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 전시회 키크니 개인전 일러바치기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3. 10. 29. 06: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현재 약 109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키크니의 첫 개인전'이 있어서

아이들이랑 신사동에 다녀왔어요 ㅎㅎ

 

저희는 얼리버드로 미리 전시 티켓을

예매해 둔 덕분에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아직 키크니를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지만...

그의 작품은 한 번쯤 보셨을 거라 생각해요~

 

키크니는 인스타그램에 사연을 받아

답장을 주는 방식인 <무엇이든 그려드립니다>와

<으라차차 키크니 작명소>를 통해서

삶에 관련된 이야기를 유쾌 그려낸

얼굴없는 일러스트레이터로 sns 유명 스타에요.

 

최근에는 유퀴즈 141화 재야의 고수 편에도 출연했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키크니 개인전 : 일러, 바치기

 

 

 

 

 

전시회 장소 근처에 있는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려고 갔더니 공사중이라 ㅠㅠ

조금 멀리 떨어진 압구정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운동삼아 걸어갈만했음 ㅋㅋ)

 

 

* 압구정 공영주차장 이용 안내 *

 

매 5분당 400원

 

- 요금 할인 대상 -

 

다자녀(2, 3자녀) 50%

경형, 저공해, 보훈대상자 50%

국가유공자, 고령자, 장애인 등 80%

기타 등...

 

<신사역 공영주차장>도 이용요금은 동일해요.

이곳에도 빈자리가 없었어요 ㅋㅋ

 

 

 

<전시 정보>

 

기간 : 2023.10.21(토)~23.11.26(일)

장소 : 신사하우스

 

<운영 시간>

 

월~토 : 오전 11시~오후 8시

일 : 오전 11시~오후 7시

 

운영시간 종료 30분 전 입장 마감

 

<입장 요금>

 

성인 15,000원

어린이, 청소년 12,000원

 

얼리버드 대인/소인 9,000원(판매종료)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27

문의 : 02-733-4577

 

<관람 순서>

 

C(전시관) → B(전시관) → A(굿즈샵, 카페)

 

C동 1층 : 전시 소개 및 작가 소개

C동 2층 : 사랑받은 작업들 1

C동 3층 : 작업실과 친구들

 

B동 1층 : 사랑받은 작업들 2

B동 2층 : 사랑받은 작업들 3

B동 3층 : 작가의 이야기 1

B동 4층 : 작가의 이야기 2

 

A동 B1층 : Tamantar Coffee Bar

A동 1층 : 키크니 스토어

A동 2층 : 인생네컷

 

화장실은 C, B동 지하에 있습니다.

 

 

 

키크니(keykney)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세요 ㅎㅎ

 

네이버에서 미리 예매했어도

티켓박스에서 실물 티켓으로 발권해야 해요.

 

저희 앞에 무려 123팀이 대기 중 ㅠㅠ

 

내일 다시 올까 잠시 고민했지만

그냥 기다리기로 했어요^^

겸사겸사 가로수길 나들이하고 오려구요 ㅎㅎ

 

그때 사람들이 막 웅성웅성 거리며

줄을 서더라구요.

무슨 일이지???

 

봤더니....

키크니 작가님 등장!!!!!!

 

얼굴 없는 작가님을 만나다니~~~~~

 

사인 대기 줄로 급하게 이동했어요^^

 

 

 

드디어 키가 정말 크신 키크니 작가님을 만났어요^^

가문의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씀드리고

기념사진까지 남겨봤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2시간 넘게 기다림 ㅋㅋㅋ

(그사이 밥 먹고 왔어요)

 

 

 

2시간 후.... 알림톡이 와서 바로 입장!!!!

 

키크니 작가님의 작품을 하나하나 만나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틈을 비집고 돌아다녔어요~

 

건물을 오르락 내리락~~~

 

 

 

728x90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키크니 작가의 작품을 만나보며

작가의 만화 속으로 들어온 듯....

실감나는 경험을 해봅니다.

 

 

 

작품과 하나가 되어보기!!

21개의 방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스토리텔링을 경험하는 전시회였어요.

 

계단을 열심히 오르락내리락~

운동도 되고 좋았어요 ㅋㅋㅋ

 

작품을 둘러보고 카페동으로 이동합니다^^

 

 

 

카페는 지하에 있고 먼저 위층에 있는

굿즈샵과 인생네컷 존을 둘러봤어요.

(둘러보기만...ㅎㅎㅎ)

 

 

 

* 타만타 커피바 메뉴 *

 

타만타에스프레소 5.5

에스프레소 5.0

아메리카노 5.0

 

카페라떼 5.5

플랫화이트(only Hot) 5.5

카푸치노(only Hot) 5.5

바닐라라떼 6.0

버터스카치라떼(only Ice) 6.0

키크니크림라떼(only Ice) 7.0

 

블루베리/레몬에이드 6.0

 

기타 등....

 

와이파이 아이디 : tamantar_5G / 2.4G

와이파이 비번 : tamantar123

 

 

 

키크니크림라떼까지 먹어보고 왔어요^^

덕분에 밤에 잠을 못 잤다는....ㅋㅋ

(카페인에 약한 나....)

 

 

 

사인 받았던 장소와 카페 앞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 한 장 남겨봤어요 ㅎㅎㅎ

이런 분위기를 놓칠 수는 없죠^^

 

키크니의 첫 번째 전시 '일러바치기'에 와서

웃음과 감동을 한 번에 받고 갑니다.

마음이 푸근해지는 전시였어요~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되었겠죠?

 

 

이상 "키크니 개인전 : 일러, 바치기"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