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동쪽 핫플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 빵지순례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5. 13. 08: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동쪽 핫플로 유명한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에 가봤어요 ㅎㅎ

 

'줄세우는 빵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제주에 세 번째 매장을 냈다고 해요.

 

나름 일찍 가서 여유롭게 빵을 살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하고 갔더니...

이게 무슨일???

 

소문대로 대기가 어마어마 했어요 ㅠ

 

어쨌든 이용하긴 했다는거 ㅋㅋ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

 

 

 

* 영업 안내 *

 

매일 08:00~18:00

 

주소 :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85 제 2동 1층

문의 : 0507-1856-8108

 

 

 

이른시간에 갔다고 생각했는데... 대기가 어마어마했어요

주차는 길 건너에 하고 오시면 됩니다.

매장앞에 사람이 별로 없어 보였는데...

다들 대기 해놓고 다른데 가신듯 ㅠㅠ

 

이때부터 2시간 넘는 시간동안

기다려야 했어요 ㅋㅋ

 

 

 

제일 먼저 대기등록하기!!

 

10시 살짝 넘은 시간에 갔는데

웨이팅 번호가 136번이었어요.

 

평일에 갔는데 이정도라니....

 

대충 2시간 반 정도 대기 후 입장했네요 ㅋㅋ

 

차에서 기다릴까 하다가

바로 옆에 있는 <공백> 이라는 카페에서

기다렸습니다 ㅎㅎㅎ

 

카페 <공백>은 다음편에 소개할께요~

 

 

 

나름 포토존들 ㅎㅎㅎ

런던베이글 옆에 <카페 레이어드 제주점>이 있어요.

이곳에서 간단하게 먹으면서 기다려도 될거 같아요^^

 

아래로 내려가면 음식을 먹고 갈 수 있는

장소가 있어요.

화장실도 이 안쪽에 있구요~

 

 

 

이곳에서 바라본 뷰에요

바로 바다뷰에요 ㅎㅎㅎ

바닷바람 제대로 맞아봄 ㅋㅋㅋ

 

멀리 보이는 테이블까지 걸어가보니

테이블마다 카페 <공백> 소유라고 써 있었어요.

런던베이글이랑은 별개의 자리인가봐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 카페 공백으로 갔어요^^;

 

긴 기다림 끝에 입장 알림톡이 도착하고

드디어 런던베이글 입장!!!

 

 

728x90

 

 

들어와보니 안쪽 매장이 넓지는 않더라구요.

매장이 길고 좁은 편이라

한줄로 서서 빵을 고르고

앞으로 전진 ㅋㅋ

 

분위기는 곳곳에서 런던 감성이 느껴졌어요^^

런던의 빵 공장에 온 듯...

 

 

 

주방 안쪽에서 맛있는 베이글들이 만들어지고 있어요 ㅎㅎ

오늘의 스프 맛도 궁금하네요^^

저희는 대기 등록을 할때 포장으로 선택해서

먹고 갈 수가 없었어요 ㅋㅋ

 

먹고 가는게 대기 번호가 더 길어서

그냥 포장으로 했어요.

 

 

 

베이글 천국이에요 ㅎㅎㅎ
베스트 메뉴와 시그니처도 있고
다 사고 싶지만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몇개만 골라요~
크림치즈 코너

크림치즈 종류가 다양해요~

어떤 맛을 골라야 할지 몰라서

그냥 1, 2, 3번 으로 달라고 했어요^^

 

모를때는 앞 번호 순서대로

먹는게 좋을거 같아서...ㅋㅋ

 

크림치즈도 가격이... 후덜덜.....

 

(비싼만큼 맛은 있었음)

 

 

 

이렇게 골라서 포장함 ㅎㅎ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5.5

베이컨포테이토샌드위치 14.8

브릭레인 6.8

프레즐버터베이글 5.9

소금빵베이글 4.7

 

메이플피칸 크림치즈 3.8(S) / 7.5(L)

갈릭스프링어니언 3.8(S) / 7.5(L)

레몬커드 3.8(S) / 7.5(L)

 

 

 

레몬, 갈릭, 메이플피칸 이렇게 3가지

크림치즈를 골랐어요.

 

레몬이 향긋하고 맛있더라구요^^

 

 

 

시그니처와 베스트 메뉴....

시그니처와 베스트를 먹어봤는데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프레즐 버터 베이글이 더 맛있더라구요.

 

안쪽에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 베이글은

따로 크림치즈를 사지 않아도 되는데...

괜히 3개나 샀더라구요^^;

 

거의 크림치즈만 퍼 먹은 느낌?? ㅋㅋㅋ

 

속이 니글니글 느끼해서 얼큰한 국물이

먹고싶더라구요 ㅋㅋ

 

2시간 넘는 긴 시간을 대기하면서

먹어본 결과....

 

한번쯤 먹어볼만 했지만

대기가 너무 길어서

다음에는 못갈거 같아요 ㅋㅋ

 

 

이상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