ

 

 

네모네모 광산으로 들어가요

신발장에 신발을 맡기고

바로 네모네모 광산 터널쪽으로 들어갔어요.

 

안쪽에 거대한 기둥을 통과해서 나가면

화산 미끄럼틀이 있는

초대형 볼풀장으로 이어집니다^^

 

 

화산미끄럼틀이 제법 스릴있어보여요 ㅎㅎ

역시나 겁이 많은 저희 아이들은

화산미끄럼틀은 타기 싫다고 하네요...^^;

 

 

네모네모광산이에요 ㅎㅎㅎ

겁이 많은 저희 아이들도 네모네모광산에서는

재미있게 놀았어요^^

 

 

신나게 놀아요 ㅎㅎ
잔디언덕에서는 휴식도 취하고 미디어 공연(매시 정각)도 관람해요

잔디언덕에서 올라가면 빙하동굴이 있어요.

아이들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신나게 놀았던 곳이에요 ㅎㅎㅎ

 

저도 궁금해서 몇번 따라다녔다가

결국... 잔디언덕에서 휴식하는걸로^^

 

 

이곳을 통과하면 새로운 곳이랑 연결됩니다^^

 

 

아이들은 이곳이 좋은가봐요^^

아이들이 신기하게 생긴 이곳이 좋은지

한참 놀더라구요^^

출구로 나오면 잔디언덕으로 어어져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하네요
지그재그 연결된 거미동굴이에요
밖으로 나가는 길이에요

신발장에 맡겨 두었던 신발을 찾아

이곳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들어왔던 곳으로 다시 갈 수 없으니

충분히 관람 하시고 다음 코스로 이동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거대한 원통 미끄럼틀이 있는 곳이에요
숨어있는 용기를 뽐 낼 자신이 없는 아이들 ㅠ

원통미끄럼틀은 키 100cm 이상 친구들만 이용 가능해요.

 

원통미끄럼틀 점검 시간매 시각 45분~00분(15분)이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제가 봐도 아찔한 높이에요 ㅎㅎ

원통미끄럼틀을 못타는 경우

편안하게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무지개호수에요

놀이구름의 뷰 맛집 무지개 호수에요^^

 

 

호수공원을 바라보며 잠시 쉬어갑니다^^

 

* 카페 메뉴 *

 

아메리카노 3,000

카페라떼 3,000

카라멜마끼아또 3,500

바닐라라떼 3,500

 

플레인요거트스무디 4,500

딸기, 청포도, 블루베리 4,500

구름스무디 5,000

 

기타 등...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가 있어요^^

 

 

원통미끄럼틀 옆에 책을 읽을 수 있는

멋진 공간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은 책 대신 놀이를 선택했어요^^;

 

그렇게 땀을 흘리며 놀았는데

이곳에서 또 놀겠다고 하네요....

 

 

이제 시간이 다 되서 나갑니다^^
반딧불이길이에요
EBS 레거시 가든

<EBS 래거시 가든>

과거 EBS 개국을 시작으로 현재 EBS 방송의
역사를 담고 있는 미디어 아트 작품

소중한 추억을 가지고 집으로 갑니다^^
나가는 길
이곳에서 추가요금 결제와 주차등록을 해요
밖으로 나와서도 집에 갈 생각을 안하네요...

밖으로 나와서도 더 놀겠다고...

너희들의 체력.... 대단하다 ㅎㅎㅎ

 

결국 주차요금도 추가로 결제했어요.

 

2시간이 생각보다 너무나 짧더라구요.

이용 시간이 조금 더 길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아이들이 어찌나 재미있게 놀았던지

온 몸이 땀에 젖었더라구요 ㅎㅎ

 

평일에도 사람이 많았는데

주말에는 더 많겠죠?

 

다음에 시간되면 재방문 하고싶네요~

 

이상 "파주 놀이구름"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