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광주 베이커리 카페 남한산성 빵명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4. 8.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아이들이랑 남한산성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ㅎㅎ
길이 너무 막혀서 힘들었지만...

즐거운 봄나들이를 하고 왔어요~

 

<남한산성 빵명장>이라고 빵 맛집이 있다고 해서

오는길에 잠시 들렀어요^^

 

이미 배가 불렀지만...

빵순이가 그냥 지나가면 서운하죠 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남한산성 빵명장

 
 
 

* 영업 안내 *
 
매일 10:00~21:30
토, 일요일 09:00~21:30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522
남한산성빵명장
문의 : 031-746-5858
 
 
 

명인이 운영하는 곳인가봐요^^

남한산성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특허받은 천연 발효종, 100% 유기농 밀가루와

좋은 재료를 가지고 빵을 만든다고 해요.

 

다양한 빵과 남한산성의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남한산성빵명장을 둘러볼께요~

 

 

 

빵명장에 오시면 비디펌 신바이오틱스의
속이 편한 빵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비디펌 신바이오틱스란? *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비디펌 신바이오틱스 기술로
더욱 효과가 높아진 살아있는 유산균 입니다.
비디펌 신바이오틱스 효모를 첨가한
빵명장의 빵은 인체에 유익한 유산균이 살아있어
장내환경개선은 물론 면역력 증대, 체내독소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속편한 건강빵을 만드는 곳 ㅎㅎ

식사와 음료를 이미 먹고와서

일단 둘러보고 빵만 몇개 사기로 해요^^

 

 

 

입구에 자율포장대가 있어요
1층에 화장실이 있구요~

* 층별 안내 *

 

1F 제빵소, 주문 픽업, 화장실

2F 카페라운지, 단체룸, 야외테라스

3F 루프탑

 

 

 

케이크는 예약주문 받습니다~
방송에도 소개된 빵명장이에요
화려한 경력을 가진 빵명장

 

 

728x90

 

 

1층 입니다
빵구경 하기 ㅎㅎㅎ
타르트 종류
제가 좋아하는 생크림크로와상 ㅎㅎㅎ

먹고싶은 빵이 너무 많았어요 ㅠ

달콤하고 고소한 냄새에 다시 배가 고파졌어요 ㅋㅋ

이래서 살을 못뺀다는....^^;

 

 

 

머랭쿠키를 발견한 아이들이 하나씩 집어왔어요...

구입과 동시에 뱃속으로 직행 ㅋㅋ

엄마도 맛보고 싶었다구~~~

 

 

 

2층에서 내려다봄 ㅎㅎ
2층 야외 테이블석

참고로..... 3층은 노키즈존이에요.

안전상의 이유로 3층 루프탑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해요.

 

 

 

3층 루프탑이에요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뷰를 즐기며 쉬고싶다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ㅎㅎ

남한산성의 자연경관을 즐기며

커피한잔 하면 좋을거 같아요^^

물론 맛있는 빵과 함께요!!!

 

 

 

머랭쿠키랑 빵 4종류만 골라담음 ㅎㅎㅎ

머랭쿠키는 진작 다 먹었고...

차 안에서 빵 2개 해치움!!!

다들 배불러서 안먹는다고 했는데

또 먹으니 들어가네요 ㅋㅋㅋ

 

 

 

나머지 2개는 집에와서 바로 먹었어요 ㅋㅋㅋ

내용물이 흘러나오는 빵이라

차 안에서 먹기 어렵더라구요^^

 

생크림크로와상과 육쪽마늘빵!!!

입에서 살살 녹아요~~

 

생유산균이 살아있는 빵이라 그런지

속이 편한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기분탓인가???

 

어쨌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남한산성에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 "남한산성 빵명장"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