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4월 복숭아로 피치 올려 with 쿠로미 스틱바 포도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4. 1. 11: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느덧 3월도 지났네요 ㅎㅎㅎ

4월의 첫 날이자 여유로운 주말

오랜만에 늦잠도 자고 아이들이랑

봄꽃구경도 하러 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기

아쉽더라구요 ㅎㅎ

 

집에 오는길에 배스킨라빈스에 들러

이달의 맛을 사왔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

 

 

 

 

핑크핑크~~~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마이멜로디의 인형뽑기 케이크가 있네요^^

너무너무 예쁜 케이크에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초콜릿을 토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인형뽑기 기계 콘셉의

투명 돔으로 덮었어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여운 콘셉이에요~

 

 

 

 

 

이미지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달의 맛은 <복숭아로 피치 올려>에요.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이달의 맛을 출시했어요.

 

'복숭아로 피치 올려'는 산리오의 유명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형상화한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요^^

 

피치 & 피치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달콤함을 더해주는 복숭아 과육이 가득한

맛이에요 ㅎㅎㅎ

 

 

 

* 4월 이달의 신제품 *

 

복숭아로 피치 올려 

마이멜로디의 인형뽑기 케이크

요거트 블라스트(플레인/납작복숭아/유자)

마이멜로디 스틱바 복숭아

쿠로미 스틱바 포도

 

 

 

 

파인트 사이즈와 쿠로미 스틱바를 사왔어요.

마이멜로디는 없더라구요 ㅠㅠ

 

 

 

복숭아로 피치 올려, 애플민트, 망고맛

이렇게 3가지로 골랐어요 ㅎㅎ

 

 

* 복숭아로 피치 올려 영양 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16kcal

나트륨 62mg
당류 26g
포화지방 6g
단백질 4g

 

 

 

요거트와 복숭아 아이스크림 맛에

복숭아 과육이 씹혀요 ㅎㅎㅎ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에 저절로 엄지척!!!

 

아이들도 이달의 맛이 너무 맛있다고 하면서

이 맛만 골라 먹었어요 ㅋㅋㅋ

 

 

 

1위는 복숭아로 피치올려

2위 애플민트

3위 망고....

 

청사과와 시원한 민트향을 느낄 수 있는

애플민트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달의 맛 속에 들어있는 복숭아과육이

자꾸 생각나네요 ㅋㅋㅋ

 

이것만 따로 사놓고 먹고싶을 정도에요~

 

 

 

728x90

 

 

 

쿠로미 스틱바 포도는

상큼 달콤 포도 플레이버의

쿠로미 3D 샤베트 스틱바에요.

 

 

 

* 쿠로미 스틱바 포도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60ml 77kcal

나트륨 13mg 1%
탄수화물 17g 5%
당류 15g 15%
지방 1g 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9g 6%
콜레스테롤 3mg 1%
단백질 0g 0%

 

 

 

귀여운 쿠로미 ㅎㅎ
비닐 포장이 윗면만 덮여있었네요 ㅎㅎ
귀 끝이 살짝 짤림...ㅋㅋ
손잡이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요
다 먹고 보니 막대기가 이렇게 휜 형태로 되어 있었네요 ㅎㅎ

쿠로미 스틱바 포도는

'폴라포 포도' 랑 너무 비슷해요 ㅋㅋㅋ

모양만 쿠로미지 맛은 폴라포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4월의 시작도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과 함께 했네요.

 

5월의 맛을 기대하며

4월 한달도 화이팅해봐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