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근교 김포 분위기 좋은 컨텍스트카페 CTXT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3. 18. 15: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김포에 있는
훌리훌리 시즌 4 미디어아트 체험 후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 가봤어요 ㅎㅎ
(남편은 이곳에서 쉬고 있었음...)
 
미디어아트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공연 예술 이야기] - 김포 아이와 가볼만한 곳 빛의 놀이터 체험형 미디어아트 훌리훌리 시즌 4 내돈내산 이용 후기

김포 아이와 가볼만한 곳 빛의 놀이터 체험형 미디어아트 훌리훌리 시즌 4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초등학교 입학식 날.... 입학식이 끝나고 점심먹고 나니 바로 집으로 가려니 뭔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김포에 체험형 미디어아트 빛의 놀이터가

whitelily.tistory.com

 
예전에는 나인블럭카페가 있었는데...
어느새 컨텍스트 카페로 바꼈더라구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컨텍스트카페



 

 
 

* 이용 안내 *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런치 10:00~19:30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1466-48 가동
문의 : 0507-1339-3675
 
컨텍스트 카페(CONTEXT CAFE)는
'감(感)각적인 공간에서 정(精)성스러운
음식을 선사하여 고객들에게 행복한
감정(感情)을 드리자' 라는 기업의 비전을 토대로
운영하는 카페라고 합니다.
 
주 메뉴는 브런치, 샌드위치, 이탈리안퓨전음식
커피, 그리고 수제청으로 만든 차 입니다.
 
 
 

미술관 느낌의 카페에요

주차장은 건물 앞 / 뒤에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여유로웠어요 ㅎㅎㅎ



이쪽이 정문 같아요 ㅎㅎ
미술관에 온 줄 알았어요^^

Care Kiz zone

컨텍스트는 노키즈존이 아닌 케어 키즈 존 입니다.
(루프탑 공간은 노키즈 존 입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적극적으로 케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뛰지마세요!
돌을 던지지 마세요!
무료 와이파이
흡연 금지
반려동물 입장 불가



작품속에 들어온 느낌이에요 ㅎㅎ
아이들이 신기해서 구경하는 중

돌을 던지지 않도록 주의를 줬어요^^



유리 천장 너머로 하늘이 보여요~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
옆문이 있어요
야외 통로에서 사진 찍어도 예뻐요 ㅎㅎ
이쪽 자리는 충전 코드를 꽂을 수 있어요
무료 와이파이에요
주문하는 곳
브런치가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다음에 오면 브런치를 꼭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728x90

 
 

베이커리 종류도 있어요~
빵순이가 빵을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봐요
계단에서 바라본 뷰 ㅎㅎ
멋진 전신거울이 있지만… 쓱 지나가기 ㅋㅋㅋ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ㅋㅋ
특이하게 화장실 밖에도 세면대가 있어요~
베이비 워시와 로션도 좋더라구요
2층도 분위기가 좋아요
작업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창가 자리가 완전 예술이에요~~
안쪽에는 펍 & 바가 있어요
여기서 술을 마신다면… 집에는 어떻게 가지?? ㅋㅋㅋ
3층 루프탑 가는 계단

동절기(2월 말) 운영 중지라고 했는데…
3월 2일에 갔을때도 운영을 안하고 있었어요~
이제는 오픈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ㅎㅎㅎ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웠던
음료와 얼그레이케이크 ㅎㅎㅎ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ㅎㅎㅎ
베스트메뉴 피오나슈페너

딸내미가 제 음료수가 더 맛있다고
바꿔먹자고 하네요 ㅋㅋ



에이드류는 건강한 맛이었어요 ㅎㅎㅎ
나무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여유있게 마시고 싶었지만
남편을 공항에 모셔다 드려야 해서….
후다닥 마시고 나왔어요^^;

다음에는 여유롭게 브런치 먹으며
수다떨고 싶네요 ㅎㅎㅎ
 
 
이상 "컨텍스트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