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가볼만한 전시회 두근두근 도라에몽展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with 도라에몽카페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3. 5. 15. 18:1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입니다~

일요일 오후에 아이들이랑

도라에몽 전시회 보러 다녀왔어요.

 

도라에몽은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저희도 좋아하는 캐릭터라

한번 가봤어요 ㅎ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두근두근 도라에몽展

 

 

 

< 관람 안내 >

 

전시기간 2023.5.5(금) ~ 2023.7.30(일)

관람시간 10:30 ~ 20:00

* 매표 및 입장은 관람 종료 1시간 전 마감

 

전시장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현대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층 팝콘D스퀘어

대원뮤지엄

전시문의 : 02-6373-3365

 

일반 15,000

청소년, 어린이 13,000원

 

할인 입장

- 장애인 1~3급 동반 1인 포함 50% 할인

- 장애인 4~6급 본인포함 50% 할인

- 국가유공자 50% 할인

 

무료 입장

- 24개월 미만

- 경로우대 65세 이상

 

주차요금은 전시/공연 이용시

2시간 무료입니다.

(티켓 발권시 주차등록하기)

 

 

 

6층 팝콘D스퀘어

도라에몽 전시장 가는 길 ㅎㅎㅎ

티켓은 가는길에 네이버에서 예매했어요^^

 

 

 

전시장 내부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대기 시스템을 운영중이었어요.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잠시 대기 후 티켓 발권하기!!!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

무슨 볼거리 놀거리가 있을지 궁금했어요^^

두근두근전 최초 공개하는 "발레리나도라에몽!!"

한바퀴 돌때까지 기다림 ㅋㅋㅋ

 

 

 

도라에몽과 진구 포토존을 지나

시소를 타며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에서

예쁜 사진도 찍어봐요^^

 

코믹북 코너에서 따뜻한 메세지도 읽어보고....

 

 

 

초대형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 속으로~

비밀도구와 타임머신을 타고

여행을 떠나봐요~

 

 

728x90

 

 

진구의 방으로 쏘옥~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진구의 방이에요.

책상 서랍과 가방 속에서 뿅~ 하고 나와요^^

 

음치 대마왕 퉁퉁이의 단독 콘서트도 구경하고

어디로든 문을 통해 어디로든 가봐요~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모여 노는 공터로~

다양한 워크샵 프로그램과 도라에몽 전시의

추억을 담아보는 공간이에요.

 

여기가 끝이라는거....^^;

 

엥???

 

도착했는데 살짝 허무하더라구요.

 

너무 빨리 둘러본거 같아서

다시 처음부터 다시 구경하고

나왔어요 ㅋㅋㅋ

 

 

 

밖으로 나와서 자연스럽게 도라에몽 제품 구경하기^^

귀여운 제품이 많아서 구경하다가

이것저것 살뻔 했어요 ㅋㅋㅋ

 

 

 

바로 뒷편에 있는 도라에몽 카페 가기~

제품을 구입하는 대신

도라에몽카페에서 간식을 먹기로 했어요^^

 

 

도라에몽카페 메뉴가 정말 귀여워요~

도라미의 망고체리에이드 6,500원

이슬이의 고구마 라떼 6,500원

연유가 들어간 브리오슈 암기빵 7,800원

도라에몽 뚱카롱롱롱 15,800원

 

 

도라에몽 메뉴 주문시 메뉴 1개당

비밀도구 카드 20종 중 1매 랜덤 증정!!

(선착순 증정 / 소진시 종료)

 

 

마블 캐릭터도 만나봤습니다 ㅎㅎㅎ
나오는 길에 보니 챔피언1250이 있더라구요

나오면서 챔피언1250을 발견한 아이들이

여기 가고싶다고.... ㅋㅋ

여기는 다음에 가기로 약속하고

간신히 집으로 왔습니다^^

 

<도라에몽展>만 보려고 간다면

살짝 아쉬울 수 있어요 ㅋㅋ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겸사겸사 쇼핑도 하고 챔피언 등...

다른 시설을 같이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 "도라에몽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