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 전시회 DDP 디자인 전시관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내돈내산 방문 후기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2. 10. 11. 16: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 입니다~

 

이번 대체휴일에 아이들이랑 DDP 디자인 전시관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원래 계획했던 곳이 있었는데

비가 와서 취소하게 되면서 실내 전시관람으로

변경하게 되었어요~

 

역시 비오는 날엔 실내 전시관람이 최고에요 ㅎㅎ

 

요즘 핫한 전시회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네이버에서 티켓 예매 함)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 관람 정보 *

 

운영 기간

2022년 10월 1일(토) ~ 2023년 1월 8일(일)

 

관람 가능 시간

매일 10:00~20:00

 

관람 요금

성인(만 19세~64세) :20,000원

청소년(만 13세~18세) : 15,000원

어린이(만 7세~12세) : 13,000원

특별권 : 8,000원

(1인 1회 한정 : 전시장 매표소에서 구매 가능)

- 미취학 아동(만 4~6세)

- 만 65세 이상

- 장애인 중증(동반 1인까지), 경증(본인)

- 독립, 국가유공자

- 문화누리카드

무료권 : 48개월 미만

 

 

저희 아이들은 미취학이라 현장에서

특별권을 구입했어야 했는데....

그냥 어린이로 티켓을 예매해버렸어요 ㅠㅠ

 

미취학 자녀가 있으시면 참고하세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748957

 

네이버 예약 :: 장 줄리앙:그러면 거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첫 번째 회고전이 2022년 10월 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다. 그가 어린 시절부터 작업하며 보관해온 백 권이 넘는 스케치북부터 대형 회화,

booking.naver.com

 

<주차안내>

 

주차등록은 '장 줄리앙' 매표소에서 등록하세요.

(7시 이후에는 전시장 입구에서 합니다)

 

2만원 - 1시간 무료

5만원 - 2시간 무료

 

최대 2시간 무료 / 추가 5분에 400원(1시간 4,800원)

 

 

오디오 가이드 무료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무료 오디오 가이드>

 

현대백화점 그룹 H.Point 사운드 갤러리에서

무료로 감상해 보세요.

 

1. QR 스캔하고 H.Point APP 다운

2. 메뉴 > 사운드 갤러리 > 장줄리앙전 클릭

3. 무료로 오디오 가이드를 즐기며 작품 감상

 

 

대기번호 접수처

티켓을 미리 예약 했어도 대기번호를 접수 하셔야 해요!!!

 

 

대기 하는 동안 사진 찍음 ㅎㅎ
대기 후 입장!!!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장 줄리앙은

일상의 모습을 자신만의 간결하고도 독창적인 그림체로

위트있게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일러스트 작업을 비롯하여 영상, 회화, 조각 등

폭넓은 분야에 걸쳐 자신의 작품 세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그동안 작가가 지나온 발자취를 돌이켜 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세계 최초로 열리는 장 줄리앙의 대규모 회고전이다.

 

 

무료 오이오 가이드와 함께 작품 세계로 출발!!
화려한 오렌지색 컬러에 저절로 기분이 좋아졌어요~
100권의 스케치북

장 줄리앙은 작은 스케치북을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인상적인 순간들을 즉흥적인 드로잉과 스케치로 기록했고

100권에 이르는 그의 스케치북들이 이번 전시를 통해

최초로 세상에 공개되었어요.

 

 

100여권의 스케치북을 보면서

대단하다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이렇게 작품을 모아두었다는것도 대단하구요^^

 

저도 아이들 작품을 버리지말고

모아둬야할까봐요 ㅎㅎㅎ

 

 

작가가 직접 그림을 그렸어요~
영상의 재료들
영상에서 나왔던 작품을 실물로 볼 수 있어요 ㅎㅎ
처음에는 사람이 탈을 쓰고 있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작품들을 영상으로 감상하는 곳

 

 

728x90

 

 

장 줄리앙이 작업하는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아이들이랑 코드가 잘 맞는 듯 ㅎㅎ
그림속 포즈를 따라하는 중 ㅎㅎㅎ
다양한 오브젝트를 만나볼 수 있어요
재미있게 생긴 의자 ㅎㅎㅎ
가족과의 끈끈한 관계가 작가 삶의 큰 원동력이라고...

장 줄리앙이 일상 속 아름다움을 들여다 볼 줄 아는

작가가 되는 데에는 가족과 함께 갔던 여행, 산책

그리고 가족과 나눈 많은 대화들이 큰 밑거름이 되었다고 해요.

 

 

회화 작품들

드로잉과 스케치처럼 회화 작품들 또한 일상생활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고 특히 여가생활과 휴가가

회화 작품의 소재로 많이 등장하며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이 많다고 해요.

 

이전 작품들과는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ㅎㅎ

뭔가 차분해지고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파도가 인상적이었던 작품
노을이 지는 해변에 와 있는 듯해요
거대한 파도 앞에서 힐링....
이렇게 작품 관람은 끝나고...

밖에서 사진찍기 ㅎㅎㅎㅎ

기분이 좋아지는 그의 작품들을 보면서

아이들도 좋아했고 저희도 힐링이 되었어요^^

 

 

굿즈 판매하는 곳
리미티드 판화 에디션!!! 하나 사고싶더라구요 ㅎㅎㅎ
다양한 굿즈도 판매중이에요^^

이렇게 작품 관람을 마쳤습니다 ㅎㅎㅎ

관람시간은 대략 1시간 반정도 소요되었어요^^

아이들은 영상 작품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ㅋㅋ

역시나 영상의 힘은 대단해요!!!

 

작가의 유쾌한 감성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

 

아직 전시 기간이 많이 남아있으니

시간 내서 방문해 보세요~

 

이상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