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아이와 가볼만한 곳 빛의 놀이터 체험형 미디어아트 훌리훌리 시즌 4 내돈내산 이용 후기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3. 3. 17. 18: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초등학교 입학식 날....
 
입학식이 끝나고 점심먹고 나니
바로 집으로 가려니 뭔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김포에
체험형 미디어아트 <훌리훌리 시즌 4> 
빛의 놀이터가 있더라구요 ㅎㅎ
 
고민할거 없이 바로 출발~
가면서 네이버에서 예매했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체험형 미디어아트
훌리훌리 시즌 4

 
 

 

 
 

* 이용 안내 *
 
매일 10:00~19:00
 
성인 15,000원
어린이(24개월~만 12세) 13,000원
유아(24개월 미만) 무료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1466-48
훌리훌리 특별전시장
문의 : 070-4115-0691
 
 

 
방문전 네이버에서 예약 후 이용했습니다.
저랑 아이들만 입장하기로...
남편은 밖에서 기다리겠다고 하네요 ㅋㅋ 
 
주차는 여유롭게 건물 앞, 뒤에 하시면 됩니다.
 
 
 

저랑 아이들만 입장 ㅎㅎㅎ

빛의 놀이터 훌리훌리 시즌 4는
온 가족이 같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미디어아트 전시회입니다.
 
보는 전시가 아닌 온 가족이 움직이며
뛰며, 소리치며 즐기는 미디어 아트로
17개의 체험 기반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겉옷은 옷걸이에 걸어두고
가볍게 입고 입장하세요^^
열심히 뛰어다니다보니 땀이 줄줄...ㅎㅎㅎ

 
 

입장합니다
바로 오른편에 재미있는 공간이 나와요^^

지하철 탑승장에 온 듯....
아이들이 재미있어 했어요^^
 
 

 
지하철 탑승 놀이 중 ㅎㅎㅎ
진짜 지하철이 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요~

<집 속의 작은 주인들>
 
2층 집에 살고 있는 다양한 주인들은
집에서 무엇을 하면서 놀고 있을까요?
우리도 2층 집에 살고 있는 주인이 되어 볼까요?
 
체험 방법
 
- 의자에 앉아 촬영이 될 때 까지 3초간 기다러주세요.
- 자신의 얼굴이 인식된 후 만들어진 캐릭터를 확인해보세요.
- 가운데 놓여진 작은 집 속에서 자신의 캐릭터가
무엇을 하게 될지 상상해 보세요.
 
 
 

사진을 찍고
상자 속 자신의 캐릭터를 확인해봐요~
무슨 게임을 하는거 같았어요^^

사진을 몇번이나 찍었는지....ㅎㅎㅎ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여러번 체험할 수 있었어요.
 
 
 

<내가 완성하는 그림>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우유 따르는 하녀
뭉크의 절규, 작품 속에 들어가 보세요.
명화속의 주인공이 되어 주인공과
똑같은 동작을 취해보세요.
 
체험 방법
 
- 단상 위에 서면 주인공의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 명화의 주인공과 같은 포즈를 취해 보세요.
 
 
 

명화 속 주인공이 되어 즐거운 체험을 해봐요
작은 통로를 건너가봐요

<숨어 있는 별자리를 찾아서>
 
당신의 별자리는 무엇인가요?
작은 책을 들고 당신의 별자리를 찾아보세요.
 
체험 방법
 
- 제일 먼저 자신의 별자리를 확인해 보세요.
- 책을 펼친 후 자신의 별자리를 찾아보세요.
- 별자리 속의 주인공이 움직이는 방향으로
책을 들도 움직여보세요.
 
 
 

별자리 찾기는 실패 ㅋㅋㅋ

<색깔 있는 꿈>
 
색색의 그림자 속을 날아다니는 나비를 바라보세요.
나의 그림자와 어울리는 나비는 마치 내가 꿈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체험 방법
 
- 화면 앞에서 만들어지는 형형색색의 나의 그림자를
촬영해 보세요.
- 스크린을 바라보며 앞 뒤로 움직여보세요.
- 손을 내밀고 손 위에 올라온 나비를 순간 포착해 보세요.
 
 
2층 체험을 마치고 다시 1층으로 내려가요^^
마음껏 뛰어다닐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728x90


 

<동화 극장>
 
여러분은 어떤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가요?
그 주인공은 귀여울까요? 무서울까요?
예쁠까요? 멋있을까요?
지금부터 동화 속의 주인공으로 변신해 보세요.
 
체험 방법
 
- 단상 위에 천천히 올라가 어떤 동화의 주인공으로
변신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 손, 발을 움직여 주변의 풍선과 나무를 만져보세요.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

이곳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봤어요 ㅎㅎㅎ
완전 아이들 취향이네요^^
 
 
 

<표정 놀이>
 
여러분은 어떤 표정을 지을때 가장 귀여운가요?
행복한 표정은 어떤 표정인가요?
여러분의 귀여운 표정을 만들어 보세요.
 
체험 방법
 
- 의자에 앉아 재미있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봅니다.
- 얼굴이 인식되면 자신만의 캐릭터로 변합니다.
- 얼굴을 좌우로 갸우뚱해보세요.
캐릭터도 같이 갸우뚱한답니다.
 
 
 

<팡팡 불꽃 축제>
 
밤 하늘을 수 놓은 불꽃 놀이를 기억하시나요?
화려한 색과 폭죽 소리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직접 만드는 불꽃 축제를 경험해 보세요.
 
체험 방법
 
- 스크린 앞에 놓여진 공을 던져 보세요.
 
 
 

팡팡 터지는 폭죽에 신났어요 ㅎㅎㅎ

 

 
나중에는 어깨가 아파서 공을 못던지게 더라구요~
운동이 많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가장 오랜 시간 체험했던 곳 ㅎㅎㅎ

 

 
어른이 해봐도 재미있더라구요^^
신기한 체험을 많이 해봅니다~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ㅎㅎㅎ
 
 
 

각자 이름을 입력하면 이곳에 이름이 나와요^^
누구야~ 또 보자!!! ㅎㅎㅎ
 
 

게임기도 있네요 ㅎㅎ



이쪽에서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요 ㅎㅎ
그냥 지나치지 말고 꼭 가봐야 해요~
 
2층으로 가시면
충돌과 확산, 그림자동물, 알록달록 분수대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계단 조심)
 
 

2층 올라가는 길이에요 ㅎㅎ
알록달록 분수대

이곳의 하이라이트!!!!!!
신기한 <알록달록 분수대>에요 ㅎㅎㅎ
안에 있는 공을 하나씩 떨어뜨리면
스트로폼 분수가 올라와요~~ 신기신기^^


 
알록달록 분수대까지 이곳에 있는
모든 체험을 다 해봤어요 ㅎㅎㅎ
 
이 중 별로 흥미가 없는 체험도 있었지만...
 
재미있는건 여러번~
그나마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보통 전시회는 조용히 관람해야하는데
이곳은 자유롭게 뛰어 놀면서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들이랑 가기에 딱~ 좋은 전시였습니다^^
 
 
이상 "훌리훌리 시즌 4"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