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하리보 골드베렌의 100주년 생일 기념전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feat. 열린송현녹지광장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3. 1. 3. 16: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랜만에 집에 온 남편이랑 주말에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진작부터 가보고 싶다고 했던 곳인데
이제야 가봤습니다 ㅋㅋ

제가 젤리를 안좋아해서 잘 안먹었던 하리보인데....
이번에 하리보의 매력에 풍덩 빠지고 말았어요 ㅎㅎ

그동안 보이지 않았던 하리보가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기간 : 22. 10.13(목) ~ 23. 3. 12(일)
장소 : 인사센트럴뮤지엄
관람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입장마감 : 오후 7시)
티켓 가격 : 성인 20,000원 청소년 및 어린이 15,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특별할인(50%)
- 만 65세 이상, 국가유공/의상자
- 장애인 및 동반 1인
(증빙서류 확인 후 할인 적용)

단체할인(20%)
- 20인 이상 시 적용(사전예약 필수)

* 주차안내 *

인사센트럴뮤지엄은 주차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최초 30분 3,000원 / 추가 10분 1,000원
일 최대 30,000원

안녕 인사동 B1 인사센트럴뮤지엄 가는 길...

하리보 스토어티켓을 구입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리보 월드를 더욱 재밌게 즐기고 싶다면
꼭 설치해야하는 필수 앱!!!

Welcome to the HARIBO World

App 활용 포인트

1. 전시장 곳곳의 AR 콘텐츠
2. 나만의 골드베렌 커스텀&게임참여
3. 귀여운 하리보 필터 카메라



하리보 월드를 한편 살펴봐요^^
네이버에서 예매한 티켓 수령하기




* 관람 포인트 *

#01 하리보 월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02 하리보리안의 방
#03 야생젤리 보호구역
#04 한스 리겔 도서관
#05 원더풀 카니발
#06 메가파티 스테이션
#07 골드베렌의 컬렉션
#08 HARIBO Store SEOUL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
에스컬레이터로 이동^^
포토존이 있네요 ㅎㅎ
티켓 확인 후 입장해요~

입장할때 하리보 미니 사이즈 한봉지씩 주셨어요^^

하리보리안의 방

골드베렌의 초대장을 받고 도착한 첫 번째 장소는
하리보 덕후 '하리보리안'의 방.
다양한 하리보 굿즈가 가득한 이 방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창 밖으로 보이는 하리보 월드의
풍경과 수상한 옷장이 여러분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다양한 굿즈와 포토존 ㅎㅎ
벽장같은 곳이 입구였어요 ㅎㅎ
줄서서 사진 찍고 이동 ㅎㅎ


이 포토존에서 사진찍으려고 줄을 섰어요 ㅎㅎㅎ
사진을 안찍으실 분들은 그냥 들어가시면 되더라구요~

나에게 맞는 캐릭터도 만나보고
다양한 젤리들 ㅎㅎㅎ
야생젤리보호구역으로 갑니다^^

야생젤리 보호구역

다채로운 동식물 젤리로 이루어진 판타지 공간
이른바 야생젤리보호구역!
젤리가 탄생하는 생명의 나무와 말랑한 돌다리가 있는 개울
식물젤리가 무성한 수풀까지 이 신비로운 곳에서
하리보 친구들의 하루가 시작됩니다.

미디어아트로 만나보는 젤리의 세계 ㅎㅎ

 

728x90

 

 

다음 장소로 이동~

한스 리겔 도서관

Hans Riegel in Bone = HARIBO

독일 본 하리보의 창립자 한스 리겔의 이름을 따 온 도서관!
하리보 라는 젤리 브랜드의 탄생부터
100주년을 맞이한 지금까지 하리보의 아카이브의
굿즈들을 통해 그 흥미로운 역사를 알아보세요.

하리보에는 젤리만을 디자인 하는 디자인실이 존재한대요 ㅎㅎ
하리보 히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어요
마치 유물을 보는듯 해요 ㅎㅎ
하리보 로고 변천사
브랜딩 히스토리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봐요~
점점 하리보의 매력에 빠지고 있어요 ㅎㅎ
포토존 천국이었어요~

하리보가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였다니~
그동안 무시했는데 ㅋㅋㅋ
점점 매력에 빠지고 있어요^^

해피니스 시네마

골드베렌 주연인 영화가 잔뜩 개봉하는 해피니스 시네마에요.
하리보의 역사를 영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더풀 카니발

골드베렌, 100번째 생일을 축하해!
골드베렌의 생일을 맞이해 하리보 월드에 축제가 열렸어요.
마치 오래된 하리보 패키지 속으로 들어온 듯한
카니발에서 거대한 회전목마 앞 사진도 찍고
신나는 게임을 즐기다 보면 깜짝 등장하는
100주년 생일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100주년 생일케이크

 

 

케이크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ㅎㅎ

메가파티 스테이션

하리보의 종합선물세트 메가파티 스테이션!
거대한 공간을 채우는 '엄청난' 미디어 영상들이
펼쳐집니다. 우리가 직접 커스텀한 골드베렌 아바타와
함께 하면 이 모든 스테이지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어요.

이곳에서 게임하고 1등 했어요~

게임에 참여하고 1등 했습니다 ㅋㅋㅋ
1등하면 상품을 준다고 하던데...
뭔가했더니 하리보 엽서 한장^^;
(하리보스토어에서 수령하기)

골드베렌의 컬렉션

하리보 골드베렌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들로 구성된
아티스트 콜라보 섹션!!
강준영, 김병관, 노보, 이은숙 그리고 이상원 작가 등
국내 트렌디한 현대작가들이 하리보 골드베렌의 10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작업한 특별한 아트 작품을 만나보세요.

작품으로 만나봐요^^

HARIBO Store SEOUL
하리보 스토어 in 서울!

골드베렌의 100주년 생일 기념전을 맞이해
특별 상륙한 하리보 스토어
오직 이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들로 오늘 하리보와 함께 한
달콤했던 순간들을 간직해 보세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각자 한봉지씩만 고르기로 했어요^^;
사다보면 끝이 없을거 같더라구요....

패키지는 왜이렇게 사고싶을까요...

다행히 꾹 참았습니다 ㅋㅋㅋ
귀엽긴 귀엽네요^^

결제하고 밖으로~

결제하고 밖으로 나왔어요 ㅎㅎㅎ
하리보스토어는 티켓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어요.
아마 빈손으로 나오기 힘드실거에요^^

하리보라는 캐릭터가 이렇게 귀여웠다니~
저는 이번 전시회에 다녀오면서
하리보를 다시 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젤리도 별로 안좋아했는데
뭔가 맛있는거 같고...

이제는 제가 찾아서 먹게 되었어요 ㅋㅋ

아이들도 더 좋아하게 되는 계기가 된거 같네요^^

 

전시회에서 나와 잠시 열린송현녹지광장에 들림 ㅎㅎ

인사동 길 건너면 열린송현녹지광장이 있어요~
조선 말부터 무려 110년이나 출입이 불허된 공간이었는데

이렇게 다녀왔어요 ㅎㅎㅎ

말 그대로 광장이네요 ㅋㅋㅋ

딱히 볼건 없었지만 조명 밑에서

멋진 사진 한장 찍고 왔습니다^^

 

겸사겸사 같이 둘러보세요~

 

 

이상 "하리보 100주년 생일 기념전"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