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구좌 이색 갤러리 카페 공백 바다뷰 풍광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5. 14. 03: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한 제주도 여행때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에 갔는데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바람에...
 
우연히 옆에 있는 <공백> 카페로
가게 되었어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카페&디저트 이야기] - 제주도 동쪽 핫플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 빵지순례 내돈내산 이용 후기

제주도 동쪽 핫플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 빵지순례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동쪽 핫플로 유명한 에 가봤어요 ㅎㅎ '줄세우는 빵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제주에 세 번째 매장을 냈다고 해요. 나름 일찍 가서 여유롭게 빵을 살 수

whitelily.tistory.com

 
계획없이 가게된 곳인데
런던베이글만큼의 감동을 받았던 곳이에요.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공백

 
 
 

 

* 영업 안내 *
 
매일 10:00~19:00
라스트오더 18:30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83
문의 : 064-783-0015
 
 
콘크리트 건물로 된 카페와 갤러리가 공존하는
복합문화공간의 카페에요.
비워내는 데 초점을 맞춘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와~~~ 감탄이 나왔어요

마치 패션쇼장의 런웨이를 걸어가는 듯 했어요.
갑자기 신난 딸내미는 발레를 하면서
돌아다녔다는....ㅎㅎㅎ
 
건물 사이로 보이는 하늘 풍경이
마치 액자속 그림을 보는 듯 했어요.
맑은 파란 하늘이었으면 더욱더
멋있었을거 같은데...
 
건물 자체가 자연과 하나가 되어
거대한 작품이 되었어요.
 
 
 

* 메뉴 *
 
스페셜티 필터커피 12.0 → 10.0
제주 애플망고주스 12.0 → 6.0
 
공백커피 8.5
공백 돌코롬커피 9.0
아메리카노 8.0
카페라떼 8.5
바닐라라떼 9.0
헤이즐넛라떼 9.0
 
공백 몬딱차 8.0
공백 썬셋 9.0
공백 바다 9.0
공백 애플망고 12.0(한정판매)
공백 한라봉 9.5
딸기우유(보틀) 8.5
딸기밀크티(보틀) 9.0
쇼콜라 8.5
 
 
 

크고 화려한 꽃 장식에 놀랐어요~
일단 예쁘고.... 꽃잎이 움직여요 ㅎㅎㅎ
아이들도 덩달아 신났어요^^
 
 
 

철제 의자와 테이블은 엉덩이가 조금 아프네요 ㅎㅎ
왼쪽에 건물 외부로 나가는 길이 있어요

왼편에 건물 외부로 나가는 길이 있어요.
바깥쪽이 공사중이라
나갈때 조심히 내려가야해요 ㅎㅎ
 
조명때문에 신비로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움직이는 거울 감상중 ㅎㅎㅎ

<teamVOID>
 
팀보이드는 손준봉, 배재혁, 석부영으로 이루어진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으로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통해
시스템적 관점에서 작업을 시도하는 스튜디오이다.
 
그들은 인터렉티브 미디어, 키네틱, 라이트, 로봇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실험적인 시스템을 구상하고
그것을 작품으로 구현하고 있다.
공학과 뉴미디어아트를 전공한 구성원들은
다양한 매채로 빈 공간(VOID)를 채워 나가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외부로 나가서 둘러봐요~

밖으로 나가서 구경도 하고
아이들도 잠시 뛰어놀았어요 ㅎㅎㅎ
 
 
 

음료는 필수 ㅎㅎㅎ

런던베이글가려고 기다려야해서
이곳에서 편하게 있었어요 ㅋㅋ
런던베이글 대기 호출이 있을때까지
음료 마시면서 기다렸어요^^
 
바다를 바라보며 근심걱정도 같이
날려보내는 시간이 되었어요 ㅎㅎㅎ
 
잠시후 비가와서 실내로 대피~~~~
 
카페 공백은 계획없이 방문했지만
가보길 정말 잘한 곳이에요.
 
작품도 감상하고 바다뷰도 마음껏 감상하고
음료도 맛있게 먹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런던베이글뮤지엄에 오시면
함께 둘러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이상 "카페 공백"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