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가볼만한곳 동대문디자인플라자 B the B 비더비 서울 뷰티 패션 라운지 방문 후기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2. 10. 12. 15: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장 줄리앙 전시회에 갔다가
신기하고 묘한 분위기의 전시공간을 발견했어요 ㅎㅎ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게되었고
발걸음이 뭐에 홀린듯…
자연스럽게 그곳으로 향했어요~

뭐하는 곳인가 했더니
서울 뷰티 패션 라운지 <B the B>라는
곳이었어요 ㅎㅎㅎ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B the B”

Be the Beautiful

 

비더비

* B the B 브랜드 스토리 *

 

서울 뷰티 패션 라운지 "B the B"는

뷰티를 넘어 패션, 디자인, 문화 그리고 당신의 내면과

태도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서울만의 뷰티'를 세계에 선보입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사색을 할 수 있도록

공간에 바이오필리아를 더했으며

삭막하고 건조한 도심 속에서 "B the B"만의 아름다움으로

오아시스같은 휴식을 누려보세요.

 

그리고 "B the B"가 제공하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당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해 보세요.

 

- 내용 출처 : 비더비 홈페이지 -

 

 

* 운영 안내 *

 

운영시간 10: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월요일이 휴무인 경우 정상운영 및 화요일로 대체 휴무)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DDP 마켓

문의 : 0506-1365-3765

 

 

https://btheb.sba.kr/

 

B the B 비더비

당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곳. Be the Beautiful in B the B

btheb.sba.kr

 

브랜드 라운지

 

거대한 숲에 펼쳐진 광활한 자연을 모티브로 조성된

브랜드 라운지는 서울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 초대전을 기획 및 전시합니다.

 

전시 일시 : 2022. 9. 30 ~ 2022. 12. 31

 

서울의 대표 애슬러저 브랜드인 '안다르'

기획 전시가 진행됩니다.

 

 

라이프스타일 라운지

 

싱그러운 들판 속 자연의 소재를 통한 하이퍼 리얼리즘을

모티브로 조성된 라이프스타일 라운지는

서울의 라이프스타일 트랜드에 맞춰 시즌별로

큐레이션 된 서울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상설전시가 진행됩니다.

 

전시 일시 : 2022. 9. 30 ~ 2022. 11. 27

 

 

뷰티테크 라운지

 

대지의 생성을 의미하는 태초의 자연을 모티브로 조성된

뷰티테크 라운지는 서울의 최신 뷰티테크 기술과 시즌별로

큐레이션된 서울 뷰티 제품의 상설전시가 진행됩니다.

 

전시 일시 : 2022. 9. 30 ~ 2023. 상반기

 

 

커뮤니케이션 라운지

 

숲 속 휴양림을 연상하는 힐링 공간을 모티브로 조성된 곳으로

대시민 체험 프로그램 및 각종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전시 브랜드 :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선발한

서울 뷰티기업 131개사 중 시즌별 10~20개 내외

 

 

뷰티테크 라운지

<뷰티케크 라운지>

 

대지의 생성을 의미하는 태초의 자연을 모티브로

조성된 공간에서 서울의 최신 뷰티테크 기술이 추천하는

시즌별 서울 뷰티 제품을 만나보세요.

 

 

나무 뿌리를 보고 엄청 놀랬어요~

원시림에 온거 같기도 하고...

정말 태초의 자연속에 온 듯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신비로운 기운도 느껴지고 ㅎㅎㅎ

 

어디서 이런 나무를 가져왔을까요?

어쨌든 신기신기 하네요!!!

 

 

화장품을 보자 눈이 반짝반짝!!! ㅎㅎㅎ
사고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ㅎㅎㅎ
체험 공간

뷰티테크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스타트업 룰루랩의 피부 진단 기기 '루미니'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습니다.

 

루미니는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해 사진 촬영으로

사용자의 피부를 분석하고 피부 타입에 맞는

최적의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기기에요.

 

그리고 스타트업 미러로이드의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거울도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체험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신기한 뷰티테크 라운지였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라운지

<라이프스타일 라운지>

 

싱그러운 들판 속 자연의 소재를 통한

하이퍼리얼리즘을 모티브로 조성된 공간에서

서울의 라이프스타일 트랜드에 맞춰

시즌별로 큐레이션 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른 공간으로 이어집니다^^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ㅎㅎ
뭐 하나 사서 입어야 하나?? ㅎㅎㅎ
서울 라이프스타일이라... 난 어디 스타일이지?? ㅋㅋ

 

728x90

 

 

브랜드 라운지

<브랜드 라운지>

 

거대한 숲에 펼쳐진 광활한 자연을 모티브로

조성된 공간에서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 전시를 만나보세요.

 

 

숲속에 들어온거 같아요~
곳곳에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자연속에 전시되어 있네요^^
애슬레저 1위 안다르
자연과 하나가 된 안다르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숲속에서 힐링도 하고 제품도 만나볼 수 있어요
사고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샘솟아요 ㅎㅎㅎ
이 공간도 정말 멋있더라구요^^
뭔가 다 좋아 보여요 ㅎㅎㅎ
커뮤니케이션 라운지

<커뮤니케이션 라운지>

 

숲 속 휴양림을 연상하는 힐링 공간을 모티브로

조성된 공간에서 다양한 뷰티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아이들이 더 좋아하네요 ㅎㅎㅎ

이곳에서 편안하게 휴식도 하고

뷰티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메이크업 시연회 등

뷰티 관련 이벤트를 유치해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해요.

 

 

숲속을 그대로 옮겨 놓은 공간에서

힐링도 하고 구경도 잘 하고 갑니다 ㅎㅎㅎ

 

어른들도 좋아했지만 아이들도 신나서 구경했어요~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에 오시면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테크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으니

근처에 오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 "B the B"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