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딜향 우리쌀 구워먹는 임실치즈 가래떡 아이간식으로 좋아요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8. 24. 14: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하원하고 오면 허전할까봐

준비한 간식 치즈 가래떡 ㅎㅎㅎ

 

마켓컬리에서 주문했는데

아침 일찍 문 앞에 놓고 가셨네요^^

대박 빠르다~~~ 

 

"디딜향 임실치즈 가래떡"

 




디딜향 우리쌀 구워먹는 임실치즈 가래떡
임실치즈를 품은 고소한 간식

6,900원

* 마켓컬리 체크 포인트 *

국내산 쌀가루, 찹쌀 분말
임실 피자 치즈 함유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

간편하게 구워먹는 우리쌀 치즈떡
남녀노소 좋아하는 고소한 간식
꿀, 조청, 김 등을 곁들여 더욱 맛있게

옛 디딜방아의 정성을 담은
정남농협의 떡 브랜드, 디딜향

* 조리방법 *

1. 기름을 살짝 두른 팬에 약물로 노릇노릇하게 굽기
2. 튀김으로 조리할 경우 터질 위험이 있으니
170℃ 이내에서 1분 이내로 조리하세요.

Tip 떡볶이나 전골 요리에 가래떡 대신
넣어 드셔도 좋아요.

임실치즈 가래떡

* 원재료명 및 함량 *

 

쌀가루(국내산)

임실피자치즈 100[모짜렐라치즈(국내산)]

찹쌀분말(국내산)

 

치즈가래떡 ㅎㅎ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듯 ㅎㅎㅎ
잠시 해동을 해서...

 

728x90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두르고~
구워봐요~~~
돌려가며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너무 뜨거워서 식히기 ㅎㅎㅎ
접시에 담아봐요 ㅎㅎㅎ
치즈가 쭈욱~

아이들이 먹기에 너무 뜨거울거 같아

살짝 식혀서 가위로 잘라줬어요 ㅎㅎ

 

이것도 크다고 해서 먹을 때 한번 더 잘라줌~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 먹었는데....

아이들보다 제가 더 많이 집어 먹은건 안비밀 ㅋㅋ

 

아이들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

치즈가래떡 ㅎㅎㅎ

 

꿀이나 조청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없어서 패쓰~~~~

 

아이들 간식으로 정말 좋았어요^^

아침 식사를 못하고 나가는데

그때 간편하게 준비해서 먹고 나가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디딜향 임실치즈 가래떡"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