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6월 시카고 팝콘 딥-한 카라멜 치즈 케이크 with 시카고 팝콘 샌드 치즈&카라멜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6. 1. 20: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5월 한달도 정신없이 살다보니

어느새 6월이 되었네요 ㅎㅎ

어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

정신차릴 틈도 없이 시간에 등떠밀려

사는거 같아요^^;

 

6월이 되었으니

배라 이달의 맛을 먹어봐야겠죠?

 

이달의 맛은 <시카고 팝콘>이에요^^

 

누가 시킨것도 아닌데 어쩜 이렇게

잘 찾아서 먹는지 ㅋ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시카고팝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사러 감 ㅎㅎ

아이들 하굣길에 배라 매장에 들렀어요^^

 

 

 

케이크와 디저트 고름 ㅎㅎ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달의 맛은 미국 시카고의 랜드마크

시카고 극장과 팝콘을 콘셉트로 개발한

'시카고 팝콘' 이에요.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과

은은한 체다치즈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카라멜로 코팅한 팝콘과 고소한 크런치 칩이

쏙쏙 박혀 있어 씹는 식감을 더한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뮤지컬 시카고 프리퀀시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에서 6월 이달의 맛 출시 기념으로

6월 5일부터 18일까지 '뮤지컬 시카고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해요.

 

이벤트 참여는 매장에서 4천원 이상의 제품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생성되는 스탬프를 통해 가능하며

총 7개의 스탬프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VIP 관람 티켓

(16명, 1인 2석) 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당첨자는 6월 23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해 보세요.

(단,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 가능)

 

- 이벤트 내용은 EBN 산업경제 배스킨라빈스 기사 내용 참고 -

 

 

 

6월 이달의 신제품

* 6월 이달의 신제품 *

 

시카고팝콘

딥-한 카라멜 치즈 케이크

917 자몽 워터 블라스트

시카고 팝콘 샌드 치즈&카라멜

 

 

 

이달의 맛 배라타임 이벤트 중

 

녹을까봐 서둘러서 왔어요 ㅎㅎㅎ
박스 포장이 예쁘네요^^
달달함의 끝판왕 케이크 ㅋㅋㅋ
보기만 해도 달달해 보이죠? ㅎㅎㅎ


* 딥-한 카라멜 치즈 케이크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653ml / 100ml 당 152kcal

나트륨 54mg 3%

탄수화물 18g 6%

당류 13g 13%

지방 8g 1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33%

콜레스테롤 11mg 4%

단백질 2g 4%

 

 

 

728x90

 

 

 

초콜릿과 아몬드봉봉, 시카고 팝콘이 들어 있어요.

보기만 해도 달달해 보이죠? ㅎㅎ

달콤한 카라멜 향이 좋아요~

냄새만 맡아도 배부른 느낌이 드는데...ㅋㅋ

 

 

 

이제 먹어볼께요 ㅎㅎ

아몬드봉봉과 시카고팝콘이 초콜릿에

둘러쌓여있어요 ㅎㅎㅎ

 

 

 

역시나 정말 달콤하네요 ㅋㅋㅋㅋ
카라멜의 달달함이 살짝 느끼하네요 ㅋㅋㅋ

카라멜 팝콘이 엄청 달달하네요^^

이것만 먹어도 혈당이 확 오르는 듯....

기운없을때 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ㅎ

 

냉동실에 넣어 놓고 당 보충할때

조금씩 꺼내 먹어야 할거 같아요 ㅋㅋ

 

 

 

시카고 팝콘 샌드 치즈&카라멜

* 시카고 팝콘 샌드 치즈&카라멜 영양 정보*

 

총 내용량 190ml / 219kcal

 

나트륨 89mg 4%
탄수화물 28g 9%
당류 14g 14%
지방 11g 2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53%
콜레스테롤 9mg 3%
단백질 2g 4%
 
 

 

팝콘 칩 사이에 치즈와 카라멜 두 가지

아이스크림을 끼워 넣은 디저트에요 ㅎㅎㅎ

 

바삭한 뻥튀기 과자에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요 ㅋㅋ

과자는 금방 부서질듯 약하고

아이스크림은 단단하네요.

 

 

 

반절로 나눠서 먹었는데

과자가 마구마구 부서졌어요 ㅋㅋ

 

바닥에 떨어지는 부스러기때문에

살짝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맛은 뭐....

뻥튀기 사이에 치즈와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먹는 맛이에요 ㅋㅋ

 

맛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달달하고 좋네요??? ㅋㅋㅋㅋ

 

당분간 아이스크림은 안먹어도 될 정도로

입이 달달~~~~해요.

 

속이 느끼해서 저녁 메뉴로

얼큰한거 먹어야 할거 같아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