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기념품 파리바게트 제주공항 탑승점 제주 마음샌드 예약 픽업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5. 27.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었던 디저트!!

오직 제주도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제주 마음샌드를 드디어 먹어봤어요 ㅎㅎ

 

이번 여행때 미리 예약해 뒀다가

올라오는 길에 '제주공항 탑승점'에서

픽업했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제주 마음샌드

제주 여행 필수 기념품

 

 

 

<제주 마음샌드 예약 방법 안내>

 

1. 예약 방법 확인

∨ 매일 픽업 하루 전

∨ 예약 시간 : 오전 9시 ~ 오후7시

(재고 소진시 조기 마감)

 

2. 상품 확인

∨ 제주 마음샌드(10개입)

∨ ID당 3개 구매 한정

 

3. 픽업일 & 시간 선택

∨ 예약오픈일 : D-3 ~ D-1

∨ 픽업 가능 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4. 픽업 점포 선택

∨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

∨ 제주공항점

∨ 제주공항 탑승점

 

 

 

파리바게트 앱 로그인

마음샌드를 구입하려고

파리바게트 앱을 받고 회원가입 했어요^^;

이게 뭐라고 이렇게까지 ㅋㅋㅋ

 

 

 

제주 마음샌드 예약 클릭하기!!!

(파리바게트 앱 로그인 상태에서)

예약방법안내 순서에 따라 진행하기~

 

 

 

픽업 지점을 잘 확인 하세요!!!

저희는 제주공항 탑승점으로 선택했어요.

이곳은 탑승자 전용이에요.

 

 

 

픽업할 날짜 선택
제주공항 탑승점 선택
결제하기!!!
이렇게 예약 끝!!!

결제까지 한번에 끝!!!

이제 집에 가는 날 공항에서 픽업하기^^

 

처음에 한상자만 샀다가

뭔가 허전해서 남편 아이디로

2상자 더 구입했어요 ㅋㅋ

 

 

728x90

 

<제주 마음샌드 픽업 장소>

 

1.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

 

- 1층 5번 게이트 렌트카 주차장 5구역

- 모든 고객 이용 가능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

제주 마음샌드 포토존이 있는 곳^^

 

마음샌드 포토존을 이용하실 경우

이곳에서 픽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ㅎ

 

다른 픽업 장소는 예약자와 당일구매하려는

사람들로 엄청 복잡하던데...

렌트카하우스점은 여유로운 편이었어요.

제가 갔을때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2. 제주공항점

 

- 국내선 출발 3층 1번 게이트

- 모든 고객 이용 가능

 

제주공항점은 매장이 좁고 사람이 몰려서

엄청 복잡했어요.

매장 내부 사진은 못찍게 하셔서

밖에서만 살짝 찍어봤어요^^

 

 

3. 제주공항 탑승점(탑승자 전용)

 

- 2층 격리 대합실 탑승구 10, 11번 앞

- 비행기 탑승 고객만 이용 가능

 

제주공항 탑승점이 가장 혼잡했어요 ㅠㅠ

사실 저희는 예약을 해 놓은 상태라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카운터로 가면 되는데

그것도 모르고 줄을 섰어요 ㅠㅠ

 

 

픽업 대기중에서 픽업 완료 상태로 변경^^

픽업 전 미리 앱을 실행 시켜서

바코드를 활성화 해 놓으세요!!!

 

예약 확인 문자만 보여주면 되는줄 알고

그냥 갔다가.... 갑자기 비번을 잊어버려서

비번찾고 난리였어요 ㅋㅋㅋ

 

우여곡절끝에 픽업해서 왔습니다^^

 

 

 

제주 마음샌드

제주 마음샌드는 제주의 푸른 산과

바다가 담겨있는 바삭한 버터 쿠키에요.

 

박스 크기 : 15×23×6cm

쿠키 크기 : 4.5×4.5×2cm

 

 

 

* 마음샌드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230g(23g×10개)

1개당(23g) 110kcal

 

나트륨 60mg 3%

탄수화물 11g 3%

당류 5g 5%

지방 7g 13%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4.0g 27%

콜레스테롤 10mg 3%

단백질 1g 2%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선물하기 좋아요
이렇게 10개가 들어있어요

제주의 푸른 산과 바다가 담겨있는

누구나 좋아할 맛 "버터쿠키"에요^^

 

 

부드럽게 부서지는 쿠키에요
안쪽을 한번 볼께요~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이즈니 버터와

짭쪼롬한 솔티 카라멜, 우도 땅콩이 들어있어요.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에요^^

 

 

 

중독성있는 고소하고 달콤한 맛!!!

앉은자리에서 한 박스를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

10개 금방 먹네요 ㅋㅋㅋㅋ

 

예전에 많이 먹어봤던 맛인데 ㅋㅋㅋ

버터링쿠키 맛이에요^^

조금 더 부드럽고 고급진 버터 쿠키맛~

 

고소하고 짭쪼롬한 맛에 

버터의 풍미까지 더해져서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ㅎㅎ

 

나머지 마음샌드는 선물용으로 드렸는데

다들 좋아하셨어요!!!!

 

제주도 기념품으로 한번 구입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이상 "제주 마음샌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