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역 디저트 호떡 찐 맛집 서울호떡 논현직영점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3. 26. 03: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랜만에 자유부인데이를 보내러
멀리 강남까지 외출 했던 날....

맛있는 고급 숙성한우를 먹고
2차로 커피숍에서 수다를 떨었어요^^
엄마들의 유일한 힐링타임!!
 
숙성한우 전문점 <네모집 논현점>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신사역 맛집 고급 숙성한우 전문점 네모집 논현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신사역 맛집 고급 숙성한우 전문점 네모집 논현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모임이 있어서 아이들은 아빠한테 맡기고 외출을 했어요 ㅎㅎ 자유롭게 놀다오라고 했지만 놀지 못하는 나.... 늘 아이들과 함께 하다보니 노

whitelily.tistory.com

 
 이렇게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자세한 이야기는 전화로 얘기해야할 듯 ㅋㅋㅋ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헤어지고 다시 신사역으로 가는 길에
<서울호떡 논현직영점>을 지나게 되었어요.

배가 불렀지만 맛만?? 볼 겸
포장해 가기로 해요 ㅎㅎㅎ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서울호떡 논현직영점

 
 
 

* 영업 안내 *
 
월~금  11:00~21:00
토  13:00~21:00
일 11:00~19:00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49길 19 1층
문의 : 0507-1397-1229
 
 
 

호떡을 사러 들어가봐요~

메뉴가 딱 3개에요 ㅎㅎㅎ
그래서 더 특별해 보이네요^^
 
 
 

메뉴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요~
서울호떡 홍대점

* 메뉴 *
 
서울호떡(컵) 2,000원
서울호떡(포장) 2,000원
쑥호떡(컵) 2,500원
쑥호떡(포장) 2,500원
잡채호떡(컵) 2,500원
잡채호떡(포장) 2,500원
흑임자미숫가루 4,000원
 
 
 

서울호떡 아현점과 범계점

서울호떡 매장을 일러스트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집에 걸어두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멋있는 작품이었어요 ㅎㅎ
 
 
 

 

작고 깔끔한 매장

 

잡채호떡도 먹고싶었으나 품절이라고 해서
나머지 2개만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호떡을 굽는 모습을 구경했는데
호떡 크기가 커서 놀랬습니다 ㅋㅋㅋ
 
 
 

728x90

 
 

호떡 포장해 옴 ㅎㅎㅎ
랩에 잘 포장되어 있어요~
크기가 손바닥 사이즈만 해요

쑥호떡 색깔이 너무 예쁘죠? ㅎㅎㅎ
살짝... 쑥개떡처럼 보이기도 해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먹어요^^
쑥 향이 진하네요

해풍 맞으며 자란 거문도 쑥을 넣어
반죽한 호떡이에요.
 
쑥향을 제대로 맛보실 수 있어요^^
봄의 향기를 느끼며.... 한입 쏘옥~ ㅎㅎㅎ
 
 
 

호떡의 정석 서울호떡
맛만 보기로....ㅋㅋ
고소하고 쫀득하고~ 식감이 좋아요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서울호떡이에요.
고소하고 쫀득하고~~~
포장해 오는 동안 식었지만
식은대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일부러 따로 데우지 않고 그냥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다는거^^
 
뜨거울때 먹으면 더더더~~~
맛있겠죠? ㅎㅎ
 
달랑 2개만 사왔더니....
눈깜짝할 사이에 먹어버리고
아쉬움에 빈 그릇만 바라봤습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호떡의 크기가 커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지 않을까 싶네요~
(평소 양이 적으신 분들에게....)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우시면
배달도 되니 한번 이용해 보세요~
 
 
이상 "서울호떡 논현직영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