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근처 카페새오개길39 한옥마을 카페 인생포토존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4. 2. 21: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남한산성으로 꽃구경 갔다가

근처에 멋진 카페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가보니 카페가 없을것 같은 동네

안쪽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잘못온 줄 알았어요 ㅋㅋ

 

남한산성 바로 옆은 아니었고

경기 광주 한옥마을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멋진 사진 찍고 싶을때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카페새오개길39

 

 

 

 

* 영업 안내 *

 

매일 10:30~20:00

수, 목 10:30~17:30

 

주소 : 경기 광주시 새오개길 39

문의 : 070-8865-3939

 

 

 

한옥스테이와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카페새오개길39 후문인가?? 이쪽으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한옥카페의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차 종류별로 전시되어 있어요

* 메뉴 *

 

TEA

 

새오개차

천연발효 솔잎차 6.0(H) / 6.5(I)

상콤향긋 레몬차 6.0(H)

알싸달콤 생강차 8.5(H)

경산찐한 대추차 8.5(H)

대추 생강차 8.5(H)

 

SIGNATURE

6년근 수삼쉐이크 8.5

로얄 엘리자베스16 7.0/7.5

에로스 마리안느9 7.5

 

COFFEE

에스프레소 4.5

아메리카노 5.5

카푸치노(H) 6.0

카페라떼 6.0

 

기타 등....

 

 

 

참나무 우드버닝 펜아트도 체험할 수 있어요
새오개길39 포토존 best 10

새오개길39에는 BEST 10 포토존이 있어요!!!

이곳에 오시면 예쁜 사진을 찍으실 수 있다는거^^

저희도 인생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ㅎㅎㅎ

 

기회가 된다면...

한옥스테이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http://hanokmaeul.com/

 

경기광주한옥마을

계절마다 새로운 옷을 바꿔입는 한옥문화플랫폼, 경기광주한옥마을 입니다.

hanokmaeul.com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6년근수삼쉐이크와

레몬에이드, 로얄엘리자베스16(냉침 밀크티)를

주문해서 밖으로 나왔어요^^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이블을 이용했어요~

 

 

 

경기광주한옥마을 보도자료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기^^

 

 

728x90

 

 

달과 별 포토존 ㅎㅎ

카페 밖으로 나가보니 한옥마을 간판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다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카페 이용객 외 무료입장 불가에요!!!

무단 방문객 즉시 퇴장조치!!

 

 

 

한옥스테이 건물인거 같아요 ㅎㅎ
백제시대때 유물들이 있더라구요
화단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이곳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을 위한

캠프파이어 공간 같아요^^

 

전체적으로 쭉 둘러보고

본격적으로 사진찍기 시작!!!

 

 

 

포토존 찾아 사진찍기^^
대충 찍어도 다 예쁘게 나와요^^
주차장 옆에 한옥 건물과 포토존이 있어요

한옥건물 옆에 예쁜 꽃이 피어서 가봤어요 ㅎㅎ

너무 예쁘게 피어서 봤더니....

조화더라구요 ㅋㅋㅋ

촬영을 위해 준비된 공간인거 같아요^^

덕분에 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이날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던지....

사진 고르는데도 한참 걸렸어요 ㅋㅋ

 

예쁜 사진을 찍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였습니다.

 

겸사겸사 남한산성도 들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카페새오개길39"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